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Seventeen - Oh My! (어쩌나)

Gabung dengan blog LIMAHAN PREMIUM, 25k Untuk Selamanya
Tanpa Iklan, Lebih Banyak Lirik Terjemahan, Lebih Update,
Pendaftaran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Seventeen - Oh My! (어쩌나)
Lyricist WOOZI (우지), BUMZU, S.COUPS (에스쿱스) & VERNON (버논) | Composer BUMZU & WOOZI (우지) | Arranger 박기태 (Park Ki Tae) & BUMZU | Released 18 Juli 2018
 


[Verse 1 | DK, MINGYU, Jeonghan, THE 8, *Joshua*]
나의 밤은 deep, deep
naeui bameun deep, deep
Malamku semakin dalam
켜져 있는 TV
kyeojyeo itneun TV
TV menyala
시끄럽지 내 맘처럼
sikkeureopji nae mamcheoreom
Ini berisik seperti di dalam hatiku
너는 대체 어떠한 이유로
neoneun daeche eotteohan iyuro
Kenapa kau terus
내 맘을 껐다 켰다 네 멋대론지
nae mameul kkeotda kyeotda ne meotdaeronji
Menghidupkan dan mematikan hatiku, di satu sisi kau menginginkannya?
그게 싫다는 게 아니고 혹시 네가 너무
geuge sildaneun ge anigo hoksi nega neomu
Aku tidak mengatakan aku tidak menyukainya
*피곤할까 봐 걱정돼서 그렇지
*pigonhalkka bwa geokjeongdwaeseo geureotji
Aku hanya khawatir kau akan terlalu lelah
내 맘이 그래*
nae mami geurae*
Itulah yang aku rasakan

[Verse 2 | Vernon]
Uh, 나는 너면 need no other
Uh, naneun neomyeon need no other
Jika itu kamu, aku tidak butuh yang lain
너는 마치 찌더움이 없는 summer
neoneun machi jjideoumi eomneun summer
Kau seperti musim panas tanpa panas yang menyengat
Yeah, 너는 여태 내가 느껴왔던 쓸쓸함의 온점
Yeah, neoneun yeotae naega neukkyeowatdeon sseulsseulhameui onjeom
Kau adalah titik didih dari rasa kesepian ku
네 생각에 잠 못 자다가 보면 오전, yeah
ne saenggage jam mot jadaga bomyeon ojeon, yeah
Aku tidak bisa tidur karenamu dan tiba-tiba sudah pagi

[Pre-Chorus | Jun, Jeonghan, MINGYU]
이런 너를 어쩌나?
ireon neoreul eojjeona?
Apa yang harus aku lakukan dengan mu?
너를 봐도 네가 더 생각나
neoreul bwado nega deo saenggangna
Aku melihatmu tetapi aku lebih memikirkanmu
너는 내게 유일한 어쩌나
neoneun naege yuilhan eojjeona
Kau adalah satu-satunya tanda tanyaku
난 어쩌나, 어쩌나?
nan eojjeona, eojjeona?
Apa yang aku lakukan?

[Chorus | HOSHI, DK, WOOZI, Seungkwan]

그대를 어쩌나?
geudaereul eojjeona?
Apa yang harus aku lakukan dengan mu?
너 때문에 난 이제 어쩌나?
neo ttaemune nan ije eojjeona?
Apa yang aku lakukan karena mu?
빼곡히 매일, ah 매일, ah 매일, ah 매일
ppaegokhi maeil, ah maeil, ah maeil, ah maeil
Setiap hari, setiap hari, setiap hari
네가 좋은 걸 어쩌나?
nega joheun geol eojjeona?
Aku sangat menyukaimu, apa yang harus aku lakukan?
그대는 어떤가?
geudaeneun eotteonga?
Bagaimana denganmu?
나 때문에 잠들기 힘들까?
na ttaemune jamdeulgi himdeulkka?
Apakah kamu juga sulit tidur karena aku?
쉴 틈 없이 설레게 하면
swil teum eopsi seollege hamyeon
Jika kau terus membuat hatiku berdebar
어쩌나, 어쩌나?
eojjeona, eojjeona?
Apa yang harus aku lakukan?

