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DAY6 - Habits (버릇이 됐어)

Gabung dengan blog LIMAHAN PREMIUM, 25k Untuk Selamanya
Tanpa Iklan, Lebih Banyak Lirik Terjemahan, Lebih Update,
Pendaftaran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DAY6 - Habits (버릇이 됐어)
Lyricist 케빈오빠 (mr. cho) & DAY6 | Composer 케빈오빠 (mr. cho), 박건우 (Park Keonu) & DAY6 | Arranger 케빈오빠 (mr. cho), 박건우 (Park Keonu) & DAY6 | Released 7 September 2015
 
 
[Verse 1 | Wonpil, Jae]
너가 떠나간지 꽤 오랜 시간이 흘러 지나갔어
neoga tteonaganji kkwae oraen sigani heulleo jinagasseo
Sudah lama sejak kau pergi
너가 없는 동안에
neoga eomneun dongane
Tetapi bahkan ketika kau tidak ada di sini
난 내 곁에 상상의 널 두고 지냈어
nan nae gyeote sangsangeui neol dugo jinaesseo
Aku selalu memilikimu di sisiku
팔짱은 언제든 낄 수 있게
paljjangeun eonjedeun kkil su itge
Agar kau selalu bisa mengaitkan lengan mu dengan tangan ku
손은 주머니 안에
soneun jumeoni ane
Aku memasukkan tangan ku ke dalam saku
넌 왜 날 이렇게 만들고 놔둬, baby
neon wae nal ireoke mandeulgo nwadwo, baby
Kenapa kau membuatku seperti ini?, sayang
(왜 그랬어, baby)
(wae geuraesseo, baby)
(Mengapa kau melakukan itu sayang)
매일이 똑같애 난 쳇바퀴 위를
maeiri ttokgatae nan chetbakwi wireul
Setiap hari sama, aku berlari memutar roda
달리는 기분 제발 좀 바뀌기를
dallineun gibun jebal jom bakkwigireul
Aku sangat berharap perasaan ini berubah
원해도 원하는 대로 안되는게
wonhaedo wonhaneun daero andoeneunge
Tidak memiliki apa yang kmu inginkan membuat hatimu sakit
사람 마음이라 막 가슴이 아려와
saram maeumira mak gaseumi aryeowa
Aku hanya manusia biasa

[Pre-Chorus | Junhyeok]
습관이란 게 이런 건가 봐
seupgwaniran ge ireon geonga bwa
Aku kira inilah yang mereka sebut kebiasaan
아무도 없는 빈방에서
amudo eomneun binbangeseo
Di ruangan kosong tanpa ada orang di dalamnya
니가 돌아오길 기다려
niga doraogil gidaryeo
Aku menunggumu kembali

[Chorus | Sungjin]
널 만지던 내 손버릇 널 향한 손버릇
neol manjideon nae sonbeoreut neol hyanghan sonbeoreut
Kebiasaan tangan ku yang menyentuh mu, kebiasaan tangan ku terhadap mu
널 부르던 내 입버릇 널 위한 입버릇
neol bureudeon nae ipbeoreut neol wihan ipbeoreut
Kebiasaan mulutku yang memanggilmu, kebiasaan mulutku untukmu
허공에 대고 널 부른다
heogonge daego neol bureunda
Aku memanggilmu di udara kosong
널 찾아서 손짓을 한다
neol chajaseo sonjiseul handa
Aku memberi isyarat untuk menemukanmu
넌 나의 버릇이 됐어
neon naeui beoreusi dwaesseo
Kau menjadi kebiasaanku
버릇이 됐어, yeah
beoreusi dwaesseo, yeah
Menjadi kebiasaan ku
버릇이 됐어, yeah, yeah
beoreusi dwaesseo, yeah, yeah
Menjadi kebiasaan ku
 
[Verse 2 | Jae, Jae & Wonpil, Young K]
너와 함께했던 것들이 아직 내게 많이 남아있어
neowa hamkkehaetdeon geotdeuri ajik naege manhi namaisseo
Hal-hal yang aku lakukan dengan mu, kau masih tetap ada dalam diri ku
너가 없는데도 곁에 있는 것처럼
neoga eomneundedo gyeote itneun geotcheoreom
Meskipun kau tidak di sisiku,
또 몸이 반응했어
tto momi baneunghaesseo
Tubuhku bereaksi lagi
반지는 언제든 낄 수 있게
banjineun eonjedeun kkil su itge
Agar Cincin ini bisa aku pakeai kapan saja
바지 주머니 안에
baji jumeoni ane
Aku menaruhnya di saku celana ku
넌 왜 날 이렇게 만들고 나둬, baby
neon wae nal ireoke mandeulgo nadwo, baby
Kenapa kau membuatku seperti ini?, sayang
(왜 그랬어, baby)
(wae geuraesseo, baby)
(Mengapa kau melakukan itu sayang)
너와 매일 약속한 내일은
neowa maeil yaksokhan naeireun
Hari esok yang selalu aku janjikan denganmu
눈 앞에서 나만 남기고 나에게서 fadin'
nun apeseo naman namgigo naegeseo fadin'
Itu hanya meninggalkanku di belakang saat itu memudar dariku
계속해서 그 빈자릴 채우려
gyesokhaeseo geu binjaril chaeuryeo
Aku terus berusaha mengisi tempat kosong itu
발이 닳도록 달리다 보면 다시 난 제자리
bari daldorok dallida bomyeon dasi nan jejari
Berlari hingga kakiku lelah tetapi aku berada di tempat yang sama

