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YUJU (유주) - Real Love (Love in Contract OST Part 1)

YANG MAU BANTU AGAR BLOG INI TETAP EXIST BISA KE BCA / 3251322323 / ANGGA WIDYA HANDHIKA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YUJU (유주) - Real Love 
Lyricist: Jayins | Composers Jayins, Naiv | Arrangers Jayins, Naiv | Released 29 September 2022
 
 

 사랑이란 건 흐린 마음들 속에 숨어있는 햇살 같아
sarangiran geon heurin maeumdeul soge sumeoitneun haetsal gata
Cinta itu seperti sinar matahari yang bersembunyi di hati yang mendung

언제부턴가
eonjebuteonga
Dari beberapa titik
무심했던 마음이 조금씩 변하고 있어
musimhaetdeon maeumi jogeumssik byeonhago isseo
Perasaan acuh tak acuh ku sedikit demi sedikit berubah

하나둘 숨겨왔던 감정들이
hanadul sumgyeowatdeon gamjeongdeuri
Aku bisa merasakan emosi yang aku sembunyikan satu per satu
느껴져 다시 가슴이 뛰는 걸
neukkyeojyeo dasi gaseumi ttwineun geol
Aku bisa merasakan jantungku berdetak lagi

기대해도 되는 걸까
gidaehaedo doeneun geolkka
Bisakah aku menantikannya?
기대 고만 싶은 걸까
gidae goman sipeun geolkka
Atau kau hanya ingin bersandar padaku?

Sometimes I feel I’m alone
Terkadang aku merasa aku sendiri
Sometimes I just wanna be loved
Terkadang aku hanya ingin dicintai
어렵다는 걸 너무 잘 알고 있지만
eoryeopdaneun geol neomu jal algo itjiman
Bahkan aku sangat tahu itu sulit

널 만난 그 뒤로 난
neol mannan geu dwiro nan
Sejak aku bertemu denganmu
달라지고 있다는 걸 느낄 수 있어
dallajigo itdaneun geol neukkil su isseo
Aku bisa merasakan bahwa aku telah berubah
너와 함께 있으면
neowa hamkke isseumyeon
Ketika aku bersamamu

I think I found my real love
Aku pikir aku menemukan cinta sejati ku

눈을 감으면
nuneul gameumyeon
Ketika aku menutup mataku
다가올 내일이 조금씩 그려지는 걸
dagaol naeiri jogeumssik geuryeojineun geol
Aku bisa melihat masa depan yang akan datang

이제부터 난
ijebuteo nan
Dari sekarang
마음속 말들을 가둬두진 않을 거야
maeumsok maldeureul gadwodujin anheul geoya
Aku tidak akan mengunci kata-kata di dalam hatiku

조금씩 내게 다가온 햇살이 느껴져 너와 있는 이 시간이
jogeumssik naege dagaon haetsari neukkyeojyeo neowa itneun i sigani
Aku bisa merasakan sinar matahari mendekatiku kali ini bersamamu

날 어디로 데려갈까
nal eodiro deryeogalkka
Di mana kau akan membawa ku?
한 걸음 더 나아갈까
han georeum deo naagalkka
Haruskah aku mengambil langkah maju?

Sometimes I feel I’m alone
Terkadang aku merasa aku sendiri
Sometimes I just wanna be loved
Terkadang aku hanya ingin dicintai
어렵다는 걸 너무 잘 알고 있지만
eoryeopdaneun geol neomu jal algo itjiman
Bahkan aku sangat tahu itu sulit

널 만난 그 뒤로 난
neol mannan geu dwiro nan
Sejak aku bertemu denganmu
달라지고 있다는 걸 느낄 수 있어
dallajigo itdaneun geol neukkil su isseo
Aku bisa merasakan bahwa aku telah berubah
너와 함께 있으면
neowa hamkke isseumyeon
Ketika aku bersamamu

I think I found my real love in you
Aku pikir aku menemukan cinta sejati ku

I’m falling in love
Aku jatuh cinta
I’m falling in love
 Aku jatuh cinta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