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B.I feat. Big Naughty - DARE TO LOVE (겁도 없이)

YANG MAU BANTU AGAR BLOG INI TETAP EXIST BISA KE BCA / 3251322323 / ANGGA WIDYA HANDHIKA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B.I feat. Big Naughty - DARE TO LOVE (겁도 없이)
Lyricist B.I | Composer B.I, SIHWANG, 김창훈 (Kim Chang Hoon) & Park Jae Jun | Arranger SIHWANG, 김창훈 (Kim Chang Hoon), Park Jae Jun & MILLENNIUM | Released 1 Juni 2023
 
 
[Chorus]
겁도 없이 난
geopdo eopsi nan
Aku tanpa rasa takut
사랑에 빠졌다
sarange ppajyeotda
Jatuh cinta
아마 잠깐 수줍고
ama jamkkan sujupgo
Aku pikir aku mungkin sedikit pemalu
오래 아리겠구나
orae arigetguna
Dan ini akan memakan waktu cukup lama
겁도 없이 맘의
geopdo eopsi mameui
Tak mengenal rasa takut
반을 건넸다
baneul geonnetda
Menyerahkan setengah dari
마지막 장면의 난
majimak jangmyeoneui nan
Diriku di adegan terakhir
어떤 표정 지을까
eotteon pyojeong jieulkka
 Ekspresi seperti apa yang harus aku buat

[Verse 1]
Aye
Iya
불꽃처럼 네가 피어나서
bulkkotcheoreom nega pieonaseo
Karena kau mekar seperti nyala api
감정의 빙하기 끝이 나고
gamjeongeui binghagi kkeuti nago
Sosok diriku yang dingin sudah berakhir
서로의 어깨에 날갤 달아
seoroeui eokkaee nalgael dara
Letakkan sayap kita di bahu masing-masing
추락을 알면서 높이 날아
churageul almyeonseo nopi nara
Sadar kita bisa terjatuh, kita masih terbang tinggi
터질 듯이 너를 품에 안아
teojil deusi neoreul pume ana
Aku akan memelukmu seolah itu akan meledak
차라리 이대로 꿈에 갇혀
charari idaero kkume gathyeo
Aku lebih suka terjebak dalam mimpi seperti ini
어떤 상처도 어떤 슬픔도
eotteon sangcheodo eotteon seulpeumdo
Tidak ada luka, tidak ada kesedihan
모른 채로 살면 좋을 텐데
moreun chaero salmyeon joheul tende
Aku berharap aku bisa hidup tanpa menyadarinya

[Pre-Chorus]
감히 내가 널 맘에 품었지
gamhi naega neol mame pumeotji
Aku berani memilikimu di hatiku
한순간의 두근거림과
hansunganeui dugeungeorimgwa
Dengan detak jantung sesaat
세상을 맞바꿨지
sesangeul matbakkwotji
Aku mengubah dunia
바보같이
babogati
Seperti orang bodoh

[Chorus]
겁도 없이 난
geopdo eopsi nan
Aku tanpa rasa takut
사랑에 빠졌다
sarange ppajyeotda
Jatuh cinta
아마 잠깐 수줍고
ama jamkkan sujupgo
Aku pikir aku mungkin sedikit pemalu
오래 아리겠구나
orae arigetguna
Dan ini akan memakan waktu cukup lama
겁도 없이 맘의
geopdo eopsi mameui
Tak mengenal rasa takut
반을 건넸다
baneul geonnetda
Menyerahkan setengah dari
마지막 장면의 난
majimak jangmyeoneui nan
Diriku di adegan terakhir
어떤 표정 지을까
eotteon pyojeong jieulkka
 Ekspresi seperti apa yang harus aku buat
겁도 없이 난
geopdo eopsi nan
Aku tidak takut

[Verse 2]
Oh, 나비가 심장 부근을 날아다니는 기분
Oh, nabiga simjang bugeuneul naradanineun gibun
Oh, rasanya seperti kupu-kupu beterbangan di sekitar hatiku
사랑한단 말과 동시에 시작되겠지 비극은
saranghandan malgwa dongsie sijakdoegetji bigeugeun
Tragedi akan dimulai segera setelah kau mengatakan, "Aku mencintaimu"
우린 물을 엎질렀고
urin mureul eopjilleotgo
Airnya tumpah
그게 흙탕물이 돼도
geuge heuktangmuri dwaedo
Bahkan jika itu menjadi air genangan berlumpur
난 기꺼이 잠기겠어
nan gikkeoi jamgigesseo
Aku rela tertidur
깊이 아래로
gipi araero
Jauh di lubuk hati

[Chorus]
겁도 없이 난
geopdo eopsi nan
Aku tanpa rasa takut
사랑에 빠졌다
sarange ppajyeotda
Jatuh cinta
아마 잠깐 수줍고
ama jamkkan sujupgo
Aku pikir aku mungkin sedikit pemalu
오래 아리겠구나
orae arigetguna
Dan ini akan memakan waktu cukup lama
겁도 없이 맘의
geopdo eopsi mameui
Tak mengenal rasa takut
반을 건넸다
baneul geonnetda
Menyerahkan setengah dari
마지막 장면의 난
majimak jangmyeoneui nan
Diriku di adegan terakhir
어떤 표정 지을까
eotteon pyojeong jieulkka
 Ekspresi seperti apa yang harus aku buat

