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Im Han Byeol (임한별) - On That Path (그 길에) Misty OST Part 5

Gabung dengan blog LIMAHAN PREMIUM, 25k Untuk Selamanya
Tanpa Iklan, Lebih Banyak Lirik Terjemahan, Lebih Update,
Pendaftaran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Im Han Byeol (임한별) - On That Path (그 길에)
Lyricist Hana | Composers Tom and Jerry, Jin Min Ho | Arrangers Tom and Jerry, Jin Min Ho | Released 17 Maret 2018
 
 
 멀리 해 저물어가고
meolli hae jeomureogago
Matahari terbenam dari jauh
낮은 하늘 나는 새는
najeun haneul naneun saeneun
Burung-burung terbang di langit rendah
어디인가 끝이 없는 곳을 향해
eodiinga kkeuti eomneun goseul hyanghae
Menuju suatu tempat, tanpa henti
힘겨운 날갯짓을 하고
himgyeoun nalgaetjiseul hago
Kesulitan untuk mengepakkan sayapnya

그저 아무런 말 없이
geujeo amureon mal eopsi
Tanpa sepatah kata pun
잔잔한 바다 물결 위에
janjanhan bada mulgyeol wie
Di atas laut yang tenang
따스한 숨결 놓아두고 날아가 버린
ttaseuhan sumgyeol nohadugo naraga beorin
Satu-satunya orang yang meninggalkan kehidupan yang hangat dan terbang menjauh
오직 한 사람 그대라는걸
ojik han saram geudaeraneungeol
Adalah kamu

나 그대의 눈물로 그려진
na geudaeeui nunmullo geuryeojin
Aku akan pergi ke jalan yang dibuat dengan air matamu
그 길 따라 곁에 늘 머물러줄게요
geu gil ttara gyeote neul meomulleojulgeyo
Aku akan selalu berada di sisimu
차가워진 겨울 저녁에
chagawojin gyeoul jeonyeoge
Pada malam musim dingin yang dingin
따스히 날아와
ttaseuhi narawa
Kau dengan hangat terbang
기대 쉴 수 있게 그대만이
gidae swil su itge geudaemani
Jadi aku bisa beristirahat denganmu
내 곁에
nae gyeote
Hanya kau yang di sisiku

소리 없이 밤 내려와
sori eopsi bam naeryeowa
Ketika malam tiba tanpa suara
희미해 날지 못한다면
heuimihae nalji moshandamyeon
Dan kau tidak bisa terbang karena terlalu gelap
외로운 그대 뒤
oeroun geudae dwi
Di belakang mu yang kesepian
비추는 빛이 돼 줄게요
bichuneun bichi dwae julgeyo
Aku akan bersinar terang
오직 한 사람 그게 나란걸
ojik han saram geuge narangeol
Satu-satunya orang, itu adalah aku

나 그대의 눈물로 그려진
na geudaeeui nunmullo geuryeojin
Aku akan pergi ke jalan yang dibuat dengan air matamu
그 길 따라 곁에 늘 머물러줄게요
geu gil ttara gyeote neul meomulleojulgeyo
Aku akan selalu berada di sisimu
차가워진 겨울
chagawojin gyeoul
Pada malam musim dingin yang dingin
저녁에 따스히 날아와
jeonyeoge ttaseuhi narawa
Kau dengan hangat terbang
기대 쉴 수 있게 내 곁에
gidae swil su itge nae gyeote
Jadi aku bisa beristirahat denganmu
wo
Disampingku

그대 날개가 되어줄게
geudae nalgaega doeeojulge
Aku akan menjadi sayapmu
이젠 걱정하지 말아요
ijen geokjeonghaji marayo
Jadi jangan khawatir lagi
내 영원이 된 그대
nae yeongwoni doen geudae
Kau adalah milikku selamanya
더는 힘들지 않게
deoneun himdeulji ange
Jadi kau tidak akan berjuang lagi

사랑해서 아픔이 그려진
saranghaeseo apeumi geuryeojin
Aku akan di jalan yang dibuat oleh rasa sakit dari cinta
그 길 따라 나 그대에게 갈 거예요
geu gil ttara na geudaeege gal geoyeyo
Aku akan pergi menemuimu
차가워진 겨울
chagawojin gyeoul
Pada malam musim dingin yang dingin
저녁에 따스히 날아와
jeonyeoge ttaseuhi narawa
Kau dengan hangat terbang
기대 쉴 수 있게 그대만이
gidae swil su itge geudaemani
Jadi aku bisa beristirahat denganmu
곁에서
gyeoteseo
 Disampingku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