[Verse 3 | S.Coups, WONWOO, (Dino), MINGYU, Jun]
어쩌나 저쩌나?
eojjeona jeojjeona?
Apa yang aku lakukan?
하루가 멀다 하고 네가 좋아져 난
haruga meolda hago nega johajyeo nan
Aku lebih menyukaimu setiap hari
내가 성격이 덜렁대고 좀 물러서
naega seonggyeogi deolleongdaego jom mulleoseo
Aku agak ceroboh dan ceroboh
그치만 널 위해서 절대로 안 물러서
geuchiman neol wihaeseo jeoldaero an mulleoseo
Tetapi untukmu, aku tidak akan pernah mundur
같이 부르자 hum 콧노래
gati bureuja hum konnorae
Mari bersenandung bersama
하나씩 이어폰을 나눠 끼니 사이가 좋으네
hanassik ieoponeul nanwo kkini saiga joheune
Mari berbagi earphone
난 내 두뇌 스케치 위에 매일 너를 그려 (뭐라는 거야)
nan nae dunoe seukechi wie maeil neoreul geuryeo (mworaneun geoya)
Di buku sketsa otakku, aku menggambarmu setiap hari (Apa yang aku katakan)
암튼 나는 네가 그냥 좋아
amteun naneun nega geunyang joha
Bagaimanapun, aku hanya menyukaimu
아까부터 같은 말 계속해서
akkabuteo gateun mal gyesokhaeseo
Maaf karena mengulangi hal yang sama
미안해 그치만 이게 다야
mianhae geuchiman ige daya
Tetapi semua ini
별 어려운 말 다 해봐도
byeol eoryeoun mal da haebwado
Aku bisa mencoba menggunakan kata-kata keras
내 진심은 이게 every, every
nae jinsimeun ige every, every
Tetapi perasaan ku yang sebenarnya adalah ini, setiap segalanya

[Pre-Chorus | Dino, Joshua, WONWOO]
이런 너를 어쩌나?
ireon neoreul eojjeona?
Apa yang harus aku lakukan dengan mu?
너를 봐도 네가 더 생각나
neoreul bwado nega deo saenggangna
Aku melihatmu tetapi aku lebih memikirkanmu
이 모든 게 꿈이면 난 정말
i modeun ge kkumimyeon nan jeongmal
Kau adalah satu-satunya tanda tanyaku
난 어쩌나, 어쩌나?
nan eojjeona, eojjeona?
Apa yang aku lakukan?

[Chorus | THE 8, DK, Jeonghan, Seungkwan]
그대를 어쩌나?
geudaereul eojjeona?
Apa yang harus aku lakukan dengan mu?
너 때문에 난 이제 어쩌나?
neo ttaemune nan ije eojjeona?
Apa yang aku lakukan karena mu?
빼곡히 매일, ah 매일, ah 매일, ah 매일
ppaegokhi maeil, ah maeil, ah maeil, ah maeil
Setiap hari, setiap hari, setiap hari
네가 좋은 걸 어쩌나?
nega joheun geol eojjeona?
Aku sangat menyukaimu, apa yang harus aku lakukan?
그대는 어떤가?
geudaeneun eotteonga?
Bagaimana denganmu?
나 때문에 잠들기 힘들까?
na ttaemune jamdeulgi himdeulkka?
Apakah kau juga sulit tidur karena aku?
쉴 틈 없이 설레게 하면
swil teum eopsi seollege hamyeon
Jika kau terus membuat hatiku berdebar
어쩌나, 어쩌나?
eojjeona, eojjeona?
Apa yang aku lakukan?

[Bridge | All, Dino, Vernon, Joshua, Seungkwan]
(Yeah, yeah, yeah, yeah, yeah) I really like you
(Yeah, yeah, yeah, yeah, yeah) aku sangat menyukaimu
(Oh-oh-oh-oh) Better tell
(Oh-oh-oh-oh) lebih baik beritahu
(Yeah, yeah, yeah, yeah, yeah) I better tell somebody
(Yeah, yeah, yeah, yeah, yeah) Lebih baik beritahu seseorang
(Oh-oh-oh-oh) That you're all mine
(Oh-oh-oh-oh) Kamu semua adalah milikku
밝은 넌 우주 저 끝까지
balgeun neon uju jeo kkeutkkaji
Kau sangat cerdas
닿을 만큼 더 빛나는
daheul mankeum deo binnaneun
Kau bersinar sangat terang hingga mencapai luar angkasa
네가 없음 어쩌나, ooh baby
nega eopseum eojjeona, ooh baby
Tanpa dirimu, apa yang akan aku lakukan? Woo sayang

[Chorus | HOSHI, Seungkwan, WOOZI, DK]
그대를 어쩌나?
geudaereul eojjeona?
Apa yang harus aku lakukan dengan mu?
너 때문에 난 이제 어쩌나?
neo ttaemune nan ije eojjeona?
Apa yang aku lakukan karena mu?
빼곡히 매일, ah 매일, ah 매일, ah 매일
ppaegokhi maeil, ah maeil, ah maeil, ah maeil
Setiap hari, setiap hari, setiap hari
네가 좋은 걸 어쩌나?
nega joheun geol eojjeona?
Aku sangat menyukaimu, apa yang harus aku lakukan?
그대는 어떤가?
geudaeneun eotteonga?
Bagaimana denganmu?
내 마음을 알기는 아는가?
nae maeumeul algineun aneunga?
Apakah kau tahu hatiku?
난 네가 없음 안 되는데
nan nega eopseum an doeneunde
Aku tidak bisa terus tanpamu
어쩌나, 어쩌나?
eojjeona, eojjeona?
Apa yang aku lakukan?

[Outro | All, DK]
Hey! Da-la, da-la, da-la
어쩌나, 어쩌나? Da-la
eojjeona, eojjeona? Da-la
Apa yang aku lakukan?  Da-la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