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BTS - Where Did You Come From (어디에서 왔는지)

YANG MAU BANTU AGAR BLOG INI TETAP EXIST BISA KE BCA / 3251322323 / ANGGA WIDYA HANDHIKA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BTS - Where Did You Come From (어디에서 왔는지)
Writter(s) 김한결 (Kim Han Gyeol), DPR CREAM, ​j-hope, SUGA (슈가) & RM | Released 12 Februari 2014

 

 [Intro]
What
What
What
What, what
Apa, apa

[Verse 1 | SUGA]
가시나야, 니는 어데서 왔노?
gasinaya, nineun eodeseo watno?
Sayang, dari mana asalmu?
까리뽕쌈하네, 지금 어데로 가노? (어데로 가노)
kkarippongssamhane, jigeum eodero gano? (eodero gano)
Sungguh sebuah misteri, kemana tujuanmu?
니는 몇살이고? 니가 내보다 누나야가?
nineun myeotsarigo? niga naeboda nunayaga?
Berapa usiamu? Apakah kau lebih tua dari ku?
아, 아이라꼬? 그캄 내가 마 오빠야네
a, airakko? geukam naega ma oppayane
Apakah tidak? Maka aku adalah oppamu!
(작살나네) 얼굴이 조막디 해 까리하네
(jaksallane) eolguri jomakdi hae kkarihane
(Luar biasa) Wajahmu sangat kecil dan cantik
사라다같이 쌔그랍게 생기가꼬 쪼매 반반하네
saradagati ssaegeurapge saenggigakko jjomae banbanhane
Kau terlihat segar seperti sebuah salad, sangat halus
밥 뭇나? (밥 뭇나) 까대기 치는 거 아이다
bap munna? (bap munna) kkadaegi chineun geo aida
Apa kau sudah makan? Aku tidak hanya menggodamu
커피나 한사바리 땡길까? 커피는 개안나?
keopina hansabari ttaenggilkka? keopineun gaeanna?
Ingin minum kopi? Apakah tidak masalah minum kopi?

[Verse 2 | j-hope]
예쁜 눈, 예쁜 코, 아따 겁나게 이뻐잉
yeppeun nun, yeppeun ko, atta geomnage ippeoing
Mata yang cantik, hidung yang cantik, kau sangat cantik
바라만 보고 있어도 그냥 내가 다 기뻐잉 (이 짜슥아)
baraman bogo isseodo geunyang naega da gippeoing (i jjaseuga)
Melihatmu saja sudah membuatku bahagia
아, 근디 넌 어디서 왔가니? 이쁘장하게 생겨가꼬
a, geundi neon eodiseo watgani? ippeujanghage saenggyeogakko
Tetapi dari mana asalmu? Kau begitu cantik
큐피트 화살로 내 맘을 콕 찍어잉
kyupiteu hwasallo nae mameul kok jjigeoing
Hatiku tertusuk oleh panah Dewa Cinta
아따, 무튼 곱다 고와
atta, muteun gopda gowa
Bagaimanapun, kau adalah wanita yang menarik bagi pria.
넌 어느 남정네들이 봐도 허뻐 질러브러, 고함
neon eoneu namjeongnedeuri bwado heoppeo jilleobeureo, goham
Pria mana pun akan jatuh cinta padamu setelah pandangan pertama
누가 낚아채기 전에 얼른 들이대 손 봐브러야제
nuga nakgachaegi jeone eolleun deuridae son bwabeureoyaje
Aku harus mendekatimu sebelum orang lain membawamu pergi
콱 그냥 내가 먼저 깨물어브러야제
kwak geunyang naega meonjeo kkaemureobeureoyaje
Aku akan membuat langkah ku pada mu terlebih dahulu

[Chorus | Jung Kook, V]

