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Lee Juck - I Promise (약속할게) Romantic Doctor 3 OST Part 6

Gabung dengan blog LIMAHAN PREMIUM, 25k Untuk Selamanya
Tanpa Iklan, Lebih Banyak Lirik Terjemahan, Lebih Update,
Pendaftaran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Lee Juck - I Promise (약속할게)
Lyricist Lee Juck (이적) | Composer Lee Juck (이적) | Arranger Yang Si On (양시온) | Released 3 Juni 2023
 


[Verse 1]
너를 보러 가던 도중에
neoreul boreo gadeon dojunge
Saat aku sedang dalam perjalanan menemuimu
너의 소식이 들려왔어
neoeui sosigi deullyeowasseo
Aku mendengar berita tentangmu
나는 멈추어서서
naneun meomchueoseoseo
Aku berhenti
말을 잊은 채
mareul ijeun chae
Sambil kehilangan kata-kata
멍하니 하늘만 올려다보았어
meonghani haneulman ollyeodaboasseo
Aku menatap kosong ke langit

[Verse 2]
이러면 안 되는 거잖아
ireomyeon an doeneun geojanha
Ini seharusnya tidak terjadi
그리 쉽게 끝나면 안되잖아
geuri swipge kkeunnamyeon andoejanha
Seharusnya tidak berakhir dengan mudah
마음 속에 구멍이
maeum soge gumeongi
Ada lubang di hatiku
너무 깊어서
neomu gipeoseo
Itu terlalu dalam
갑자기 온통 비어버린 것 같아
gapjagi ontong bieobeorin geot gata
Tiba-tiba terasa benar-benar kosong
 
[Chorus]
미안해 너를 지켜주지 못해서
mianhae neoreul jikyeojuji moshaeseo
Maaf aku tidak bisa melindungimu
미안해 무서운 일을 겪게 해서
mianhae museoun ireul gyeokkge haeseo
Aku minta maaf karena membiarkan mu mengalami sesuatu yang menakutkan
이렇게 울먹이고는 떠날 수 밖에 없어서
ireoke ulmeogigoneun tteonal su bakge eopseoseo
Aku hanya bisa menangis seperti ini dan pergi
미안해 네게 힘이 되지 못해서
mianhae nege himi doeji moshaeseo
Maaf aku tidak bisa membantumu
미안해 춥게 혼자 내버려둬서
mianhae chupge honja naebeoryeodwoseo
Maaf aku meninggalkanmu sendirian dalam kedinginan
다시는 그러지 않을게 그러지 않을게
dasineun geureoji anheulge geureoji anheulge
Aku tidak akan melakukannya lagi, tidak akan

[Verse 3]
너와 나누었던 모든 게
neowa nanueotdeon modeun ge
Semua yang kita bagikan
자꾸 색이 바래는 옛 사진처럼
jakku saegi baraeneun yet sajincheoreom
Terus memudar seperti sebuah foto lama
하나씩 하나씩
hanassik hanassik
Satu per satu
사라질까봐
sarajilkkabwa
Aku takut mereka akan menghilang
난 너를 악착같이 기억하려해
nan neoreul akchakgati gieokharyeohae
Jadi aku mati-matian mencoba mengingatmu

[Chorus]
너만의 숨소리를 잊지 않을게
neomaneui sumsorireul itji anheulge
Aku tidak akan melupakan suara nafasmu
네가 좋아한 꽃을 품에 안을게
nega johahan kkocheul pume aneulge
Aku akan memegang bunga favoritmu di tanganku
바람이 많이 불던 날 함께한 시간까지
barami manhi buldeon nal hamkkehan sigankkaji
Bahkan waktu yang kita habiskan bersama di hari yang sejuk
너와 걷던 거리를 다시 걸으며
neowa geotdeon georireul dasi georeumyeo
Aku akan berjalan di jalanan yang kita jalani bersama sekali lagi
네가 한 농담들을 되새겨볼게
nega han nongdamdeureul doesaegyeobolge
Aku akan mengingat lelucon yang kau buat
영원히 잊지 않을게 잊지 않을게
yeongwonhi itji anheulge itji anheulge
Aku tidak akan pernah melupakanmu, aku tidak akan melupakanmu

[Outro]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