[Verse 3]
겁도 택도 없이 너를 집었다 가격에
geopdo taekdo eopsi neoreul jibeotda gagyeoge
Tanpa rasa takut atau pilihan, aku menjemput mu dengan pengorbanan tertentu
놀라 살포시 내려놔
nolla salposi naeryeonwa
Kau mengejutkan ku, jadi aku dengan lembut meletakkannya
돌아서는 길에 네가 자꾸 아른거려
doraseoneun gire nega jakku areungeoryeo
Kau terus mengganggu ku dalam perjalanan kembali
눈이 멀어버려 질렀다
nuni meoreobeoryeo jilleotda
Aku telah dibutakan
아까는 분명히 예뻤는데
akkaneun bunmyeonghi yeppeotneunde
Itu pasti cukup awal
내게 딱 맞는 옷이었는데
naege ttak manneun osieotneunde
Itu sangat cocok untuk ku
따뜻할 줄 알았는데
ttatteushal jul aratneunde
Aku pikir itu akan menjadi hangat
막상 입어보니 너도 그저 그런 새 옷이었구나
maksang ibeoboni neodo geujeo geureon sae osieotguna
Ketika aku mencobanya, ternyata kau hanyalah pakaian baru
한번 입으면 또 헌 옷이 되고
hanbeon ibeumyeon tto heon osi doego
Sekali pakai, dan akan jadi tua lagi
헌집 주고 새집을 하얗게 채워
heonjip jugo saejibeul hayake chaewo
Berikan rumah lama dan isi yang baru dengan warna putih
그럴싸한 그림들을 대충 걸고
geureolssahan geurimdeureul daechung geolgo
Kira-kira tergantung gambar yang masuk akal
여다 사인만 하면은 이 집이 내 거
yeoda sainman hamyeoneun i jibi nae geo
Jika aku tanda tangan di sini, rumah ini milik ku
못 간다고 전해
mot gandago jeonhae
Katakan padaku kau tidak bisa pergi
아니 난 못한다고 전해
ani nan moshandago jeonhae
Katakan tidak, aku tidak bisa
사랑 그딴 거 됐다 그래
sarang geuttan geo dwaetda geurae
Cinta kita menjadi seperti itu
낭만은 이제 여기 없다 전해
nangmaneun ije yeogi eopda jeonhae
Beri tahu mereka romansa tidak lagi ada di sini
 
[Chorus] 
겁도 없이 난
geopdo eopsi nan
Aku tanpa rasa takut
사랑에 빠졌다
sarange ppajyeotda
Jatuh cinta
아마 잠깐 수줍고
ama jamkkan sujupgo
Aku pikir aku mungkin sedikit pemalu
오래 아리겠구나
orae arigetguna
Dan ini akan memakan waktu cukup lama
겁도 없이 맘의
geopdo eopsi mameui
Tak mengenal rasa takut
반을 건넸다
baneul geonnetda
Menyerahkan setengah dari
마지막 장면의 난
majimak jangmyeoneui nan
Diriku di adegan terakhir
어떤 표정 지을까
eotteon pyojeong jieulkka
 Ekspresi seperti apa yang harus aku buat

[Bridge]
연애라는 이름의 소설
yeonaeraneun ireumeui soseol
Novel berjudul "Cinta"
그 속에 우릴 가두고서
geu soge uril gadugoseo
Mengunci kita di dalamnya
애들 장난 따위 감정을
aedeul jangnan ttawi gamjeongeul
Terasa seperti lelucon anak-anak
그걸 운명이라 읽었어
geugeol unmyeongira ilgeosseo
Aku membacanya sebagai takdir

[Post-Bridge]
난나난나나나
nannanannananna
Na-na, na-na, na-na, na-na
난나난나나
nannanannana
Na-na, na-na, na-na, na
난나난나난나
nannanannananna
Na-na, na-na, na-na, na-na
난나난나나
nannanannana
Na-na, na-na, na-na, na
난나난나나나
nannanannananna
Na-na, na-na, na-na, na-na
난나난나나
nannanannana
Na-na, na-na, na-na, na
난나난나난나
nannanannananna
Na-na, na-na, na-na, na-na
난나난나나
nannanannana
Na-na, na-na, na-na, na

[Chorus]

겁도 없이 난
geopdo eopsi nan
Aku tanpa rasa takut
사랑에 빠졌다
sarange ppajyeotda
Jatuh cinta
(오래 아리겠구나)
(orae arigetguna)
(Ini akan memakan waktu yang cukup lama)
겁도 없이 맘의
geopdo eopsi mameui
Tak kenal takut
반을 건넸다
baneul geonnetda
Menyerahkan setengah
(표정 지을까)
(pyojeong jieulkka)
(Haruskah aku membuat ekspresi?)

[Outro]
겁도 없이 난 
geopdo eopsi nan
Aku tidak takut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