너 어디에서 왔는지
neo eodieseo watneunji
Darimana asalmu?
니 이름 알 수 있는지
ni ireum al su itneunji
Maukah kau memberitahuku namamu?
난 너무나도 궁금해
nan neomunado gunggeumhae
Aku sangat ingin tahu
나 정말 너무 궁금해
na jeongmal neomu gunggeumhae
Jadi sangat ingin tahu
너 어디에서 왔는지
neo eodieseo watneunji
Darimana asalmu?
니 이름 알 수 있는지
ni ireum al su itneunji
Maukah kau memberitahuku namamu?
(Oh) 난 너무나도 궁금해
(Oh) nan neomunado gunggeumhae
(Oh) Aku sangat ingin tahu
나 정말 너무 궁금해
na jeongmal neomu gunggeumhae
Jadi sangat ingin tahu

[Post-Chorus | Jung Kook, Jimin]
나는 부산에서 (나는 부산에서)
naneun busaneseo (naneun busaneseo)
Aku dari Busan,
너는 광주에서 (너는 광주에서)
neoneun gwangjueseo (neoneun gwangjueseo)
Dan kau dari Gwangju
왔지만 똑같아 우리, 우리
watjiman ttokgata uri, uri
Tetapi kita sama
여기 서울에도 (서울) 저기 제주도에도 (제주)
yeogi seouredo (seoul) jeogi jejudoedo (jeju)
Bahkan di sini di Seoul, bahkan di Pulau Jeju
다 사랑을 하잖아 Oh yeah, ooh, ooh
da sarangeul hajanha Oh yeah, ooh, ooh
Semua orang jatuh cinta, oh ya
 
[Verse 3 | SUGA]
고마 쫌 팅기라, 궁디를 주차뿌기 전에
goma jjom tinggira, gungdireul juchappugi jeone
Berhentilah berusaha keras untuk mendapatkannya sebelum aku menendang pantatmu
짱나게 하지 마라 쫌, 내 맘 바꾸기 전에
jjangnage haji mara jjom, nae mam bakkugi jeone
Jangan membuatku marah, sebelum aku berubah pikiran
점만 그냥 얼라다 니 금마 때매 이카나?
jeomman geunyang eollada ni geumma ttaemae ikana?
Orang itu tidak baik, apakah kau menjadi seperti ini karena dia?
내 나뚜고 거따 조타카니까 내 안 씅나나?
nae nattugo geotta jotakanikka nae an sseungnana?
Tentu saja aku marah karena kau lebih suka dia daripada aku
가스나야, 장난 똥 때리나? 눈이 삣나
gaseunaya, jangnan ttong ttaerina? nuni ppinna
Sayang, apakah kau bercanda? Apakah kau buta?
호석이같은 머스마는 천지 삐까리다, 쌔리삐다
hoseogigateun meoseumaneun cheonji ppikkarida, ssaerippida
Dunia ini penuh dengan orang-orang seperti itu
아 쫌, 금마는 지삐 모른다
a jjom, geummaneun jippi moreunda
Pria itu hanya mengenal dirinya sendiri
내 맘 다 이제 다 니 끼다, 난 니삐 모른다
nae mam da ije da ni kkida, nan nippi moreunda
Hatiku adalah milikmu, aku hanya mengenalmu
 
[Verse 4 | j-hope]
오메 오메 이 가시나 나한테 하는 짓 보소
ome ome i gasina nahante haneun jit boso
Ya ampun, lihat apa yang gadis ini lakukan padaku
지금 나한테 하는 짓들이 심상치 않어잉, 요고요고잉
jigeum nahante haneun jitdeuri simsangchi anheoing, yogoyogoing
Apa yang dia lakukan bukanlah lelucon
너 자꾸 그러면 난 얼떨떨 심장이 벌벌
neo jakku geureomyeon nan eoltteoltteol simjangi beolbeol
Jika kau terus melakukan itu, hatiku akan bergetar
손이 덜덜 숨이 컥컥, 하하
soni deoldeol sumi keokkeok, haha
Tanganku akan gemetar dan aku akan kehabisan napas
시방 지금 날 좋아해, 거시기 거시기해?
sibang jigeum nal johahae, geosigi geosigihae?
Apakah kau mengatakan bahwa kau menyukai ku sekarang?
지금 니 맘은 온통 다, 호시기 호시기해?
jigeum ni mameun ontong da, hosigi hosigihae?
Apakah itu yang kau rasakan saat ini?
아따, 그래도 전라도 남자가 끌리긴 한갑다
atta, geuraedo jeollado namjaga kkeulligin hangapda
Aku rasa kau tertarik dengan Jeolla-do guys
아 맞다, 근디 넌 어디서 왔다냐?
a matda, geundi neon eodiseo watdanya?
Oh iya, kau dari mana lagi?

