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Olivia Hye (LOONA) - Rosy

YANG MAU BANTU AGAR BLOG INI TETAP EXIST BISA KE BCA / 3251322323 / ANGGA WIDYA HANDHIKA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Olivia Hye (LOONA) feat. HeeJin (LOONA) - Rosy
Lyricist Darly (달리) | Composer 빌리진 (Billie Jean) (BADD), 김진형 (Kim Jin Hyung) & 히키 (Hickee) | Arranger 빌리진 (Billie Jean) (BADD) & 김진형 (Kim Jin Hyung) | Released 30 Maret 2018
 
 

[Verse 1 | Olivia Hye, Gowon]
짙은 어둠 속에 피어난 한 송이 꽃처럼
jiteun eodum soge pieonan han songi kkotcheoreom
Seperti bunga yang mekar dalam kegelapan total
조금 위태롭게 흔들리며 서있어
jogeum witaeropge heundeullimyeo seoisseo
Aku berdiri diam gemetar, hanya sedikit rentan
너는 향기로움에 취해서 날 꺾으려 하지
neoneun hyanggiroume chwihaeseo nal kkeokgeuryeo haji
Kau terpesona oleh aroma ku
두 눈을 크게 뜨고 빤히 날 바라보면서
du nuneul keuge tteugo ppanhi nal barabomyeonseo
Saat kau mencoba dan memilih diriku

[Pre-Chorus 1 | Olivia Hye, Gowon]
갖고 싶겠지만 (갖고 싶겠지만)
gatgo sipgetjiman (gatgo sipgetjiman)
Aku tahu bahwa kau menginginkan ku
찔리지 않게 (찔리지 않게)
jjilliji ange (jjilliji ange)
Tetapi hati-hati dengan duri ku
조심스레 baby (조심스레 baby)
josimseure baby (josimseure baby)
Hati-hati sayang
그리 쉽진 않을걸
geuri swipjin anheulgeol
Tidak akan semudah itu
I’m just getting started (Getting started)
Aku baru saja memulainya

[Chorus | Both, Olivia Hye, Gowon]
잠깐 no, no, no, no
jamkkan no, no, no, no
Sebentar, tidak, tidak, tidak
이 떨림이 싫진 않아
i tteollimi siljin anha
Bukannya aku benci kegembiraan ini
I know, know, know, know
Aku tahu tahu tahu tahu
넌 호기심이 가득해
neon hogisimi gadeukhae
Keingintahuan mendapatkan yang terbaik dari mu
I know, know, know, know
Aku tahu tahu tahu tahu
더 깊이 빠져들겠지
deo gipi ppajyeodeulgetji
Seperti yang diharapkan, kau jatuh cinta padaku begitu dalam
더 조금씩 더 조금씩 넌
deo jogeumssik deo jogeumssik neon
Sedikit lagi, sedikit lagi

[Verse 2 | Olivia Hye, Gowon & Heejin]
붉게 물든 장미 꽃잎을 입술에 깨물고
bukge muldeun jangmi kkochipeul ipsure kkaemulgo
Jadi gigitlah kelopak mawar merah tuaku
점점 녹아 드는 이 순간을 느껴봐
jeomjeom noga deuneun i sunganeul neukkyeobwa
Dan rasakan momen ini
살짝 미소 짓는 네 모습에 숨이 떨려와
saljjak miso jinneun ne moseube sumi tteollyeowa
Seringai nakalmu membuatku terengah-engah
이제는 긴장 풀고 천천히 손을 내밀어
ijeneun ginjang pulgo cheoncheonhi soneul naemireo
Jadi cobalah untuk santai, panggil saja aku
가시 덤불 속을 찾아 헤매던 널 발견해
gasi deombul sogeul chaja hemaedeon neol balgyeonhae
Setelah pencarian yang melelahkan di dalam semak duri akhirnya aku menemukanmu
사람들은 반짝이는 것을 담아 손에 넣고 싶어해
saramdeureun banjjagineun geoseul dama sone neoko sipeohae
Wajar jika menginginkan sesuatu yang berkilau, bukan?
밤이 깊어져, 서둘러 길을 잃기 전에 어서 내게 도망쳐
bami gipeojyeo, seodulleo gireul ilgi jeone eoseo naege domangchyeo
Tetapi malam ini terus berlalu begitu saja, jadi sebaiknya kau lari dariku sebelum kau kehilangan arah
아찔하게 말할게, 이 밤의 끝에 우린 피어나
ajjilhage malhalge, i bameui kkeute urin pieona
Aku akan memberikannya langsung kepada mu, kita akan mekar di penghujung malam ini

