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Jung Seung Hwan (정승환) - If it is You (너였다면) Oh Hae Young Again OST Part 5

Gabung dengan blog LIMAHAN PREMIUM, 25k Untuk Selamanya
Tanpa Iklan, Lebih Banyak Lirik Terjemahan, Lebih Update,
Pendaftaran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Jung Seung Hwan (정승환) - If it is You (너였다면)
Lyricist 1601 | Composer Kim Mi Jin | Arranger 1601 | Released 31 Mei 2016
 
 
 왜 너에겐 그렇게 어려운지
wae neoegen geureoke eoryeounji
Mengapa begitu sulit bagimu
애를 쓰는 나를 제대로 봐주는 게
aereul sseuneun nareul jedaero bwajuneun ge
Untuk benar melihat bahwa aku telah mencoba?

너 하나에 이토록
neo hanae itorok
Aku terkejut melihat
아플 수 있음에 놀라곤 해
apeul su isseume nollagon hae
Betapa aku bisa terluka karenamu
고단했던 하루
godanhaetdeon haru
Hari-hariku adalah perjuangan
나는 꿈을 꿔도 아파
naneun kkumeul kkwodo apa
Bahkan mimpiku menyakitkan

너였다면 어떨 것 같아
neoyeotdamyeon eotteol geot gata
Jika itu dirimu, bagaimana jadinya?
이런 미친 날들이
ireon michin naldeuri
Jika hari-hari gila ini
네 하루가 되면 말야
ne haruga doemyeon marya
Menjadi milikmu?

너도 나만큼 혼자
neodo namankeum honja
Jika kau menghancurkan sebanyak diriku
부서져 본다면 알게 될까
buseojyeo bondamyeon alge doelkka
Akankah kau tahu?
가슴이 터질 듯
gaseumi teojil deut
Semua rasa sakit yang mengisi diriku
날 가득 채운 통증과
nal gadeuk chaeun tongjeunggwa
Berada di titik di mana hatiku akan meledak
얼마나 너를 원하고 있는지
eolmana neoreul wonhago itneunji
Seberapa besar aku menginginkanmu?

내가 너라면
naega neoramyeon
Jika aku adalah kamu
그냥 날 사랑할 텐데
geunyang nal saranghal tende
Aku hanya akan mencintaiku
 
내 가슴은 한없이 바닥까지 나를 둘러싸는
nae gaseumeun haneopsi badakkkaji nareul dulleossaneun
Hatiku tak henti-hentinya turun ke tanah
모든 게 두려워져
modeun ge duryeowojyeo
Aku takut pada semua yang mengelilingi ku

다 사랑에 빠지면
da sarange ppajimyeon
Mereka mengatakan kau akan bahagia ketika kau jatuh cinta
행복한 거라니 누가 그래
haengbokhan georani nuga geurae
Siapa yang bilang?
뒷모습만 보는
dwinmoseumman boneun
Karena aku hanya mengenal sebuah cinta
그런 사랑하는 내게
geureon saranghaneun naege
Yang melihatmu dari belakang
 
너였다면 어떨 것 같아
neoyeotdamyeon eotteol geot gata
Jika itu dirimu, bagaimana jadinya?
이런 미친 날들이
ireon michin naldeuri
Jika hari-hari gila ini
네 하루가 되면 말야
ne haruga doemyeon marya
Menjadi milikmu?

너도 나만큼 혼자
neodo namankeum honja
Jika kau menghancurkan sebanyak diriku
부서져 본다면 알게 될까
buseojyeo bondamyeon alge doelkka
Akankah kau tahu?
가슴이 터질 듯
gaseumi teojil deut
Semua rasa sakit yang mengisi diriku
날 가득 채운 통증과
nal gadeuk chaeun tongjeunggwa
Berada di titik di mana hatiku akan meledak
얼마나 너를 원하고 있는지
eolmana neoreul wonhago itneunji
Seberapa besar aku menginginkanmu?

내가 너라면
naega neoramyeon
Jika aku adalah kamu
그냥 날 사랑할 텐데
geunyang nal saranghal tende
Aku hanya akan mencintai diriku

이미 너는 내게 대답한 걸 알아
imi neoneun naege daedaphan geol ara
Aku tahu kau sudah menjawabku
대답 없는 대답의 의미 다 알면서도
daedap eomneun daedabeui euimi da almyeonseodo
Aku tahu arti dari jawaban tanpa jawaban
난 모르는 척 맴도는데
nan moreuneun cheok maemdoneunde
Tetapi aku pura-pura tidak tahu dan aku berlama-lama

요즘 나는 어떤 줄 아니
yojeum naneun eotteon jul ani
Apakah kau tahu bagaimana aku hari ini?
편히 잠을 잘 수도
pyeonhi jameul jal sudo
Aku bahkan tidak bisa tidur
뭘 삼켜낼 수도 없어
mwol samkyeonael sudo eopseo
Aku bahkan tidak bisa menelan apapun

널 바라보다
neol baraboda
Apakah kau tahu bahwa aku menjadi lebih hancur
점점 망가져 가는 날 알긴 할까
jeomjeom manggajyeo ganeun nal algin halkka
Saat aku melihatmu?
죽을 것 같아도
jugeul geot gatado
Aku merasa seolah ingin mati
넌 내게 올 리 없대도
neon naege ol ri eopdaedo
Meskipun tidak ada cara agar kau akan datang kepada ku
딴 곳만 보는 너란 걸 알아도
ttan gonman boneun neoran geol arado
Meskipun aku tahu kau sedang mencari di tempat lain

그런 너를 난 놓을 순 없을 것 같아
geureon neoreul nan noheul sun eopseul geot gata
 Aku rasa aku tidak bisa melepaskanmu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