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Agust D - Skit

YANG MAU BANTU AGAR BLOG INI TETAP EXIST BISA KE BCA / 3251322323 / ANGGA WIDYA HANDHIKA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Agust D - Skit
Writter(s) Agust D | Released  16 Augustus 2016
 
 
[Skit 가사]

슈가: 여기, 여기!
syuga: yeogi, yeogi!
Suga: Ini, ini!

슈가 형: 어라, 빨리 왔네. 빨리 오면 어떡하냐.
syuga hyeong: eora, ppalli watne. ppalli omyeon eotteokhanya.
Kakak laki-laki Suga: Hei, kau datang sangat awal. Mengapa kau datang begitu awal!

슈가: 아이, 바로 앞에 있었어.
syuga: ai, baro ape isseosseo.
Suga: Tidak, aku hanya di depan sini

슈가: 안녕하세요,
syuga: annyeonghaseyo,
Suga: (Kepada pelayan) Halo

웨이트리스: 어서오세요!
weiteuriseu: eoseooseyo!
Pelayan: Selamat datang!

슈가: 이 자리 받을게요.
syuga: i jari badeulgeyo.
Suga: Kami akan duduk di kursi ini.
 
슈가: 여기, 어, 양갈비살 두개 주세요.
syuga: yeogi, eo, yanggalbisal dugae juseyo.
Suga: Bisakah kami mendapatkan, dua potong daging domba
 
슈가: 내가 이제, 이번 믹스테잎 자체가, 이 방탄소년단 슈가로써 내는게 아니라, 약간 나의 여러가지 모습중에 한가지를 보여주는 건데
syuga: naega ije, ibeon mikseuteip jachega, i bangtansonyeondan syugarosseo naeneunge anira, yakgan naeui yeoreogaji moseupjunge hangajireul boyeojuneun geonde
Suga: Maksudku, mixtape ini sendiri, aku tidak merilisnya sebagai Suga BTS ini, tetapi sepertinya, akan menggambarkan satu aspek diriku dari banyak hal
그니까 내가 어쨋든 음악을 하는데 있어서 형이 어쨋든 많이 믿어 줬잖아.
geunikka naega eojjaetdeun eumageul haneunde isseoseo hyeongi eojjaetdeun manhi mideo jwotjanha.
Bagaimanapun, kau, hyung, sangat percaya padaku dalam bermusik
나는 그게 되게,
naneun geuge doege,
Bagi ku itu benar-benar
아까 양키형이랑 수란누나랑 이야기 하면서 나는 그 이야기를 했어.
akka yangkihyeongirang surannunarang iyagi hamyeonseo naneun geu iyagireul haesseo.
Seperti, aku mengatakan ini kepada Yankee hyung dan Suran noona ketika aku berbicara dengan mereka sebelumnya
나는 내가 지금 이렇게 음악을 할수 있는거가 되게 우리 형이 나를 믿어줘서 그런거 같아.
naneun naega jigeum ireoke eumageul halsu itneungeoga doege uri hyeongi nareul mideojwoseo geureongeo gata.
Aku pikir alasan ku bisa membuat musik seperti ini sampai hari ini adalah karena hyung ku sangat percaya pada ku
그렇게 믿어줄 사람이 있는것 자체가 되게, 어떻게 보면 되게 좋은거 아닌가 하는..
geureoke mideojul sarami itneungeot jachega doege, eotteoke bomyeon doege joheungeo aninga haneun..
Aku kira, fakta bahwa aku memiliki seseorang yang akan percaya pada ku (untuk apa yang aku lakukan) sangat bagus ..
 
슈가 형: 나는 너희 연습생때부터 지금 이렇게 잘 될때까지 다 믿고 있었지. 그래서.
syuga hyeong: naneun neoheui yeonseupsaengttaebuteo jigeum ireoke jal doelttaekkaji da mitgo isseotji. geuraeseo..
Kakak laki-laki Suga: Dari saat kalian menjadi trainee hingga sekarang saat kalian melakukannya dengan sangat baik, aku percaya pada kalian selama ini. Jadi...

슈가: 나는, 나도! 나도 믿고 있다..
syuga: naneun, nado! nado mitgo itda..
Suga: Aku, aku juga! aku juga percaya..

(대화가 사라집니다.)
(daehwaga sarajimnida.)
(Percakapan menghilang.)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