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SURAN - Sunny

YANG MAU BANTU AGAR BLOG INI TETAP EXIST BISA KE BCA / 3251322323 / ANGGA WIDYA HANDHIKA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SURAN - Sunny
Lyricist SURAN (수란) & 심현보 (Shim Hyun Bo) | Composer Zayson, SURAN (수란) & Charming Lips (차밍립스) | Arranger SURAN (수란) & Zayson | Released 23 Februari 2021



[Intro]
Love, love, love, love
Cinta cinta cinta cinta
You're my sunny
Kau adalah Matahariku
Na, na, 나른한 지금
Na, na, nareunhan jigeum
Na Na di momen yang lesu ini
세상은 환하게 빛나고
sesangeun hwanhage binnago
Dunia bersinar terang
그 가운데 우리 너와 나
geu gaunde uri neowa na
Di tengahnya, ada kau dan aku

[Verse 1]
가늘게 눈을 떴을 때
ganeulge nuneul tteosseul ttae
Ketika aku membuka mata ku dalam celah
부서져 내리는 햇살
buseojyeo naerineun haetsal
Sinar matahari menerpaku
넌 지금처럼 내 옆에
neon jigeumcheoreom nae yeope
Saat aku melihatmu di sampingku
바람은 느리게 불고
barameun neurige bulgo
Angin sepoi-sepoi bertiup perlahan
가끔 넌 내 이름을 불러
gakkeum neon nae ireumeul bulleo
Terkadang, kau memanggil nama ku
그래 연애가 이랬지
geurae yeonaega iraetji
Begitulah cinta kita berdua dimulai

[Pre-Chorus]
그냥 널 보다가
geunyang neol bodaga
Saat aku melihatmu
이런 생각을 했어, my darling
ireon saenggageul haesseo, my darling
Aku memikirkan ini, sayangku
우린 언제나 좋을까 지금 처럼
urin eonjena joheulkka jigeum cheoreom
Apakah semuanya akan selalu sebaik ini?
오늘 날씨 같은 sunny
oneul nalssi gateun sunny
Cerah seperti cuaca hari ini
늘 그럴 순 없잖아 그걸 원하긴 해도
neul geureol sun eopjanha geugeol wonhagin haedo
Tidak bisa selalu seperti itu, padahal kita menginginkannya

[Chorus]
아무렴 어때 영원한건 없단 건 알아
amuryeom eottae yeongwonhangeon eopdan geon ara
Tapi siapa peduli? tak ada yang abadi
난 어른이거든
nan eoreunigeodeun
Aku sudah dewasa
뭐 그래도 이 순간 너를 믿고 있는
mwo geuraedo i sungan neoreul mitgo itneun
Tetapi pada saat ini, aku percaya pada hati ku
내 맘을 믿어 볼까해
nae mameul mideo bolkkahae
Percaya kepadamu
오오오오
oooo
Oh oh oh

[Post-Chorus]
Love, love, love, love
Cinta cinta cinta cinta
You're my sunny
Kau adalah Matahariku
La, la, la, la, like a dream
La La La La Seperti Mimpi
모든게 완벽한 이 순간
modeunge wanbyeokhan i sungan
Semuanya sempurna saat ini
그 가운데 우리 you and I
geu gaunde uri you and I
Di tengahnya, ada kau & aku

[Verse 2]
니 목소리 달콤한 low and slow
ni moksori dalkomhan low and slow
Suaramu manis, rendah dan pelan
부드러워 어딘가로 날 데려가
budeureowo eodingaro nal deryeoga
Ini sangat lembut, itu membawaku ke berbagai tempat
난 그걸로 행복해 오늘 따라
nan geugeollo haengbokhae oneul ttara
Aku sangat senang dengan itu
날씨는 꽤나 친절해
nalssineun kkwaena chinjeolhae
Cuacanya bagus sekali hari ini
Oh, 스파클링 와인 필요해
Oh, seupakeulling wain piryohae
Aku butuh anggur bersoda
So what? Anyway, 지금은 널 사랑해
So what? Anyway, jigeumeun neol saranghae
Jadi apa, bagaimanapun, aku mencintaimu sekarang

[Pre-Chorus]
그냥 넘 좋아서
geunyang neom johaseo
Aku sangat senang
가끔 생각이 많아, my darling
gakkeum saenggagi manha, my darling
Terkadang aku banyak berpikir, sayangku
우린 내일도 좋을까 오늘 만큼
urin naeildo joheulkka oneul mankeum
Apakah besok akan sebaik ini?
사랑 한다는 말 말야
sarang handaneun mal marya
Kata-kata, aku mencintaimu
언제까지인 걸까
eonjekkajiin geolkka
Aku ingin tahu berapa lama itu akan bertahan
넌 날 얼마나 믿니, oh
neon nal eolmana minni, oh
Seberapa besar kau mempercayai ku?

[Chorus]
아무렴어때 영원한건 없단건 알아
amuryeomeottae yeongwonhangeon eopdangeon ara
Tapi siapa peduli? tak ada kita abadi
처음도 아니고
cheoeumdo anigo
Ini bukan pertama kalinya untuk kita
뭐 그래도 이 순간
mwo geuraedo i sungan
Tapi tetap saja,
나를 바라보고 있는
nareul barabogo itneun
Pada mata yang menatapku saat ini
네 눈을 믿어 볼까해
ne nuneul mideo bolkkahae
Aku pikir aku akan mempercayainya
오오오오
oooo
Oh oh oh

[Bridge]

Love, love, love, love, 넌 어떠니
Love, love, love, love, neon eotteoni
Cinta cinta cinta cinta, bagaimana denganmu?
네 마음도 나와 같을까
ne maeumdo nawa gateulkka
Apakah kau merasakan hal yang sama?
그래 지금 이렇게도 좋은걸
geurae jigeum ireokedo joheungeol
Hal-hal begitu baik sekarang
Anyway sunny love
Bagaimanapun, Cinta yang Cerah

[Chorus]
아무렴 어때 영원한건 없단 건 알아
amuryeom eottae yeongwonhangeon eopdan geon ara
Tapi siapa peduli? tak ada yang abadi
난 어른이거든
nan eoreunigeodeun
Aku sudah dewasa
뭐 그래도 이 순간 너를 믿고 있는
mwo geuraedo i sungan neoreul mitgo itneun
Tetapi pada saat ini, aku percaya pada hati ku
내 맘을 믿어 볼까해
nae mameul mideo bolkkahae
Itu percaya padamu
오오오오
oooo
Oh oh oh

[Post-Chorus]
Love, love, love, love
Cinta cinta cinta cinta
You're my sunny
Kau adalah matahariku
Na, na, 나른한 지금
Na, na, nareunhan jigeum
Na Na di momen yang lesu ini
세상은 환하게 빛나고
sesangeun hwanhage binnago
Dunia bersinar terang
그 가운데 우리 you and I
geu gaunde uri you and I
Di tengahnya, ada kau dan aku

[Outro]
Love, love, love, love
Cinta cinta cinta cinta
You're my sunny 
Kau adalah matahariku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