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Kim Tae Hyun - Another Day Is Passing (하루가 저물어간다) Stove League OST Part 4

Gabung dengan blog LIMAHAN PREMIUM, 25k Untuk Selamanya
Tanpa Iklan, Lebih Banyak Lirik Terjemahan, Lebih Update,
Pendaftaran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Kim Tae Hyun - Another Day Is Passing (하루가 저물어간다) 
Lyricists Composers POPKID, Shin Ji Hoo (Postman) | Composers POPKID, Shin Ji Hoo (Postman) | Arrangers POPKID, Shin Ji Hoo (Postman), Kim Ui Joo | Released 17 Januari 2020
 

하루가 또 저물어간다
haruga tto jeomureoganda
Hari lain berlalu
깊어진 넋두리 한숨뿐
gipeojin neokduri hansumppun
Aku hanya dipenuhi dengan desahan yang dalam
그래 내가 걸어가는 이 길엔
geurae naega georeoganeun i giren
Di jalan ini aku berjalan
변한 것이 하나 없네
byeonhan geosi hana eomne
Tidak ada yang berubah

축 처진 내 어깨너머엔
chuk cheojin nae eokkaeneomeoen
Melewati bahuku yang kendur
쓸쓸해 보이는 그림자
sseulsseulhae boineun geurimja
Aku melihat bayangan kesepian
그래 곪아 터져버린 아픔도
geurae golma teojyeobeorin apeumdo
Bahkan rasa sakit yang meledak-ledak
굳은살이 되어 더 이상
gudeunsari doeeo deo isang
Telah menjadi kulit kapalan
느낄 수 없게 됐지만
neukkil su eopge dwaetjiman
Jadi aku tidak bisa merasakan apa-apa

한 걸음 두 걸음 저 높이
han georeum du georeum jeo nopi
Satu langkah, dua langkah
멋지게 날아 갈 거야
meotjige nara gal geoya
Aku akan terbang tinggi
내가 원했던 소원들을 담아서
naega wonhaetdeon sowondeureul damaseo
Dengan segala keinginan yang aku miliki
다신 오지 않을 어제는
dasin oji anheul eojeneun
Aku akan meninggalkan hari kemarin
다 털어버리고
da teoreobeorigo
Itu tidak akan kembali
하늘 위로 올라
haneul wiro olla
Aku akan terbang ke langit
더 큰 미래를 움켜쥘 거야
deo keun miraereul umkyeojwil geoya
Dan meraih masa depan yang lebih besar

오늘도 또 저물어간다
oneuldo tto jeomureoganda
Hari ini berlalu lagi
오늘도 깊어진 한숨뿐
oneuldo gipeojin hansumppun
Mendesah dalam-dalam lagi hari ini
그래 또 게워버린 아픔에
geurae tto gewobeorin apeume
Bahkan dengan rasa sakit ini
등 두들겨주는 사람 없고
deung dudeulgyeojuneun saram eopgo
Tidak ada orang di sini untuk menepuk punggungku

밤하늘 내 마음 같은데
bamhaneul nae maeum gateunde
Langit malam seperti hatiku
끝없이 펼쳐진 어둠뿐
kkeuteopsi pyeolchyeojin eodumppun
Hanya kegelapan yang tak berujung
힘내 위로가 될 진 몰라도
himnae wiroga doel jin mollado
Memiliki kekuatan, meskipun aku tidak tahu apakah ini akan menghibur mu
세상 사는 게 다 그렇지
sesang saneun ge da geureotji
Itu hanya hidup
그냥 웃어버리는 거야
geunyang useobeorineun geoya
Mari tersenyum saja

한 걸음 두 걸음 저 높이
han georeum du georeum jeo nopi
Satu langkah, dua langkah
멋지게 날아갈 거야
meotjige naragal geoya
Aku akan terbang tinggi
내가 원했던 소원들을 담아서
naega wonhaetdeon sowondeureul damaseo
Dengan segala keinginan yang aku miliki
다신 오지 않을 어제는
dasin oji anheul eojeneun
Aku akan meninggalkan hari kemarin
다 털어버리고
da teoreobeorigo
Itu tidak akan kembali
하늘 위로 올라
haneul wiro olla
Aku akan terbang ke langit
더 큰 미래를 움켜쥘 거야
deo keun miraereul umkyeojwil geoya
Dan meraih masa depan yang lebih besar

매일 이렇게 살다 보면 언젠간 나도
maeil ireoke salda bomyeon eonjengan nado
Jika aku terus hidup seperti ini
행복에 겨운 뜨거운 눈물 흘릴 수 있을까
haengboge gyeoun tteugeoun nunmul heullil su isseulkka
 Apakah aku akan pernah bisa meneteskan air mata kebahagiaan?

한 걸음 두 걸음 내 앞에
han georeum du georeum nae ape
Satu langkah, dua langkah
시련도 이겨 낼 거야
siryeondo igyeo nael geoya
Aku akan mengatasi kesulitan
오늘 이 순간 난 이뤄 낼 거야
oneul i sungan nan irwo nael geoya
Saat ini, aku akan mengatasi setiap momennya
가끔은 지쳐서 멈춰선 내 모습 볼 때면
gakkeumeun jichyeoseo meomchwoseon nae moseup bol ttaemyeon
Terkadang, ketika aku melihat diri ku mulai lelah
나아갈 수 있도록 있는 힘껏 등을 밀어 줄게 
naagal su itdorok itneun himkkeot deungeul mireo julge
Aku akan memberi diri ku dorongan sehingga aku bisa terus berjalan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