Breaking News

TAEMIN - Rise (이카루스)

Gabung dengan blog LIMAHAN PREMIUM, 25k Untuk Selamanya
Tanpa Iklan, Lebih Banyak Lirik Terjemahan, Lebih Update,
Pendaftaran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TAEMIN - Rise (이카루스)
Written By 김인형 (Kim In Hyung) (Jam Factory) | Arranger Matthew Tishler | Release Date October 16, 2017
 
 
밤을 갈라 나의 창을 두드려주길
bameul galla naeui changeul dudeuryeojugil
Aku berharap kau akan datang sepanjang malam dan mengetuk jendela ku
약해지는 마음 틈에 머물러주길
yakhaejineun maeum teume meomulleojugil
Aku berharap kau akan tinggal di hati ku yang lemah ini
색이 변하는 하늘 아래
saegi byeonhaneun haneul arae
Di bawah langit yang berubah warna
수평선 너머 낯선 곳에
supyeongseon neomeo natseon gose
Melewati cakrawala, di tempat asing
가슴속을 가득 채운 그 빛을 향해
gaseumsogeul gadeuk chaeun geu bicheul hyanghae
Menuju cahaya yang memenuhi hatiku

어둠 속에서 만난 태양이여
eodum sogeseo mannan taeyangiyeo
Kau adalah matahari yang aku temui dalam kegelapan
불꽃처럼 넌 맘에 피어났어
bulkkotcheoreom neon mame pieonasseo
Kau meledak di hatiku seperti kembang api
더는 내게서 사라지지 말아 기다려
deoneun naegeseo sarajiji mara gidaryeo
Jangan menghilang dariku lagi, tunggu aku

Rise 언덕을 달려 바람 위로
Rise eondeogeul dallyeo baram wiro
Bangkitlah, lari melewati bukit, di atas angin
두 팔을 크게 벌려 Falling
du pareul keuge beollyeo Falling
Merentangkan lenganku, jatuh
Rise 온몸이 타 재가 돼 버려도
Rise onmomi ta jaega dwae beoryeodo
Bangkitlah, meski tubuhku terbakar dan menjadi abu
날개를 더 펼쳐 Flying
nalgaereul deo pyeolchyeo Flying
Membentangkan sayapku, terbang
Rise
Bangkitlah

발자국이 남지 않은 대지의 끝에
baljagugi namji anheun daejieui kkeute
Di tanah tanpa jejak kaki
난 그저 손을 높이 뻗어 잡을 수 있게
nan geujeo soneul nopi ppeodeo jabeul su itge
Aku hanya mengangkat tanganku jadi aku bisa menangkapmu
더는 걸어서 갈 수 없어
deoneun georeoseo gal su eopseo
Aku tidak bisa berjalan lagi
이젠 방법을 알 것 같아
ijen bangbeobeul al geot gata
Sekarang aku tahu apa yang harus dilakukan
타오르는 열기 속에 나를 던질게
taoreuneun yeolgi soge nareul deonjilge
Aku akan menceburkan diri ke dalam panas yang membara

어둠 속에서 만난 태양이여
eodum sogeseo mannan taeyangiyeo
Kau adalah matahari yang kutemui dalam kegelapan
손을 뻗으면 한 발 멀어졌어
soneul ppeodeumyeon han bal meoreojyeosseo
Kau meledak di hatiku seperti kembang api
나를 위해서 사라지지 말아 기다려줘
nareul wihaeseo sarajiji mara gidaryeojwo
Jangan menghilang dariku lagi, tunggu aku
 
Rise 언덕을 달려 바람 위로
Rise eondeogeul dallyeo baram wiro
Bangkitlah, lari melewati bukit, di atas angin
두 팔을 크게 벌려 Falling
du pareul keuge beollyeo Falling
Merentangkan lenganku, jatuh
Rise 온몸이 타 재가 돼 버려도
Rise onmomi ta jaega dwae beoryeodo
Bangkitlah, meski tubuhku terbakar dan menjadi abu
날개를 더 펼쳐 Flying
nalgaereul deo pyeolchyeo Flying
Membentangkan sayapku, terbang
Rise
Bangkitlah

Oh, Rise
Oh, bangkitlah
Woo woo
Oh, Rise
Oh, bangkitlah
Oh, Rise
Oh, bangkitlah
Rise
Bangkitlah

Rise 바람이 불어오는 순간 Calling, Calling
Rise barami bureooneun sungan Calling, Calling
Bangkitlah, saat angin bertiup memanggil, memanggil

Rise 드넓은 바다 위를 날아
Rise deuneolbeun bada wireul nara
Bangkitlah, terbang di atas samudra luas
눈부신 그대 가까이로
nunbusin geudae gakkairo
Lebih dekat dengan dirimu yang mempesona
Rise 온몸이 타 재가 돼
Rise onmomi ta jaega dwae
Bangkitlah, meski tubuhku terbakar dan menjadi abu
버려도 힘차게 더 날갤 펼쳐
beoryeodo himchage deo nalgael pyeolchyeo
Membentangkan sayapku
Rise
Bangkitlah

밤을 지나 활짝 열린 창문 너머로 
bameul jina hwaljjak yeollin changmun neomeoro
Melewati malam dan masuk ke jendelaku yang terbuka lebar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