[Pre-Chorus 2 | Olivia Hye, Gowon]
더 나른해진 느낌 조심해줄래
deo nareunhaejin neukkim josimhaejullae
Waspadai suasana mengantuk ini
다치지 않게, 다치지 않게
dachiji ange, dachiji ange
Hati-hati, hati-hati
널 파고드는 눈빛 궁금해질 땐
neol pagodeuneun nunbit gunggeumhaejil ttaen
Saat tatapan ingin tahuku menembusmu
이미 난 몰래 숨어버리지
imi nan mollae sumeobeoriji
Aku akan bersembunyi sepenuhnya

[Chorus | Both, Olivia Hye, Gowon]
잠깐 no, no, no, no
jamkkan no, no, no, no
Sebentar, tidak, tidak, tidak
이 떨림이 싫진 않아
i tteollimi siljin anha
Bukannya aku benci kegembiraan ini
I know, know, know, know
Aku tahu tahu tahu tahu
넌 호기심이 가득해
neon hogisimi gadeukhae
Keingintahuan mendapatkan yang terbaik dari mu
I know, know, know, know
Aku tahu tahu tahu tahu
더 깊이 빠져들겠지
deo gipi ppajyeodeulgetji
Seperti yang diharapkan, kau jatuh cinta padaku begitu dalam
더 조금씩 더 조금씩 넌
deo jogeumssik deo jogeumssik neon
Sedikit lagi, sedikit lagi


[Breakdown]

[Bridge | Olivia Hye, Gowon]
조용히 날 비추는 저 빛을 따라가면
joyonghi nal bichuneun jeo bicheul ttaragamyeon
Saat aku mengikuti cahaya redup dan sunyi itu
투명하게 저 멀리 니가 보여
tumyeonghage jeo meolli niga boyeo
Aku melihatmu sekilas, jauh sekali
더 이끌리게 되잖아
deo ikkeullige doejanha
Dan aku jatuh cinta padamu sepenuhnya
멈출 수 없게
meomchul su eopge
Aku tidak bisa berhenti

[Chorus | Both, Olivia Hye, Gowon]
잠깐 no, no, no, no
jamkkan no, no, no, no
Sebentar, tidak, tidak, tidak
이 떨림이 싫진 않아
i tteollimi siljin anha
Bukannya aku benci kegembiraan ini
I know, know, know, know
Aku tahu tahu tahu tahu
넌 호기심이 가득해
neon hogisimi gadeukhae
Keingintahuan mendapatkan yang terbaik dari mu
I know, know, know, know
Aku tahu tahu tahu tahu
더 깊이 빠져들겠지
deo gipi ppajyeodeulgetji
Seperti yang diharapkan, kau jatuh cinta padaku begitu dalam
더 조금씩 더 조금씩 넌
deo jogeumssik deo jogeumssik neon
Sedikit lagi, sedikit lagi

[Outro | Olivia Hye, Gowon]
My life is rosy
Hidupku cerah
My life is rosy
Hidupku cerah
더 깊이 빠져들겠지
deo gipi ppajyeodeulgetji
Seperti yang diharapkan, kau jatuh cinta padaku dengan keras
더 조금씩 더 조금씩 넌
deo jogeumssik deo jogeumssik neon
Sedikit lagi, sedikit lagi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