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SANDEUL (산들) - Fly High (날아올라) The Secret Life of My Secretary OST Part 3

Gabung dengan blog LIMAHAN PREMIUM, 25k Untuk Selamanya
Tanpa Iklan, Lebih Banyak Lirik Terjemahan, Lebih Update,
Pendaftaran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SANDEUL (산들) - Fly High (날아올라)
Lyricist Lyn | Composer J.Yoon | Arranger J.Yoon | Released 13 Mei 2019
 
 

하나의 표정에도 수많은 생각이 오가고
hanaeui pyojeongedo sumanheun saenggagi ogago
Dengan hanya satu pandangan, pikiran yang tak terhitung memasuki kepalaku
혹시 너 웃으면 가슴 안에 꽃이 피어나네
hoksi neo useumyeon gaseum ane kkochi pieonane
Jika kau tersenyum, bunga mekar di dalam hati ku

아 사랑인가 봐 널 보고 있으면
a saranginga bwa neol bogo isseumyeon
Aku pikir ini adalah cinta, ketika aku melihat mu
꿈은 아닐까 전부 거짓말 같아
kkumeun anilkka jeonbu geojinmal gata
Aku ingin tahu apakah ini mimpi, rasanya seperti bohong

마음을 키워 욕심이 자라
maeumeul kiwo yoksimi jara
Hatiku tumbuh, keserakahanku tumbuh
너라면 뭐든지 하겠단 고백에 설레어줄까
neoramyeon mwodeunji hagetdan gobaege seolleeojulkka
Akankah hatimu berdebar ketika aku mengaku bahwa aku akan melakukan apapun untukmu?
진심을 알아줄까 널 위한 마음을
jinsimeul arajulkka neol wihan maeumeul
Akankah kau tahu hatiku? Perasaanku padamu?

날아 오를 거야 그 무엇도 막지 못해
nara oreul geoya geu mueotdo makji moshae
Itu akan terbang tinggi, tidak ada yang bisa menghentikannya
뜨거운 태양에 닿을 때까지
tteugeoun taeyange daheul ttaekkaji
Sampai aku mencapai matahari yang terik,
너를 꼭 잡고서
neoreul kkok japgoseo
Aku akan memelukmu erat-erat
그저 따뜻하게 널 감싸 안을래
geujeo ttatteushage neol gamssa aneullae
Aku akan membungkusmu dengan hangat
지난 밤 나쁜 꿈은 잊도록
jinan bam nappeun kkumeun itdorok
Jadi kau bisa melupakan mimpi buruk tadi malam

그렇게만 머물러 있어줘
geureokeman meomulleo isseojwo
Tetaplah seperti itu
낮과 밤을 가로질러 와
natgwa bameul garojilleo wa
Melalui siang dan malam,
내 곁에 있어
nae gyeote isseo
Datanglah ke sisiku
햇살처럼 별처럼 그대로 함께 있어
haetsalcheoreom byeolcheoreom geudaero hamkke isseo
Seperti matahari, seperti bintang, bersamaku

지난 날 상처가 널 붙들어
jinan nal sangcheoga neol butdeureo
Bekas luka masa lalu menahanmu
눈물이 멈추지 않는대도
nunmuri meomchuji anneundaedo
Dan bahkan jika air mata mu tidak akan berhenti

조금도 겁내지 말아
jogeumdo geomnaeji mara
Jangan takut sama sekali
내가 너를 지킬게
naega neoreul jikilge
Aku akan melindungimu
그래 넌 다시 날아 오를 거야
geurae neon dasi nara oreul geoya
Ya, kau akan terbang lagi
반짝이는 두 눈에
banjjagineun du nune
Tempatkan aku di matamu yang berbinar,
나를 담아 미소 지어줘
nareul dama miso jieojwo
Tersenyumlah
널 품에 안고 저 높은 곳 끝까지 데려갈 테니까
neol pume ango jeo nopeun got kkeutkkaji deryeogal tenikka
Aku akan memelukmu dan membawamu ke atas

사랑의 얘기는 네 맘을 채우고
sarangeui yaegineun ne mameul chaeugo
Kisah cinta akan memenuhi hatimu
따뜻한 눈빛은 너의 체온을 녹여
ttatteushan nunbicheun neoeui cheoneul nogyeo
Mataku yang hangat akan melelehkan tubuhmu

시간이 멈추길 원하게 될 거야
sigani meomchugil wonhage doel geoya
Kau akan berharap waktu akan berhenti
내 손을 잡고서 놓지 않겠다고
nae soneul japgoseo notji angetdago
Katakan padaku kau akan memegang tanganku dan tidak akan melepaskannya

그렇게 너 말할 거야
geureoke neo malhal geoya
Kau akan mengatakan hal itu kepada ku
햇살처럼 별처럼 그대로 네 곁에 있을게
haetsalcheoreom byeolcheoreom geudaero ne gyeote isseulge
Seperti matahari, seperti bintang, aku akan berada di sisimu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