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AN (Stray Kids) - RUN

Gabung dengan blog LIMAHAN PREMIUM, 25k Untuk Selamanya
Tanpa Iklan, Lebih Banyak Lirik Terjemahan, Lebih Update,
Pendaftaran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HAN (Stray Kids) - RUN
Lyricist HAN (Stray Kids) | Composer HAN (Stray Kids) & BANG CHAN | Arranger BANG CHAN | Released 21 Desember 2022

 
 [Verse 1]
어딘가로 도피
eodingaro dopi
Melarikan diri ke suatu tempat
중임 당당했던 내 모습은 어디
jungim dangdanghaetdeon nae moseubeun eodi
Di mana kepercayaan diri ku?
All the problems and lot of things make me fool
Semua masalah dan banyak hal membuatku bodoh
날 겁쟁이로 만들었지
nal geopjaengiro mandeureotji
Mereka menjadikanku seperti kucing penakut
날 옥죄어 와 시곗바늘 소리 점점
nal okjoeeo wa sigyetbaneul sori jeomjeom
Detak jam membuatku merasa sesak
다가오는 듯해 저기 문틈 사이
dagaoneun deushae jeogi munteum sai
Melalui celah pintu
보여 낭만이 가득하고 자유로워
boyeo nangmani gadeukhago jayurowo
Aku bisa melihatnya, tempat yang penuh dengan romantisme, dan bebas
보이고 사방이 탁 트인
boigo sabangi tak teuin
Aku bisa melihatnya, dan itu terbuka lebar
Let's be free, 묶여있던 팔다리를 풀어
Let's be free, mukgyeoitdeon paldarireul pureo
Ayo bebas, lepas ikatan tangan dan kaki yang diikat
내 목청이 터지도록 소리 질러
nae mokcheongi teojidorok sori jilleo
Menjerit sampai tenggorokanku sakit
항상 잠재워 왔던 내 상상을
hangsang jamjaewo watdeon nae sangsangeul
Imajinasiku yang selalu kutidurkan
이상으로 바꿔줘
isangeuro bakkwojwo
Mengubahnya menjadi kenyataan
죽어라 창문 밖 보면서 내뿜던 한숨
jugeora changmun bakk bomyeonseo naeppumdeon hansum
Desahan yang biasa aku keluarkan sambil menatap tanpa henti
그래 큰맘 먹고 달리는 차에서 탈주
geurae keunmam meokgo dallineun chaeseo talju
Ya, aku telah memutuskan untuk melarikan diri dari mobil yang mengemudi
Let me be free, 내 발목을 잡는 족쇄야
Let me be free, nae balmogeul jamneun jokswaeya
Biarkan aku bebas, belenggu yang menahanku
이제 놔줘
ije nwajwo
Lepaskan aku sekarang

[Pre-Chorus]
밤하늘에 떠 있는 별들 바라보며 찌푸리던 인상
bamhaneure tteo itneun byeoldeul barabomyeo jjipurideon insang
Aku mengerutkan kening ketika aku menatap bintang-bintang di langit malam
시끄러운 알람에 짜증만 가득한데 이제 모두 던질까
sikkeureoun allame jjajeungman gadeukhande ije modu deonjilkka
Alarm yang keras penuh dengan kekesalan, haruskah aku membuang semuanya sekarang?
그냥 걸어 다닐래 그게 어디든 날 보는 시선들에서 지금
geunyang georeo danillae geuge eodideun nal boneun siseondeureseo jigeum
Aku hanya akan berjalan-jalan, kemanapun aku pergi, aku tidak ingin peduli dengan orang-orang yang memperhatikan ku
만큼은 도착지가 어디든지 신경 안 쓰고 악쓰며 맘대로 뛰어
mankeumeun dochakjiga eodideunji singyeong an sseugo aksseumyeo mamdaero ttwieo
Aku tidak peduli kemana tujuannya, tetapi aku akan berlari sekuat tenaga

[Chorus]
Let's run
Ayo lari
어디든 숨막히지 않는 곳으로 가, run (Run, run, yeah)
eodideun summakhiji anneun goseuro ga, run (Run, run, yeah)
Pergi ke mana pun yang tidak mencekik, lari (Lari, lari, ya)
덜떨어진 모습 다 숨기고 run
deoltteoreojin moseup da sumgigo run
Sembunyikan semua ketidakdewasaanmu, lari
Running on the highway
Berlari di jalan raya
목적지는 안 정할래
mokjeokjineun an jeonghallae
Aku tidak ingin memilih tujuan
그래 지구상에 나 하나 쉴 곳이 없을까?
geurae jigusange na hana swil gosi eopseulkka?
Apakah ada tempat di bumi di mana aku bisa beristirahat?
무작정 두 발로 뛰어나가지 계속 run
mujakjeong du ballo ttwieonagaji gyesok run
Aku hanya berlari dengan kedua kaki tanpa tujuan, terus berlari