[Pre-Chorus | Junhyeok]
이별 이란 게 이런 건가 봐
ibyeol iran ge ireon geonga bwa
Aku kira inilah yang dimaksud dengan putus
아무 일 없었던 것처럼
amu il eopseotdeon geotcheoreom
Seolah tidak terjadi apa-apa
혼자인 게 또 익숙해져
honjain ge tto iksukhaejyeo
Aku mulai terbiasa sendiri lagi

[Chorus | Sungjin]
널 만지던 내 손버릇 널 향한 손버릇
neol manjideon nae sonbeoreut neol hyanghan sonbeoreut
Kebiasaan tangan ku yang menyentuh mu, kebiasaan tangan ku terhadap mu
널 부르던 내 입버릇 널 위한 입버릇
neol bureudeon nae ipbeoreut neol wihan ipbeoreut
Kebiasaan mulutku yang memanggilmu, kebiasaan mulutku untukmu
허공에 대고 널 부른다
heogonge daego neol bureunda
Aku memanggilmu di udara kosong
널 찾아서 손짓을 한다
neol chajaseo sonjiseul handa
Aku memberi isyarat untuk menemukanmu
넌 나의 버릇이 됐어
neon naeui beoreusi dwaesseo
Kau menjadi kebiasaanku
버릇이 됐어, yeah
beoreusi dwaesseo, yeah
Menjadi kebiasaan ku

[Post-Chorus | Junhyeok, Sungjin]
항상 너만 부르던 나의 입버릇
hangsang neoman bureudeon naeui ipbeoreut
Kebiasaan mulutku yang memanggilmu
손을 잡을 때면 언제나 손깍지 끼던 난
soneul jabeul ttaemyeon eonjena sonkkakji kkideon nan
Jalinan jari saat kita bergandengan tangan
버릇이 됐어, yeah, yeah
beoreusi dwaesseo, yeah, yeah
Menjadi kebiasaan ku

[Chorus | Sungjin]
널 만지던 내 손버릇 널 향한 손버릇
neol manjideon nae sonbeoreut neol hyanghan sonbeoreut
Kebiasaan tangan ku yang menyentuh mu, kebiasaan tangan ku terhadap mu
널 부르던 내 입버릇 널 위한 입버릇
neol bureudeon nae ipbeoreut neol wihan ipbeoreut
Kebiasaan mulutku yang memanggilmu, kebiasaan mulutku untukmu
허공에 대고 널 부른다
heogonge daego neol bureunda
Aku memanggilmu di udara kosong
널 찾아서 손짓을 한다
neol chajaseo sonjiseul handa
Aku memberi isyarat untuk menemukanmu
넌 나의 버릇이 됐어
neon naeui beoreusi dwaesseo
Kau menjadi kebiasaanku
버릇이 됐어, yeah
beoreusi dwaesseo, yeah
Menjadi kebiasaan ku

[Outro | Jae & Young K, Wonpil, Sungjin, Junhyeok]
넌 변했어도 난 안 변했어
neon byeonhaesseodo nan an byeonhaesseo
Meskipun kau berubah, aku tidak berubah
넌 내게 남아서
neon naege namaseo
Kau tetap di dalam diriku
버릇이 됐어
beoreusi dwaesseo
Kau menjadi kebiasaanku
넌 변했어도 난 안 변했어
neon byeonhaesseodo nan an byeonhaesseo
Meskipun kau berubah, aku tidak berubah
넌 내게 남아서
neon naege namaseo
Kau tetap di dalam diriku
버릇이 됐어
beoreusi dwaesseo
Kau menjadi kebiasaanku
넌 변했어도 난 안 변했어
neon byeonhaesseodo nan an byeonhaesseo
Meskipun kau berubah, aku tidak berubah
넌 내게 남아서
neon naege namaseo
Kau tetap di dalam diriku
버릇이 됐어, yeah 
beoreusi dwaesseo, yeah
Kau menjadi kebiasaanku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