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TREASURE - MMM (음)

Gabung dengan blog LIMAHAN PREMIUM, 25k Untuk Selamanya
Tanpa Iklan, Lebih Banyak Lirik Terjemahan, Lebih Update,
Pendaftaran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TREASURE - MMM (음)
Writter(s) YOSHI (TREASURE), HARUTO (TREASURE), CHOI HYUN SUK & ​godok | Released 6 November 2020
 

 [Intro]
Mmm
Mmm
Mmm
Let me treasure you, treasure you, treasure you
Biarkan aku menghargaimu, menghargaimu, menghargaimu

[Verse 1 | Haruto, Hyunsuk]
깜짝이야! (Yah, yah)
kkamjjagiya! (Yah, yah)
Ya ampun!
너를 보면 입이 벌어져 활짝
neoreul bomyeon ibi beoreojyeo hwaljjak
Saat aku melihatmu, mulutku terbuka dan lebar
눈부신 빛에 눈이 멀어 내 팔자 (팔자)
nunbusin biche nuni meoreo nae palja (palja)
Aku dibutakan oleh cahaya yang menyilaukan, takdirku
또 네 생각을 하고 있지 매일 밤 (매일 밤)
tto ne saenggageul hago itji maeil bam (maeil bam)
Aku memikirkanmu lagi setiap malam
천국의 향기를 맡아 날아올라 (Ayy, ayy)
cheongugeui hyanggireul mata naraolla (Ayy, ayy)
Cium aroma surga dan terbang melayang
모든 게 완벽한 오늘이 바로 D-day
modeun ge wanbyeokhan oneuri baro D-day
Semuanya sempurna, hari ini adalah hari-H
둘만의 비밀을 만들어보자 my babe
dulmaneui bimireul mandeureoboja my babe
Mari kita buat rahasia kita sendiri, sayang
자연스레 난 널 리드하는 리더가 돼 (Follow me)
jayeonseure nan neol rideuhaneun rideoga dwae (Follow me)
Secara alami, aku akan menjadi pemimpin yang memimpin mu
사실은 널 보면 떨려
sasireun neol bomyeon tteollyeo
Sebenarnya, ketika aku melihatmu, aku merasa gugup
긴장해 날 굳어 버리게 만드는 메두사
ginjanghae nal gudeo beorige mandeuneun medusa
Tegang, kau mengeraskan diriku seperti Medusa

[Pre-Chorus | Yedam, Junkyu, Hyunsuk & Yoshi]
너만 보면 놀라 감탄해
neoman bomyeon nolla gamtanhae
Ketika aku melihat mu, aku kagum dan aku mengagumi mu
(Woah, ayy, ayy)
너의 곁으로 어디든 달려가
neoeui gyeoteuro eodideun dallyeoga
Aku akan lari ke sisimu dimanapun kamu berada
(Runnin', runnin', runnin')
(Lari, lari, lari)
그래 나야
geurae naya
Ya ini aku
겁먹을 필요 없잖아 내 손 잡아
geommeogeul piryo eopjanha nae son jaba
Kau tidak perlu takut, pegang tanganku
무조건 날 믿어
mujogeon nal mideo
Percayalah padaku tanpa syarat,
You know what I'm sayin'
Kau tahu apa yang aku katakan?
그래 지금 그 눈빛으로
geurae jigeum geu nunbicheuro
Ya dengan mata itu sekarang
나를 쳐다볼 때
nareul chyeodabol ttae
Saat kau memandangku

[Chorus]
터질 것 같아 너 때매 mmm, yeah
teojil geot gata neo ttaemae mmm, yeah
Aku pikir aku akan meledak karena mu, Mmm
지금 내 심장이 mmm, yeah
jigeum nae simjangi mmm, yeah
Sekarang hatiku adalah Mmm
미친 것 같아 mmm
michin geot gata mmm
Aku pikir aku gila Mmm
(Let me treasure you, treasure you)
Biarkan aku menghargaimu, menghargaimu
터질 것 같아 너 때매 mmm, yeah
teojil geot gata neo ttaemae mmm, yeah
Aku pikir aku akan meledak karena mu, Mmm
위험해 지금 mmm, yeah
wiheomhae jigeum mmm, yeah
Ini berbahaya sekarang Mmm
비상사태 mmm
bisangsatae mmm
Darurat Mmm
(Let me treasure you, treasure you)
Biarkan aku menghargaimu, menghargaimu
터질 것 같아 너 때매
teojil geot gata neo ttaemae
Aku pikir aku akan meledak karena mu