[Refrain]
계속 run
gyesok run
Terus berlari
두발로 달려 계속 run
duballo dallyeo gyesok run
Terus berlari dengan dua kaki
계속 run
gyesok run
Terus berlari
Run, run, yeah
Lari, lari, ya
Let's run, run, yeah
Ayo lari, lari, ya 

[Verse 2]
맘이 가는 대로 풀리지 않는 내 피로
mami ganeun daero pulliji anneun nae piro
Kelelahan ku tidak hilang seperti yang diinginkan hati ku
식겁했지 거울 속에 내 모습은 초췌해
sikgeophaetji geoul soge nae moseubeun chochwehae
Aku ketakutan, aku terlihat kuyu di cermin
다시 뒤로뒤로뒤로 미뤄미뤄미뤄
dasi dwirodwirodwiro mirwomirwomirwo
Pasang kembali, pasang kembali, pasang kembali, pasang kembali
내일 할 일들 다음으로 pass 싫어 싫어 싫어, neckless
naeil hal ildeul daeumeuro pass silheo silheo silheo, neckless
Aku harus melakukannya besok, aku tidak mau, aku tidak mau, aku tidak mau
언제부터 무거웠나
eonjebuteo mugeowotna
Sejak kapan begitu berat?
어깨에 짐 쏟아내듯 처진 것 봐
eokkaee jim ssodanaedeut cheojin geot bwa
Lihatlah bagaimana bahuku terkulai seperti membawa beban
Now stop, 잠시 넘어지자
Now stop, jamsi neomeojija
Sekarang berhenti, mari kita jatuh sejenak
아픈 척이라도 하면 앉아 있어도 될까?
apeun cheogirado hamyeon anja isseodo doelkka?
Jika aku berpura-pura sakit, apakah aku bisa duduk?
새롭게 시작되는 아침 누군가에게는
saeropge sijakdoeneun achim nugungaegeneun
Pagi hari adalah awal yang baru bagi seseorang
상쾌한 새벽 공기가 내겐 무거워
sangkwaehan saebyeok gonggiga naegen mugeowo
Tetapi udara segar fajar membebaniku
잠 덜 깬 내 정신은 몽롱해 도통 깰
jam deol kkaen nae jeongsineun mongronghae dotong kkael
Pikiranku yang setengah tertidur bingung, aku tidak punya niat untuk bangun
생각은 안 해 눈만 되려 껌뻑
saenggageun an hae nunman doeryeo kkeomppeok
Aku hanya mengedipkan mata
Like a time warp, 하듯 어디로 떠나서
Like a time warp, hadeut eodiro tteonaseo
Seperti mesin waktu, pergi ke suatu tempat
넓은 바닷속에 몸을 내던지고 싶어
neolbeun badatsoge momeul naedeonjigo sipeo
Aku ingin menceburkan diri ke laut lepas
유유히 헤엄쳐 미지의 세계로 swim
yuyuhi heeomchyeo mijieui segyero swim
Berenang santai ke dunia tak dikenal, berenang
내가 항상 꿈꾸던 곳으로 dream
naega hangsang kkumkkudeon goseuro dream
Tempat yang selalu aku impikan, mimpi

[Bridge]
Run from my room
Lari dari ruanganku
Run from my town
Lari dari kotaku
Run from my city
Lari dari kotaku
Run from the world
Lari dari dunia
Run from my room
Lari dari ruanganku
Run from my town
Lari dari kotaku
Run from my city
Lari dari kotaku
Run from the world
Lari dari dunia

[Refrain]
두발로 달려 계속 run
duballo dallyeo gyesok run
Terus berlari dengan dua kaki
계속 run
gyesok run
Terus berlari
Run, run, yeah
Lari, lari, ya
Let's run, run, yeah
Ayo lari, lari, ya

[Outro]
귀찮은 문제는 모두 떨쳐 버리고
gwichanheun munjeneun modu tteolchyeo beorigo
Mari singkirkan semua masalah dan
이곳을 떠나 내가 원하는 곳으로 let me go
igoseul tteona naega wonhaneun goseuro let me go
Tinggalkan tempat ini ke mana aku ingin pergi, biarkan aku pergi
작은 비행기 속 날려 보낸 여유, fly so high
jageun bihaenggi sok nallyeo bonaen yeoyu, fly so high
Relaksasi di pesawat kecil, terbang begitu tinggi
너무 높아서 내 손에 닿지가 않는 걸까?
neomu nopaseo nae sone datjiga anneun geolkka?
Apakah terlalu tinggi untuk dijangkau tangan ku?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