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SEENROOT (신현희와김루트) - Why You? (너는 왜) Suspicious Partner OST Part 1

Gabung dengan blog LIMAHAN PREMIUM, 25k Untuk Selamanya
Tanpa Iklan, Lebih Banyak Lirik Terjemahan, Lebih Update,
Pendaftaran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SEENROOT (신현희와김루트) - Why You? (너는 왜)
Lyricists Nam Hye Seung, Park Sang Hee | Composers Nam Hye Seung, Park Sang Hee | Arrangers Nam Hye Seung, Park Sang Hee | Released 11 May 2017
 

 이게 뭐야 이게 하필 오늘 이야
ige mwoya ige hapil oneul iya
Apa ini? Mengapa hari ini?
너는 여기 있고 왜 난 여기
neoneun yeogi itgo wae nan yeogi
Mengapa kau di sini, mengapa aku di sini?
나는 상관 없이 왜 다 나를 뭐래
naneun sanggwan eopsi wae da nareul mworae
Mengapa semua orang mengatakan sesuatu padaku, tanpa mempedulikanku?

우린 운명인가 너는 내가 악연
urin unmyeonginga neoneun naega agyeon
Apakah ini takdir? Bagimu, aku pasangan yang buruk
나는 니가 인연인가 이건
naneun niga inyeoninga igeon
Bagi ku, apakah kau adalah yang ditakdirkan?
너는 왜 내게 와 내 인생을 망쳐
neoneun wae naege wa nae insaengeul mangchyeo
Mengapa kau datang ke dalam hidup ku dan mengacaukannya?
 
난 아니라 소리쳐도
nan anira sorichyeodo
Aku berteriak tidak
넌 믿지 않는 나이지
neon mitji anneun naiji
Tetapi kau berada di usia di mana kau tidak percaya padaku
알게 됐어 다가오는
alge dwaesseo dagaoneun
Sekarang aku tahu, orang yang mendekat
그 사람이 바로 너란 걸 아아
geu sarami baro neoran geol aa
Itu kamu

너는 내게 점점 다가와
neoneun naege jeomjeom dagawa
Kau datang lebih dekat kepadaku
나의 마음을 빼앗아 가
naeui maeumeul ppaeasa ga
Kau mencuri hatiku
운명처럼 피할 수 없이 얽혀버린 너
unmyeongcheoreom pihal su eopsi eolkhyeobeorin neo
Seperti takdir, aku tidak bisa menghindarimu
도대체 너는 뭐니
dodaeche neoneun mwoni
Siapa kamu?

어느 날 갑자기 내 심장은 beating
eoneu nal gapjagi nae simjangeun beating
Suatu hari, tiba-tiba, jantung ku mulai berdetak
스쳐가던 그때 너는 again
seuchyeogadeon geuttae neoneun again
Saat itu ketika kau melewatiku lagi
우연이라 할 수 없는 여기 이곳
uyeonira hal su eomneun yeogi igot
Aku tidak bisa menyebut ini hanya sebuah kebetulan

우린 운명일까 너는 내가 악연
urin unmyeongilkka neoneun naega agyeon
Apakah ini takdir? Bagimu, aku pasangan yang buruk
나는 니가 인연일까 이제
naneun niga inyeonilkka ije
Bagi ku, apakah kau adalah yang ditakdirkan?
조금씩 서서히 내 맘을 두드려
jogeumssik seoseohi nae mameul dudeuryeo
Perlahan, kau mengetuk hatiku

난 피하고 싶어 점점
nan pihago sipeo jeomjeom
Aku ingin menghindarimu, lebih dan lebih
모르는 척 해보지만
moreuneun cheok haebojiman
Aku mencoba untuk mengabaikan ini
아무리 널 비켜가도
amuri neol bikyeogado
Tetapi tidak peduli berapa banyak aku menghindarimu
가까워지는 너의 마음 아아
gakkawojineun neoeui maeum aa
Hatimu semakin dekat

너는 내게 점점 다가와
neoneun naege jeomjeom dagawa
Kau datang lebih dekat kepadaku
나의 마음을 빼앗아 가
naeui maeumeul ppaeasa ga
Kau mencuri hatiku
운명처럼 피할 수 없이 얽혀버린 너
unmyeongcheoreom pihal su eopsi eolkhyeobeorin neo
Seperti takdir, aku tidak bisa menghindarimu
도대체 너는 뭐니
dodaeche neoneun mwoni
Siapa kamu?

살금살금 내게 다가와
salgeumsalgeum naege dagawa
Kau dengan lembut datang kepada ku
도망갈 수 없게 해
domanggal su eopge hae
Jadi aku bahkan tidak bisa melarikan diri
익숙해져 버린
iksukhaejyeo beorin
Aku sudah terbiasa
너의 눈빛 그 손길 그 목소리도
neoeui nunbit geu songil geu moksorido
Matamu, sentuhanmu, suaramu

너는 내게 점점 다가와
neoneun naege jeomjeom dagawa
Kau datang lebih dekat kepadaku
나의 마음을 빼앗아 가
naeui maeumeul ppaeasa ga
Kau mencuri hatiku
운명처럼 피할 수 없이 얽혀버린 너
unmyeongcheoreom pihal su eopsi eolkhyeobeorin neo
Seperti takdir, aku tidak bisa menghindarimu
도대체 너는 뭐니
dodaeche neoneun mwoni
Siapa kamu?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