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RYEOWOOK, ONEW, DOYOUNG, CHENLE & XIAOJUN - Where You Are (넌 어디에)

YANG MAU BANTU AGAR BLOG INI TETAP EXIST BISA KE BCA / 3251322323 / ANGGA WIDYA HANDHIKA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RYEOWOOK, ONEW, DOYOUNG, CHENLE & XIAOJUN - Where You Are (넌 어디에)
Lyricist 밍지션 (​minGtion) & JUNNY (주니) | Composer 밍지션 (​minGtion) & JUNNY (주니) | Arranger 밍지션 (​minGtion) | released 26 Desember 2022
 
 
 [Verse 1]
내리는 눈 사이로 웃고 있는 나
naerineun nun sairo utgo itneun na
Aku tersenyum menembus salju yang turun
그 옆에는 너
geu yeopeneun neo
Dan berada di sisi mu
그래 우리
geurae uri
Kita dulu seperti itu
서로를 늘 비춰 줄 거라고 그럴 거라고 영원을 약속했었던
seororeul neul bichwo jul georago geureol georago yeongwoneul yaksokhaesseotdeon
Ketika kita berjanji untuk saling bersinar selamanya?
그때 우린 어디 있을까?
geuttae urin eodi isseulkka?
Di mana kita?

[Pre-Chorus]
참 웃긴 것만 같아
cham utgin geonman gata
Aku rasa itu sangat lucu
다신 못 볼 널 사랑하는 나
dasin mot bol neol saranghaneun na
Aku mencintaimu tetapi aku tidak akan pernah melihatmu lagi
이해해 아니 이해 못 해
ihaehae ani ihae mot hae
Ya, aku tahu, Tidak, aku tidak
이젠 추억이 될 너
ijen chueogi doel neo
Kau akan menjadi kenangan sekarang

[Chorus]
어디 있을까?
eodi isseulkka?
Dimana itu?
같이 걷던 이 거린
gati geotdeon i georin
Ini adalah jalan yang sama yang kita lalui bersama
그대론데 늘 잡던 네 손을
geudaeronde neul japdeon ne soneul
Tetapi aku kehilangan tanganmu yang selalu aku genggam
놓치고 길 잃은 난 이제
notchigo gil ilheun nan ije
Dan aku kehilangannya sekarang
어디로 가야
eodiro gaya
Kemana aku harus pergi?
날 사랑했던 널
nal saranghaetdeon neol
Kau yang mencintaiku
볼 수 있을까 넌 행복할까?
bol su isseulkka neon haengbokhalkka?
Bisakah aku melihatmu yang mencintaiku? Apa kau bahagia?
항상 같은 곳을 보던
hangsang gateun goseul bodeon
Aku selalu melihat ke tempat yang sama
넌 어디에
neon eodie
Kau ada di mana?

[Post-Chorus]
Hm, hm-hm-hm

[Pre-Chorus]
참 나는 바보 같아
cham naneun babo gata
Aku rasa aku bodoh
다신 안 올 널 기다리는 나
dasin an ol neol gidarineun na
Aku menunggumu yang tidak akan pernah datang lagi
알지만 모르고 싶어
aljiman moreugo sipeo
Tetapi aku tidak ingin tahu
이젠 추억이 될 너
ijen chueogi doel neo
Kau akan menjadi kenangan sekarang

[Chorus]
어디 있을까?
eodi isseulkka?
Dimana itu?
같이 걷던 이 거린
gati geotdeon i georin
Ini adalah jalan yang sama yang kita lalui bersama
그대론데 늘 잡던 네 손을
geudaeronde neul japdeon ne soneul
Tetapi aku kehilangan tanganmu yang selalu aku genggam
놓치고 길 잃은 난 이제
notchigo gil ilheun nan ije
Dan aku kehilangannya sekarang
어디로 가야
eodiro gaya
Kemana aku harus pergi?
날 사랑했던 널
nal saranghaetdeon neol
Kau yang mencintaiku
볼 수 있을까 넌 행복할까?
bol su isseulkka neon haengbokhalkka?
Bisakah aku melihatmu yang mencintaiku? Apa kau bahagia?
항상 같은 곳을 보던
hangsang gateun goseul bodeon
Aku selalu melihat ke tempat yang sama
넌 어디에
neon eodie
Kau ada di mana?

[Bridge]
꼭 어제 일만 같이 그냥 뒤돌면 네가 있을 것 같아
kkok eoje ilman gati geunyang dwidolmyeon nega isseul geot gata
Aku rasa kau akan berada di sana jika kau berbalik seperti kemarin
왜 난 몰랐을까?
wae nan mollasseulkka?
Kenapa aku tidak mengetahui hal itu
이 계절이 따뜻했던 건
i gyejeori ttatteushaetdeon geon
Alasan mengapa musim ini terasa hangat
다 너였다는 걸
da neoyeotdaneun geol
Itu semua karena kamu

[Chorus]
Oh, 넌 어디 있을까?
Oh, neon eodi isseulkka?
Kau ada di mana?
같이 걷던 이 거리
gati geotdeon i geori
Jalan yang biasa kita lalui bersama
바뀐 듯해 너 없이 걷는 내가
bakkwin deushae neo eopsi geonneun naega
Sepertinya telah berubah karena aku berjalan tanpamu
익숙하지 않아 맘에 들지가 않나 봐
iksukhaji anha mame deuljiga anna bwa
Aku tidak terbiasa dengan itu, aku rasa aku tidak menyukainya
이대로 가면
idaero gamyeon
Jika aku terus seperti ini
날 사랑했던 널 잊을 수가 있긴 할까?
nal saranghaetdeon neol ijeul suga itgin halkka?
Akankah aku melupakanmu yang mencintaiku?
항상 같은 곳을 봤던
hangsang gateun goseul bwatdeon
Kita selalu melihat ke tempat yang sama
넌 어디에
neon eodie
Tetapi dimana kamu sekarang?

[Outro]
넌 어디에
neon eodie
Tetapi dimana kamu sekarang?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