[Chorus | V, Jin]
너 어디에서 왔는지
neo eodieseo watneunji
Darimana asalmu?
니 이름 알 수 있는지
ni ireum al su itneunji
Maukah kau memberitahuku namamu?
난 너무나도 궁금해
nan neomunado gunggeumhae
Aku sangat ingin tahu
나 정말 너무 궁금해
na jeongmal neomu gunggeumhae
Sangat amat ingin tahu
너 어디에서 왔는지
neo eodieseo watneunji
Darimana asalmu?
니 이름 알 수 있는지
ni ireum al su itneunji
Maukah kau memberi tahu ku nama mu?
(Oh) 난 너무나도 궁금해
(Oh) nan neomunado gunggeumhae
(Oh) aku sangat ingin tahu
나 정말 너무 궁금해
na jeongmal neomu gunggeumhae
Sangat amat ingin tahu

[Bridge | RM]
니가 달에서 (달에서) 아니면 별에서 왔다 해도 난 상관없어 (상관없어)
niga dareseo (dareseo) animyeon byeoreseo watda haedo nan sanggwaneopseo (sanggwaneopseo)
Aku tidak peduli jika kau dari bulan atau bintang-bintang
넌 나와 같은 걸
neon nawa gateun geol
Kau dan aku sama
넌 멋진 여자야 (여자야)
neon meotjin yeojaya (yeojaya)
Kau adalah gadis yang keren
나도 꽤 멋진 남자야
nado kkwae meotjin namjaya
Aku juga cukup keren
사랑할 수밖에 없는 거잖아
saranghal subakge eomneun geojanha
Tidak ada pilihan lain selain jatuh cinta
Yeah, I'm fallin' in love
Ya aku sedang jatuh cinta

[Chorus | Jin, V]
너 어디에서 왔는지 (왔는지)
neo eodieseo watneunji (watneunji)
Darimana asalmu?
니 이름 알 수 있는지 (알 수 있는지)
ni ireum al su itneunji (al su itneunji)
Maukah kau memberi tahu ku nama mu?
난 너무나도 궁금해
nan neomunado gunggeumhae
Aku sangat ingin tahu
나 정말 너무 궁금해
na jeongmal neomu gunggeumhae
Sangat amat ingin tahu
너 어디에서 왔는지 (어디에서)
neo eodieseo watneunji (eodieseo)
Darimana asalmu?
니 이름 알 수 있는지
ni ireum al su itneunji
Maukah kau memberitahuku namamu?
(Oh) 난 너무나도 궁금해
(Oh) nan neomunado gunggeumhae
(Oh) Aku sangat ingin tahu
나 정말 너무 궁금해
na jeongmal neomu gunggeumhae
Sangat amat ingin tahu

[Post-Chorus | Jung Kook, Jimin]
나는 부산에서, 너는 광주에서
naneun busaneseo, neoneun gwangjueseo
Aku dari Busan, dan kau dari Gwangju
왔지만 똑같아 우리
watjiman ttokgata uri
Tetapi kita sama
여기 서울에도 (서울) 저기 제주도에도 (제주)
yeogi seouredo (seoul) jeogi jejudoedo (jeju)
Bahkan di sini di Seoul, bahkan di Pulau Jeju
다 사랑을 하잖아 Oh yeah (Oh yeah)
da sarangeul hajanha Oh yeah (Oh yeah)
Semua orang jatuh cinta, oh ya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