[Verse 2 | Yoshi]
널 좀 더 원해 애원해 want some more
neol jom deo wonhae aewonhae want some more
Aku ingin lebih darimu Aku mohon padamu untuk menginginkan lebih banyak lagi
Yeah 넌 내 무릎이 땅에 닿게 만들어 유일해
Yeah neon nae mureupi ttange dake mandeureo yuilhae
Ya kau adalah satu-satunya yang membuat lututku menyentuh tanah
이 한 몸 바치고픈 여왕이야
i han mom bachigopeun yeowangiya
Kau adalah ratu yang ingin aku persembahkan
넌 마치 명작 같아 필터 따윈 필요 없지
neon machi myeongjak gata pilteo ttawin piryo eopji
Kau seperti mahakarya, kau tidak perlu filter
억 소리가 나와 그 값은 감정 불가
eok soriga nawa geu gapseun gamjeong bulga
Membuat merinding harganya tak ternilai harganya

[Pre-Chorus | Asahi, Mashiho, Hyunsuk & Yoshi]
너만 보면 놀라 감탄해
neoman bomyeon nolla gamtanhae
Ketika aku melihat mu, aku kagum dan aku mengagumi mu
(Woah, ayy, ayy)
너의 곁으로 어디든 달려가
neoeui gyeoteuro eodideun dallyeoga
Aku akan lari ke sisimu dimanapun kau berada
(Runnin', runnin', runnin')
(Lari, lari, lari)
그래 나야
geurae naya
Ya ini aku
겁먹을 필요 없잖아 내 손 잡아
geommeogeul piryo eopjanha nae son jaba
Kau tidak perlu takut, pegang tanganku
무조건 날 믿어
mujogeon nal mideo
Percayalah padaku tanpa syarat,
You know what I'm sayin'
Kau tahu apa yang aku katakan?
그래 지금 그 눈빛으로
geurae jigeum geu nunbicheuro
Ya dengan mata itu sekarang
나를 쳐다볼 때
nareul chyeodabol ttae
Saat kau memandangku

[Chorus]
터질 것 같아 너 때매 mmm, yeah
teojil geot gata neo ttaemae mmm, yeah
Aku pikir aku akan meledak karena mu, Mmm
지금 내 심장이 mmm, yeah
jigeum nae simjangi mmm, yeah
Sekarang hatiku adalah Mmm
미친 것 같아 mmm
michin geot gata mmm
Aku pikir aku gila Mmm
(Let me treasure you, treasure you)
Biarkan aku menghargaimu, menghargaimu
터질 것 같아 너 때매 mmm, yeah
teojil geot gata neo ttaemae mmm, yeah
Aku pikir aku akan meledak karena mu, Mmm
위험해 지금 mmm, yeah
wiheomhae jigeum mmm, yeah
Ini berbahaya sekarang Mmm
비상사태 mmm
bisangsatae mmm
Darurat Mmm
(Let me treasurе you, treasure you)
Biarkan aku menghargaimu, menghargaimu
 
[Bridge | Asahi, Jeongwoo, Jihoon, Junghwan]
너의 그 미소로 내 깊은 한숨을 날려줘 (깊은 한숨을 날려줘)
neoeui geu misoro nae gipeun hansumeul nallyeojwo (gipeun hansumeul nallyeojwo)
Tarik nafasku dalam-dalam dengan senyumanmu
지금 이 느낌이 저 하늘에 닿을 때까지 (하늘에 닿을 때까지)
jigeum i neukkimi jeo haneure daheul ttaekkaji (haneure daheul ttaekkaji)
Sampai perasaan ini mencapai langit
(지금 내 심장이)
(jigeum nae simjangi)
(Sekarang hatiku)
조금 더 높은 곳 구름 위를 걷고 싶어 (위를 걷고 싶어)
jogeum deo nopeun got gureum wireul geotgo sipeo (wireul geotgo sipeo)
Aku ingin berjalan sedikit lebih tinggi di atas awan
너를 볼 때마다 꿈에서 깨고 싶지 않아 (꿈에서 깨고 싶지 않아)
neoreul bol ttaemada kkumeseo kkaego sipji anha (kkumeseo kkaego sipji anha)
Aku tidak ingin bangun setiap saat, aku melihatmu dalam mimpiku
 
[Outro]
다른 여잔 쳐다도 안 봐 난
dareun yeojan chyeodado an bwa nan
Aku bahkan tidak melihat gadis lain
내겐 오직 여잔 너 하나야
naegen ojik yeojan neo hanaya
Kau adalah satu-satunya wanita bagiku
앞만 보며 뛰는 경주마 난
amman bomyeo ttwineun gyeongjuma nan
Aku adalah kuda pacu yang berlari ke depan
너만 보면 내 심장이
neoman bomyeon nae simjangi
Saat aku melihatmu, hatiku
파파 파파파 파파 파파파 fire
papa papapa papa papapa fire
Terbakar
내겐 오직 여잔 너 하나야
naegen ojik yeojan neo hanaya
Kau adalah satu-satunya wanita bagiku
불끈불끈 타오르는 내 맘
bulkkeunbulkkeun taoreuneun nae mam
Hatiku yang terbakar
너만 보면 내 심장이
neoman bomyeon nae simjangi
Saat aku melihatmu, hatiku
파파 파파파 파파 파파파 firе
papa papapa papa papapa firе
Terbakar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