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G-Dragon - Crooked

YANG MAU BANTU AGAR BLOG INI TETAP EXIST BISA KE BCA / 3251322323 / ANGGA WIDYA HANDHIKA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G-Dragon - Crooked
Lyricist Teddy Park & G-Dragon (지드래곤) | Composer Teddy Park & G-Dragon (지드래곤) | Arranger Teddy Park | Released 5 Sepetember 2013
 

 

 [Intro]
영원한 건 절대 없어
yeongwonhan geon jeoldae eopseo
Tidak ada yang bertahan selamanya
결국에 넌 변했지
gyeolguge neon byeonhaetji
Pada akhirnya, kau berubah
이유도 없어 진심이 없어
iyudo eopseo jinsimi eopseo
Tidak ada alasan, tidak ada ketulusan
사랑 같은 소리 따윈 집어 쳐
sarang gateun sori ttawin jibeo chyeo
Singkirkan hal seperti cinta
오늘 밤은 삐딱하게
oneul bameun ppittakhage
Malam ini aku akan menggila
내버려둬 어차피 난 혼자였지
naebeoryeodwo eochapi nan honjayeotji
Tinggalkan aku sendiri, lagipula aku sendirian
아무도 없어 다 의미 없어
amudo eopseo da euimi eopseo
Aku tidak punya siapa-siapa, semuanya tidak ada artinya
사탕 발린 위로 따윈 집어 쳐
satang ballin wiro ttawin jibeo chyeo
Singkirkan kenyamanan berlapis gula
오늘 밤은 삐딱하게
oneul bameun ppittakhage
Malam ini aku akan menggila

[Verse 1]
Yeah, 버럭버럭 소리쳐. 나는 현기증
Yeah, beoreokbeoreok sorichyeo. naneun hyeongijeung
Aku menjerit dan pusing
내 심심풀이, 화풀이 상대는 다른 연인들
nae simsimpuri, hwapuri sangdaeneun dareun yeonindeul
Aku curhat karena bosan kepada pasangan orang lain
괜히 시비 걸어, 동네 양아치처럼
gwaenhi sibi georeo, dongne yangachicheoreom
Aku memulai perkelahian tanpa alasan, seperti gangster kota
가끔 난 삐딱하게 다리를 일부러 절어
gakkeum nan ppittakhage darireul ilbureo jeoreo
Terkadang, aku sengaja goyangkan kakiku, gila
이 세상이란 영화 속 주인공은 너와 나
i sesangiran yeonghwa sok juingongeun neowa na
Karakter utama film yang disebut dunia ini adalah kau dan aku
갈 곳을 잃고 헤매는 외로운 저 섬 하나
gal goseul ilgo hemaeneun oeroun jeo seom hana
Pulau yang sepi, tersesat dan mengembara
텅텅 빈 길거리를 가득 채운 기러기들
teongteong bin gilgeorireul gadeuk chaeun gireogideul
Jalanan kosong diisi dengan mereka yang sendirian
내 맘과 달리 날씨는 참 더럽게도 좋아
nae mamgwa dalli nalssineun cham deoreopgedo joha
Berbeda dengan hatiku, cuacanya sangat bagus

[Pre-Chorus]
너 하나 믿고 마냥 행복했었던 내가
neo hana mitgo manyang haengbokhaesseotdeon naega
Aku dulu percaya pada dirimu sendiri dan aku senang
우습게 남겨졌어
useupge namgyeojyeosseo
Tetapi seperti lelucon, aku ditinggal sendirian
새끼손가락 걸고 맹세했었던 네가
saekkisongarak geolgo maengsehaesseotdeon nega
Kau pernah berjanji padaku dengan jari kelingkingmu
결국엔
gyeolgugen
Tetapi pada akhirnya

[Chorus]
영원한 건 절대 없어
yeongwonhan geon jeoldae eopseo
Tidak ada yang bertahan selamanya
결국에 넌 변했지
gyeolguge neon byeonhaetji
Pada akhirnya, kau berubah
이유도 없어 진심이 없어
iyudo eopseo jinsimi eopseo
Tidak ada alasan, tidak ada ketulusan
사랑 같은 소리 따윈 집어 쳐
sarang gateun sori ttawin jibeo chyeo
Singkirkan hal seperti cinta
오늘 밤은 삐딱하게
oneul bameun ppittakhage
Malam ini aku akan menggila
내버려둬 어차피 난 혼자였지
naebeoryeodwo eochapi nan honjayeotji
Tinggalkan aku sendiri, lagipula aku sendirian
아무도 없어 다 의미 없어
amudo eopseo da euimi eopseo
Aku tidak punya siapa-siapa, semuanya tidak ada artinya
사탕 발린 위로 따윈 집어 쳐
satang ballin wiro ttawin jibeo chyeo
Singkirkan kenyamanan berlapis gula
오늘 밤은 삐딱하게
oneul bameun ppittakhage
Malam ini aku akan menggila

