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BUMKEY (범키) - Love One (Lovely Horribly OST Part 3)

Gabung dengan blog LIMAHAN PREMIUM, 25k Untuk Selamanya
Tanpa Iklan, Lebih Banyak Lirik Terjemahan, Lebih Update,
Pendaftaran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BUMKEY (범키) - Love One
Lyricist June | Composer The Forest | Arrangers Oh Joon Seong, Shin Hyung | Released 4 September 2018
 

하루 종일 제정신 아냐
haru jongil jejeongsin anya
Sepanjang hari, aku tidak waras
너 없는 시간 커지는 그리움
neo eomneun sigan keojineun geurium
Tanpamu, kerinduanku tumbuh
난 항상 너를 상처받게 해
nan hangsang neoreul sangcheobatge hae
Aku selalu menyakitimu
난 바보처럼 지켜만 봤어
nan babocheoreom jikyeoman bwasseo
Seperti orang bodoh, aku hanya menonton
나 대신 니가 아팠던 시간들
na daesin niga apatdeon sigandeul
Saat-saat kau terluka, bukan aku
이제는 너를 지켜주겠어
ijeneun neoreul jikyeojugesseo
Tetapi sekarang aku akan melindungimu

먼 길을 돌아 네게로 가는 길
meon gireul dora negero ganeun gil
Setelah jauh, aku akan menemuimu
지난 시간들 다 잊게 널 꼭 안을게
jinan sigandeul da itge neol kkok aneulge
Aku akan memelukmu agar kau bisa melupakan masa lalu
언제까지나 널 웃게 할게 oh
eonjekkajina neol utge halge oh
Aku akan membuatmu tertawa sampai selalu
늘 길 잃은 아이 같았던 니 맘이
neul gil ilheun ai gatatdeon ni mami
Hatimu selalu seperti anak yang hilang
이젠 편히 기대 쉴 수 있도록
ijen pyeonhi gidae swil su itdorok
Sekarang aku akan membiarkannya istirahat
언제까지나 널 지켜 줄게
eonjekkajina neol jikyeo julge
Aku akan melindungimu sampai selamanya
My love Forever love
Cintaku selamanya cinta

더 다가와 내게 입 맞춰 줘
deo dagawa naege ip matchwo jwo
Mendekatlah dan cium aku
나 이대로 너를 안고 싶어
na idaero neoreul ango sipeo
Aku ingin memelukmu seperti ini
Call me feel me love me
Panggil aku rasakan aku mencintaiku
and I’ll be there
Dan aku akan berada di sana
나 눈을 떠보면 꿈속에 있어
na nuneul tteobomyeon kkumsoge isseo
Saat aku membuka mata, aku sedang bermimpi
늘 꿈속에 니가 내 곁에 있어
neul kkumsoge niga nae gyeote isseo
Dalam mimpiku, kau selalu di sampingku
Call me feel me love me
Panggil aku rasakan aku mencintaiku
and I’ll be there
Dan aku akan berada di sana
Just call me Just feel me Just love me
Panggil saja aku, rasakan saja, cintai aku
I can’t give it up
Aku tidak bisa melepaskannya
Oh I can’t give it up I love you
Oh aku tidak bisa melepaskannya Aku mencintaimu

못 참겠어 제정신 아냐
mot chamgesseo jejeongsin anya
Aku tidak bisa menerimanya, aku tidak waras
널 생각하면 번지는 미소들
neol saenggakhamyeon beonjineun misodeul
Saat aku memikirkanmu, senyum menyebar
넌 항상 나를 미소 짓게 해
neon hangsang nareul miso jitge hae
Kau selalu membuatku tersenyum
잘 시간인데 잠은 안 오고
jal siganinde jameun an ogo
Sudah waktunya untuk tidur tetapi aku tidak bisa tidur
책상 앞 시계 애꿎은 시간만
chaeksang ap sigye aekkujeun siganman
Jam di mejaku terus berdetak
나 지금 네게 달려가겠어
na jigeum nege dallyeogagesseo
Aku harus pergi menemuimu sekarang

한참을 돌아 네게로 가는 길
hanchameul dora negero ganeun gil
Setelah jauh, aku akan menemuimu
아픈 시간들 다 잊게 널 꼭 안을게
apeun sigandeul da itge neol kkok aneulge
Aku akan memelukmu agar kamu bisa melupakan masa lalu yang menyakitkan
언제까지나 널 웃게 할게
eonjekkajina neol utge halge
Aku akan membuatmu tertawa sampai selalu
늘 길 잃은 아이 같았던 니 맘이
neul gil ilheun ai gatatdeon ni mami
Hatimu selalu seperti anak yang hilang
이젠 편히 기대 쉴 수 있도록
ijen pyeonhi gidae swil su itdorok
Sekarang aku akan membiarkannya istirahat
언제까지나 널 지켜줄게
eonjekkajina neol jikyeojulge
Aku akan melindungimu sampai selalu
My love Forever love
Cintaku selamanya cinta

더 다가와 내게 입 맞춰 줘
deo dagawa naege ip matchwo jwo
Mendekatlah dan cium aku,
나 이대로 너를 안고 싶어
na idaero neoreul ango sipeo
Aku ingin memelukmu seperti ini
Call me feel me love me
Panggil aku rasakan aku mencintaiku
and I’ll be there
Dan aku akan berada di sana
운명처럼 내게 다가온 사랑
unmyeongcheoreom naege dagaon sarang
Cinta datang padaku seperti takdir,
마주잡은 두 손 놓지 않을게
majujabeun du son notji anheulge
Aku tidak akan pernah melepaskan tanganmu
Call me feel me love me
Panggil aku rasakan aku mencintaiku
and I’ll be there
Dan aku akan berada di sana
Just call me Just feel me Just love me
Panggil saja aku, rasakan saja, cintai aku
I can’t give it up
Aku tidak bisa melepaskannya
Oh I can’t give it up I love you
Oh aku tidak bisa melepaskannya Aku mencintaimu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