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Boramiyu (보라미유) - Come To Me (내게 오면 돼) Once Upon a Small Town OST Part 3

YANG MAU BANTU AGAR BLOG INI TETAP EXIST BISA KE BCA / 3251322323 / ANGGA WIDYA HANDHIKA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Boramiyu (보라미유) - Come To Me (내게 오면 돼)
Lyricists Han Jae Wan, Park Jung Jun (AUG) | Composers Han Jae Wan, Park Jung Jun (AUG) | Arrangers Han Jae Wan, Park Jung Jun (AUG) | Released 20 September 2022
 

 

 아무런 말 안 해도 그대 맘 알아요
amureon mal an haedo geudae mam arayo
Bahkan jika kau tidak mengatakan apa-apa, aku tahu bagaimana perasaan mu
슬픔에 가득 찬 그대 눈을 보면
seulpeume gadeuk chan geudae nuneul bomyeon
Ketika aku melihat matamu yang penuh dengan kesedihah

무거운 발걸음 지친 그대의 하루를
mugeoun balgeoreum jichin geudaeeui harureul
Apakah kau tahu betapa aku ingin melindungi mu
지켜주고 싶은 내 맘 알까요
jikyeojugo sipeun nae mam alkkayo
Ketika aku melihat langkah kaki mu yang berat setelah hari yang melelahkan?

내게 오면 돼 내가 안아줄게요
naege omyeon dwae naega anajulgeyo
Datanglah padaku, aku akan memelukmu
슬퍼하지 말아요
seulpeohaji marayo
Jangan bersedih
어느 곳에 있어도
eoneu gose isseodo
Tidak peduli dimanapun kau berada
그댈 기억하고 기다릴게요
geudael gieokhago gidarilgeyo
Aku akan mengingatmu dan menunggumu
천천히 더 다가와 줄래요
cheoncheonhi deo dagawa jullaeyo
Bisakah kau perlahan mendekatiku?
내가 여기 있을게요
naega yeogi isseulgeyo
Aku akan berada di sini

기댈 곳 하나 없는 그대의 마음을
gidael got hana eomneun geudaeeui maeumeul
Hatimu yang tak punya tempat untuk bersandar
내가 듣고 그댈 또 감싸줄게요
naega deutgo geudael tto gamssajulgeyo
Aku akan mendengarkannya dan memelukmu lagi

별처럼 빛나던 그때의 그대로 다시
byeolcheoreom binnadeon geuttaeeui geudaero dasi
Aku akan kembali ke hari-hari ketika kau bersinar seperti bintang
내가 옆에서 다시 찾을 테니
naega yeopeseo dasi chajeul teni
Aku akan menemukanmu di sisiku

내게 오면 돼 내가 안아줄게요
naege omyeon dwae naega anajulgeyo
Datanglah padaku, aku akan memelukmu
슬퍼하지 말아요
seulpeohaji marayo
Jangan bersedih
어느 곳에 있어도
eoneu gose isseodo
Tidak peduli dimanapun kau berada
그댈 기억하고 기다릴게요
geudael gieokhago gidarilgeyo
Aku akan mengingatmu dan menunggumu
천천히 더 다가와 줄래요
cheoncheonhi deo dagawa jullaeyo
Bisakah kau perlahan mendekatiku?
내가 여기 있을게요
naega yeogi isseulgeyo
Aku akan berada di sini

귓가에 맴도는 그대 목소리
gwitgae maemdoneun geudae moksori
Suaramu terngiang di telingaku
아직도 선명하게 기억하죠
ajikdo seonmyeonghage gieokhajyo
Aku masih mengingatnya dengan jelas 
 
내게 오면 돼 내가 안아줄게요
naege omyeon dwae naega anajulgeyo
Datanglah padaku, aku akan memelukmu
슬퍼하지 말아요
seulpeohaji marayo
Jangan bersedih
어느 곳에 있어도
eoneu gose isseodo
Tidak peduli dimanapun kau berada
그댈 기억하고 기다릴게요
geudael gieokhago gidarilgeyo
Aku akan mengingatmu dan menunggumu
천천히 더 다가와 줄래요
cheoncheonhi deo dagawa jullaeyo
Bisakah kau perlahan mendekatiku?
내가 여기 있을게요
naega yeogi isseulgeyo
Aku akan berada di sini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