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Sojeong (이소정) - Missing You (보고싶은 그대가) The Golden Spoon OST Part 10

Gabung dengan blog LIMAHAN PREMIUM, 25k Untuk Selamanya
Tanpa Iklan, Lebih Banyak Lirik Terjemahan, Lebih Update,
Pendaftaran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Sojeong (이소정) - Missing You (보고싶은 그대가) 
Lyricists Park Bo Jung (Chansline), RAID | Composers Park Bo Jung (Chansline), Kim Seong Min (Chansline), Kim Si Won (Chansline) | Arrangers Glody, Kim Seong Min (Chansline), Kim Si Won (Chansline) | Released 12 November 2022
 

 그댄 어디쯤에 왔는지
geudaen eodijjeume watneunji
Darimanapun kau datang
어김없이 오늘도
eogimeopsi oneuldo
Aku sudah terbiasa dengan hari ini
눈뜨는 순간부터
nuntteuneun sunganbuteo
Dari saat kau terbangun
그대를 떠올리고
geudaereul tteoolligo
Aku memikirkanmu
커져가는 그리움에
keojyeoganeun geuriume
Dalam kerinduan yang tumbuh semakin dalam

보고 싶은 그대가
bogo sipeun geudaega
Kau yang ingin aku lihat
너무 그리워진 그대가
neomu geuriwojin geudaega
Aku sangat merindukanmu
하루 종일 나의 하늘에
haru jongil naeui haneure
Sepanjang hari di langitku
별처럼 반짝이며
byeolcheoreom banjjagimyeo
Berkelap-kelip seperti bintang
스며 들어와
seumyeo deureowa
Dan meresap kedalam diriku

왠지 오늘따라 그대가
waenji oneulttara geudaega
Entah bagaimana hari ini
함께 있던 날의 우리가
hamkke itdeon nareui uriga
Kita bersama, dihari kau bersama denganku
내 눈앞에 아른거려서
nae nunape areungeoryeoseo
Itu terasa menyilaukan di depan mataku
잠이 들 수가 없는 이 밤
jami deul suga eomneun i bam
Malam ini aku tidak bisa tidur

서두르지 않고 조금씩
seodureuji ango jogeumssik
Sedikit demi sedikit tanpa terburu-buru
다가가고 싶은데
dagagago sipeunde
Aku ingin mendekatimu
자꾸만 그댈 보면
jakkuman geudael bomyeon
Aku terus melihatmu
조급해지는 마음
jogeuphaejineun maeum
Hati ku semakin tidak sabar
싫지 않은 이 그리움 따라
silji anheun i geurium ttara
Mengikuti kerinduan nostalgia ini

보고 싶은 그대가
bogo sipeun geudaega
Kau yang ingin aku lihat
매일 생각나는 그대가
maeil saenggangnaneun geudaega
Aku memikirkanmu setiap hari
잠시라도 내 옆으로 와
jamsirado nae yeopeuro wa
Datanglah ke sisiku walah hanya untuk sesaat
함께 할 수 있다면 좋을 텐데
hamkke hal su itdamyeon joheul tende
Alangkah baiknya jika kita bisa bersama

어느 날 그대와 나
eoneu nal geudaewa na
Suatu hari kamu dan aku
같은 자리에 서서
gateun jarie seoseo
Berdiri di tempat yang sama
서롤 바라며 항상
seorol baramyeo hangsang
Saling berharap selamanya
웃을 수 있기를
useul su itgireul
Semoga kita bisa tersenyum selalu

내겐 오직 그대가
naegen ojik geudaega
Bagiku hanya ada dirimu
내 눈 속에 비친 그대가
nae nun soge bichin geudaega
Hanya kau yang tercermin di mataku
고요하던 나의 맘속에
goyohadeon naeui mamsoge
Dalam hatiku yang tenang
예고 없이 찾아와
yego eopsi chajawa
Kau datang tanpa pemberitahuan
가득 물들어
gadeuk muldeureo
Dan datang penuh dengan warna

지금 내 눈앞에 그대가
jigeum nae nunape geudaega
Sekarang kau ada di depanku
나를 보는 그 눈빛조차
nareul boneun geu nunbitjocha
Bahkan matamu sedang menatapku
현실인지 꿈인지 몰라
hyeonsirinji kkuminji molla
Aku tidak tahu apakah ini nyata atau hanya mimpi
멈출 수가 없는 이 떨림
meomchul suga eomneun i tteollim
Getaran ini menjadi tak terbendung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