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Agust D - SDL

Gabung dengan blog LIMAHAN PREMIUM, 25k Untuk Selamanya
Tanpa Iklan, Lebih Banyak Lirik Terjemahan, Lebih Update,
Pendaftaran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Agust D - SDL
Lyricist Agust D & EL CAPITXN | Composer Agust D & EL CAPITXN | Released 24 April 2023
 
 
 [Chorus]
Yeah, somebody does love
Ya, seseorang memang mencintai
But I'm thinking 'bout you
Tetapi aku sedang memikirkanmu
Somebody does love oh, oh, oh
Seseorang memang mencintai oh, oh, oh
Somebody does love
Seseorang memang mencintai
But I'm thinking 'bout you, you, oh
Tetapi aku berpikir tentang kamu, kamu, oh
I'm thinking 'bout you
Aku sedang memikirkanmu

[Verse 1]
당신은 누굴 사랑하는가
dangsineun nugul saranghaneunga
Siapa yang kau cintai?
또 누굴 생각하는가
tto nugul saenggakhaneunga
Menurutmu siapa lagi?
또 누굴 기억하는가
tto nugul gieokhaneunga
Siapa lagi yang kau ingat?
또 누굴 미워하는가
tto nugul miwohaneunga
Siapa lagi yang kau benci?
누굴 위해 사는가
nugul wihae saneunga
Untuk siapa kau hidup?
또 누굴 위해 웃는가
tto nugul wihae unneunga
Untuk siapa lagi kau tersenyum?
누굴 위해 우는가
nugul wihae uneunga
Untuk siapa kau menangis?
이것이 사랑 아닐까
igeosi sarang anilkka
Mungkinkah ini cinta?
사랑이란 단어의 그 거창함 덕에
sarangiran daneoeui geu geochangham deoge
Berkat keagungan kata cinta
쉽게 잊고 사는 것이 말야 사랑이라 해
swipge itgo saneun geosi marya sarangira hae
Yang mudah dilupakan dan dijalani itulah yang disebut cinta
당신이 그리워하는 것은 그대일까
dangsini geuriwohaneun geoseun geudaeilkka
Apakah dirimu yang kau rindukan
아니면 미화된 기억 저편의 그때일까
animyeon mihwadoen gieok jeopyeoneui geuttaeilkka
Atau apakah itu waktu di sisi lain dari ingatan yang dimuliakan?
 
[Chorus]
Yeah, somebody does love
Ya, seseorang memang mencintai
But I'm thinking 'bout you
Tetapi aku sedang memikirkanmu
Somebody does love oh, oh, oh
Seseorang memang mencintai oh, oh, oh
Somebody does love
Seseorang memang mencintai
But I'm thinking 'bout you, you, oh
Tetapi aku berpikir tentang kamu, kamu, oh
I'm thinking 'bout you
Aku sedang memikirkanmu

[Verse 2]
참 말야 바람대로 되는 게 없지
cham marya baramdaero doeneun ge eopji
Maksudku, tidak ada yang berjalan sesuai keinginanmu
인간관계란 정말 어려워 역시
ingangwangyeran jeongmal eoryeowo yeoksi
Hubungan sangat sulit
애초부터 맞지 않는 거였어
aechobuteo matji anneun geoyeosseo
Itu tidak benar sejak awal
우리 둘 사이 간극을
uri dul sai gangeugeul
Kesenjangan antara kita berdua
좁혀 보려는 것 자체가 억지
jophyeo boryeoneun geot jachega eokji
Mencoba mempersempitnya tidak masuk akal
기억은 미화되기 마련이야 (Oh woah, woah yeah)
gieogeun mihwadoegi maryeoniya (Oh woah, woah yeah)
Kenangan terikat untuk dimuliakan (Oh, woah, woah, ya)
벌써 희미 한 것처럼
beolsseo heuimi han geotcheoreom
Seolah-olah itu sudah memudar
영원을 노래하던 우린 없어 마치 꿈처럼
yeongwoneul noraehadeon urin eopseo machi kkumcheoreom
Kita biasa bernyanyi selamanya seperti mimpi
내가 그리워하는 것은 말야 그대일까
naega geuriwohaneun geoseun marya geudaeilkka
Apakah kau yang aku rindukan
아니면 후회와 미련이 남는 그때일까
animyeon huhoewa miryeoni namneun geuttaeilkka
Atau apakah ini saat penyesalan dan penyesalan tetap ada?

[Chorus]
Yeah, somebody does love
Ya, seseorang memang mencintai
But I'm thinking 'bout you (I'm thinking 'bout you)
Tetapi aku  sedang memikirkanmu (Aku  sedang memikirkanmu)
Somebody does love, oh, oh, oh (Oh, woah)
Seseorang memang mencintai, oh, oh, oh (Oh, woah)
Somebody does love
Seseorang memang mencintai
But I'm thinking 'bout you, you, oh
Tetapi aku sedang memikirkanmu, kamu, oh
I'm thinking 'bout you
Aku sedang memikirkanmu

[Verse 3]
사랑은 봄날에 쏟아지는
sarangeun bomnare ssodajineun
Cinta mengalir di hari musim semi
저 햇살 같다가도
jeo haetsal gatdagado
Meskipun itu seperti sinar matahari
어느새 밀려와 버린 겨울 바다 거센 파도
eoneusae millyeowa beorin gyeoul bada geosen pado
Ombak laut musim dingin yang kuat datang sebelum kita menyadarinya
우리가 그리워하는 것은 그때일까
uriga geuriwohaneun geoseun geuttaeilkka
Apakah kemudian kita rindu
아니면 추억 속에 묻어버린 그대일까
animyeon chueok soge mudeobeorin geudaeilkka
Atau apakah itu terkubur dalam ingatan mu?
그래서 난 그저 말없이 웃어보려 해
geuraeseo nan geujeo mareopsi useoboryeo hae
Jadi aku hanya mencoba tertawa dalam diam
미화된 그때를 회상하기엔 수고스럽기에
mihwadoen geuttaereul hoesanghagien sugoseureopgie
Karena sulit untuk mengingat masa-masa yang dimuliakan
우리가 추억하고 있는 건 그때일까
uriga chueokhago itneun geon geuttaeilkka
Apakah saat itu kita sedang mengenang
아니면 추억 속에 웃고 있는 그대일까
animyeon chueok soge utgo itneun geudaeilkka
Atau apakah kau tersenyum dalam kenangan?

[Chorus]
Yeah, somebody does love
Ya, seseorang memang mencintai
But, I'm thinking 'bout you (Yeah, yeah)
Tetapi, aku memikirkanmu (Ya, ya)
Somebody does love, oh, oh, oh
Seseorang memang mencintai, oh, oh, oh
Somebody does love
Seseorang memang mencintai
But I'm thinking 'bout you, you, oh (I'm thinking 'bout you)
Tetapi aku sedang memikirkanmu, kamu, oh (Aku sedang memikirkanmu)
I'm thinking 'bout you
Aku sedang memikirkanmu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