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Sondia - Tell You My Love (사랑을 말해요) The Secret Life of My Secretary OST Part 11

Gabung dengan blog LIMAHAN PREMIUM, 25k Untuk Selamanya
Tanpa Iklan, Lebih Banyak Lirik Terjemahan, Lebih Update,
Pendaftaran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Sondia - Tell You My Love (사랑을 말해요)
Lyricists Han Kyeong Soo, Choi Han Sol | Composers Han Kyeong Soo, Choi Han Sol | Arrangers Han Kyeong Soo, Choi Han Sol | Released 25 Juni 2019
 
 

 단 한번도 할 수 없던
dan hanbeondo hal su eopdeon
Hal-hal yang tersembunyi di hatiku
나의 마음에 숨겨둔 얘기들
naeui maeume sumgyeodun yaegideul
Yang belum pernah bisa aku katakan sebelumnya
어떤 방법도 없었던
eotteon bangbeopdo eopseotdeon
Ini adalah cintaku yang tidak memiliki cara lain
설명할 수도 없었던 내 사랑이죠
seolmyeonghal sudo eopseotdeon nae sarangijyo
Itu tidak bisa dijelaskan

빗방울이 떨어지는 그 소리에
bitbanguri tteoreojineun geu sorie
Suara rintik hujan yang jatuh
그대 옆에서 조금씩 더 다가가 물들어가요
geudae yeopeseo jogeumssik deo dagaga muldeureogayo
Membuatku semakin dekat denganmu, mewarnaimu

불안한 내 맘이 그대를 만나서
buranhan nae mami geudaereul mannaseo
Hatiku yang cemas telah belajar akan cinta
사랑의 시작을 알게 되었죠
sarangeui sijageul alge doeeotjyo
Setelah bertemu denganmu
점점 가까워진 그댈 어떻게 하죠
jeomjeom gakkawojin geudael eotteoke hajyo
Aku sudah semakin dekat denganmu
용기 낼 수 없는 난
yonggi nael su eomneun nan
Tetapi aku tidak punya keberanian

그대 눈을 볼 때면
geudae nuneul bol ttaemyeon
Saat aku menatap matamu
숨을 참았죠 가슴이 떨려서
sumeul chamatjyo gaseumi tteollyeoseo
Aku menahan napas karena merasa gugup
나도 잘 알고 있는데
nado jal algo itneunde
Aku tahu betul
더 용기 낼 수 없어서 내가 미워요
deo yonggi nael su eopseoseo naega miwoyo
Tetapi aku tidak bisa memiliki keberanian jadi aku membenci diriku sendiri

우연히 맞닿은 손 끝에
uyeonhi matdaheun son kkeute
Saat tangan kita bersentuhan
떨리는 그대 눈빛이
tteollineun geudae nunbichi
Matamu bergetar
나를 알고 있을까 두려워져요
nareul algo isseulkka duryeowojyeoyo
Aku takut kau akan mengenaliku
 
하루의 시작과 내 하루의 끝도
harueui sijakgwa nae harueui kkeutdo
Awal hariku, akhir hariku
온종일 내게는 그대뿐인데
onjongil naegeneun geudaeppuninde
Sepanjang hari, hanya kau untukku
이뤄 질 수 없는 이 사랑을 바라죠
irwo jil su eomneun i sarangeul barajyo
Aku menginginkan cinta yang tidak bisa menjadi kenyataan
이런 나를 아나요
ireon nareul anayo
Apakah kau tahu?

후회만 남을지도 모를 운명일까요
huhoeman nameuljido moreul unmyeongilkkayo
Meski hanya penyesalan yang tersisa, mungkin ini takdir
뒤에서 사랑해요 나는
dwieseo saranghaeyo naneun
Aku akan mencintaimu dari belakang

그대와의 시간 어떤 순간 보다
geudaewaeui sigan eotteon sungan boda
Waktu bersamamu
나에겐 정말 더 소중했어요
naegen jeongmal deo sojunghaesseoyo
Lebih berharga dari waktu lainnya
일분 일초라도 버릴 수 없어서
ilbun ilchorado beoril su eopseoseo
Aku tidak bisa membuang satu menit pun, satu detik pun
이 사랑을 말해요
i sarangeul malhaeyo
Jadi aku memberitahumu cinta ini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