[Verse 2]
짙은 아이라인 긋고, 스프레이 한 통 다 쓰고
jiteun airain geutgo, seupeurei han tong da sseugo
Aku akan memakai eyeliner tebal, gunakan seluruh kaleng hairspray
가죽바지, 가죽자켓 걸치고 인상 쓰고
gajukbaji, gajukjaket geolchigo insang sseugo
Celana kulit, jaket kulit dengan frown
아픔을 숨긴 채 앞으로 더 비뚤어질래
apeumeul sumgin chae apeuro deo bittureojillae
Aku ingin menyembunyikan rasa sakitku dan menjadi lebih gila
네가 미안해지게 하늘에다 침을 칵
nega mianhaejige haneureda chimeul kak
Jadi kau bisa merasa menyesal, aku akan meludah ke arah langit
투박해진 내 말투와 거칠어진
tubakhaejin nae maltuwa geochireojin
Kau takut dengan kata-kata kasar
눈빛이 무서워, 너. 실은 나 있지 두려워져
nunbichi museowo, neo. sireun na itji duryeowojyeo
Dan mata kasar ku, tetapi sebenarnya, aku takut
돌아가고픈데 갈 데 없고
doragagopeunde gal de eopgo
Aku ingin kembali tapi aku tidak punya tempat tujuan
사랑하고픈데 상대 없고
saranghagopeunde sangdae eopgo
Aku ingin mencintai tetapi tidak ada yang mencintai
뭘 어쩌라고. 돌이킬 수 없더라고
mwol eojjeorago. dorikil su eopdeorago
Apa yang harus aku lakukan? aku tidak bisa mengubahnya kembali

[Pre-Chorus]
너 하나 믿고 마냥 행복했었던 내가
neo hana mitgo manyang haengbokhaesseotdeon naega
Aku dulu percaya pada dirimu sendiri dan aku senang
우습게 남겨졌어
useupge namgyeojyeosseo
Tetapi seperti lelucon, aku ditinggal sendirian
새끼손가락 걸고 맹세했었던 네가
saekkisongarak geolgo maengsehaesseotdeon nega
Kau pernah berjanji padaku dengan jari kelingkingmu
결국엔
gyeolgugen
Tetapi pada akhirnya

[Chorus]
영원한 건 절대 없어
yeongwonhan geon jeoldae eopseo
Tidak ada yang bertahan selamanya
결국에 넌 변했지
gyeolguge neon byeonhaetji
Pada akhirnya, kau berubah
이유도 없어 진심이 없어
iyudo eopseo jinsimi eopseo
Tidak ada alasan, tidak ada ketulusan
사랑 같은 소리 따윈 집어 쳐
sarang gateun sori ttawin jibeo chyeo
Singkirkan hal seperti cinta
오늘 밤은 삐딱하게
oneul bameun ppittakhage
Malam ini aku akan menggila
내버려둬 어차피 난 혼자였지
naebeoryeodwo eochapi nan honjayeotji
Tinggalkan aku sendiri, lagipula aku sendirian
아무도 없어 다 의미 없어
amudo eopseo da euimi eopseo
Aku tidak punya siapa-siapa, semuanya tidak ada artinya
사탕 발린 위로 따윈 집어 쳐
satang ballin wiro ttawin jibeo chyeo
Singkirkan kenyamanan berlapis gula
오늘 밤은 삐딱하게
oneul bameun ppittakhage
Malam ini aku akan menggila

[Outro]
오늘 밤은 나를 위해 아무 말 말아줄래요
oneul bameun nareul wihae amu mal marajullaeyo
Apakah kau tidak mengatakan apa-apa untukku malam ini?
혼자인 게 나 이렇게 힘들 줄 몰랐는데 (그대가 보고 싶어)
honjain ge na ireoke himdeul jul mollatneunde (geudaega bogo sipeo)
Aku tidak tahu jika sendirian akan sesulit ini (aku merindukanmu)
오늘 밤만 나를 위해 친구가 되어줄래요
oneul bamman nareul wihae chinguga doeeojullaeyo
Maukah kau menjadi temanku malam ini?
이 좋은 날, 아름다운 날, 네가 그리운 날 (오늘 밤은 삐딱하게)
i joheun nal, areumdaun nal, nega geuriun nal (oneul bameun ppittakhage)
 Di hari yang baik ini, hari yang indah ini, hari dimana aku merindukanmu (malam ini aku akan gila)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