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K.Will (케이윌) - Right In Front of You (네 앞에) Melting Me Softly OST Part 1

Gabung dengan blog LIMAHAN PREMIUM, 25k Untuk Selamanya
Tanpa Iklan, Lebih Banyak Lirik Terjemahan, Lebih Update,
Pendaftaran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K.Will (케이윌) - Right In Front of You (네 앞에)
Lyricists Park Geun Cheol, dani, Jeong Soo Min | Composers Park Geun Cheol, dani, Jeong Soo Min | Arrangers Park Geun Cheol, Jeong Soo Min | Released 6 Oktober 2019

 
다시 만나게 되면 너에게
dasi mannage doemyeon neoege
Kapan kita akan bertemu lagi
하고 싶은 말들 참 많았었는데
hago sipeun maldeul cham manhasseotneunde
Aku punya banyak hal yang ingin aku katakan kepadamu

수줍어하며 괜히 머리를 넘겨도
sujubeohamyeo gwaenhi meorireul neomgyeodo
Ketika kau dengan malu-malu menyisir rambut mu
그때처럼 여전히 아름답던
geuttaecheoreom yeojeonhi areumdapdeon
Kau masih terlihat sangat cantik

그래 난 네 앞에
geurae nan ne ape
Ya, aku tepat berada di depanmu
좀 멀리 돌아왔지만 난 네 앞에
jom meolli dorawatjiman nan ne ape
Itu aku melihat sebentar tetapi aku di depan mu
바래다주던 길 멈춘 네 집 앞에
baraedajudeon gil meomchun ne jip ape
Di depan rumahmu tempat aku biasa mengantarmu

날 바라보던 네 눈 안에
nal barabodeon ne nun ane
Di matamu yang menatapku
가득 품은 그 미소로 네 앞에
gadeuk pumeun geu misoro ne ape
Aku melihat senyum, tepat di depan mu
그렇게 내 안에
geureoke nae ane
Di dalam dirimu

뭐라 설명할 수는 없어도
mwora seolmyeonghal suneun eopseodo
Aku tidak bisa menjelaskannya
다시 마주하게 될 거라 믿었어
dasi majuhage doel geora mideosseo
Tetapi aku tahu kita akan bertemu lagi suatu hari nanti

마치 꿈처럼 사라질까 봐 두려운
machi kkumcheoreom sarajilkka bwa duryeoun
Aku takut semuanya akan hilang seperti mimpi
모든 순간 여전히 아름답던
modeun sungan yeojeonhi areumdapdeon
Kau masih terlihat sangat cantik

그래 난 네 앞에
geurae nan ne ape
Ya, aku tepat di depanmu
좀 멀리 돌아왔지만 난 네 앞에
jom meolli dorawatjiman nan ne ape
Itu aku melihat sebentar tetapi aku di depan mu
바래다주던 길 멈춘 네 집 앞에
baraedajudeon gil meomchun ne jip ape
Di depan rumahmu tempat aku biasa mengantarmu

날 바라보던 네 눈 안에
nal barabodeon ne nun ane
Di matamu yang menatapku
가득 품은 그 미소로 네 앞에
gadeuk pumeun geu misoro ne ape
Aku melihat senyum, tepat di depan mu
그렇게 내 안에
geureoke nae ane
Di dalam dirimu

녹아내리던 오랜 시간도
noganaerideon oraen sigando
Semua waktu yang datang mencair
우리의 사랑을 막지 못하고
urieui sarangeul makji moshago
Tidak bisa menghentikan cinta kita

그래 난 네 앞에
geurae nan ne ape
Ya, aku tepat di depanmu
참 많이 돌아왔지만 난 네 앞에
cham manhi dorawatjiman nan ne ape
Itu aku melihat sebentar tetapi aku di depan mu
네 눈물 닦아 준 그때 내 품 안에
ne nunmul dakga jun geuttae nae pum ane
Sama seperti saat aku menyeka air matamu

오랜 시간이 지났어도
oraen sigani jinasseodo
Meski sudah lama berlalu
아름다운 그 미소가 여전한
areumdaun geu misoga yeojeonhan
Senyummu masih begitu indah
그대가 내 안에
geudaega nae ane
Kau tinggal di dalam diriku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