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Wendy (Red Velvet) & Yuk Ji Dam (웬디, 육지담) – Return (Who Are You: School 2015 OST Part 7)

Gabung dengan blog LIMAHAN PREMIUM, 25k Untuk Selamanya
Tanpa Iklan, Lebih Banyak Lirik Terjemahan, Lebih Update,
Pendaftaran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Wendy (Red Velvet) & Yuk Ji Dam (웬디, 육지담) – Return
Lyricist Ji Hoon, Gaemi, Hwang Chan-hee, Lee Seung-joo | Composers Hwang Chan-hee, Lee Seung-joo | Arranger Lee Seung-joo | Released 8 Juni 2015
 

 I believe I believe
Aku percaya aku percaya
또 넘어지지 않아
tto neomeojiji anha
Aku tidak akan jatuh cinta lagi

I believe I believe
Aku percaya aku percaya
또 눈물은 없어
tto nunmureun eopseo
Tidak ada lagi air mata

내일의 태양이 뜰 거란 걸 너도 알고 있어
naeireui taeyangi tteul georan geol neodo algo isseo
Kau tahu bahwa matahari esok akan terbit
You never cry
Kau tidak pernah menangis

난 어디까지 왔는지
nan eodikkaji watneunji
Seberapa jauh aku datang?
넌 어디쯤인지
neon eodijjeuminji
Kau ada di mana?
알 수 없는 두려움이
al su eomneun duryeoumi
Ketakutan yang tidak diketahui
내 앞에 서 있지
nae ape seo itji
Berdiri di depanku
난 또 어둠 속 너의 손을 찾아
nan tto eodum sok neoeui soneul chaja
Aku mencari tanganmu dalam kegelapan
네가 느껴질 땐 비로소
nega neukkyeojil ttaen biroso
Saat aku merasakanmu,
하늘을 날아 Fly
haneureul nara Fly
Aku akan terbang ke langit
네 가슴에 그 꿈을 그려
ne gaseume geu kkumeul geuryeo
Warnai mimpimu di hatimu
힘이 들 땐 기꺼이 받아들여
himi deul ttaen gikkeoi badadeuryeo
Ketika itu sulit, terima saja
나의 넓은 어깨와 가슴이
naeui neolbeun eokkaewa gaseumi
Bahu dan hatiku yang lebar
지친 널 감싸니
jichin neol gamssani
Akan memelukmu yang lelah
넌 아무것도 두려울 게 없어
neon amugeotdo duryeoul ge eopseo
Jadi kau tidak perlu takut
아니 전혀 울 필요 없어
ani jeonhyeo ul piryo eopseo
Kau tidak punya alasan untuk menangis
온 세상이 널 향해 노래해
on sesangi neol hyanghae noraehae
Seluruh dunia bernyanyi untukmu
 
 I believe I believe
Aku percaya aku percaya
또 넘어지지 않아
tto neomeojiji anha
Aku tidak akan jatuh cinta lagi

I believe I believe
Aku percaya aku percaya
또 눈물은 없어
tto nunmureun eopseo
Tidak ada lagi air mata

내일의 태양이 뜰 거란 걸 너도 알고 있어
naeireui taeyangi tteul georan geol neodo algo isseo
Kau tahu bahwa matahari esok akan terbit
You never cry
Kau tidak pernah menangis
You never cry
Kau tidak pernah menangis

까만 밤하늘에 더 밝게
kkaman bamhaneure deo bakge
Aku adalah bintang yang bersinar lebih terang di langit malam
빛이 나는 별 하나 딱 한 번 넘어졌을 뿐 툭 털고 일어나
bichi naneun byeol hana ttak han beon neomeojyeosseul ppun tuk teolgo ireona
Aku baru saja jatuh cinta sekali, aku akan menyikat diri aku dan bangun
힘을 내 괜찮아
himeul nae gwaenchanha
Miliki kekuatan, tidak apa-apa
여기 내가 있잖아
yeogi naega itjanha
Aku disini
넌 그대로 아름다워
neon geudaero areumdawo
Kau cantik apa adanya
눈부신 찬란한 미래가 내 눈앞에 펼쳐지네
nunbusin challanhan miraega nae nunape pyeolchyeojine
Masa depan yang mempesona dan cerah ada di depan mataku
내딛는 한 걸음 한 걸음마다
naedinneun han georeum han georeummada
Setiap langkah yang aku ambil,
긍정의 에너지 내 몸을 감싸네
geungjeongeui eneoji nae momeul gamssane
Energi positif menyelimuti ku
바람에 잠시 쓰러진 꽃
barame jamsi sseureojin kkot
Sekuntum bunga baru saja jatuh tertiup angin
활짝 피기 전에
hwaljjak pigi jeone
Sebelum mekar secara luas
온 몸을 던져 부딪혀 봐
on momeul deonjyeo budichyeo bwa
Lemparkan seluruh tubuhmu ke arah mereka
크게 소리쳐
keuge sorichyeo
Berteriak keras

하나만 하나만
hanaman hanaman
Hanya satu hal, hanya satu hal
또 기억하길 바래
tto gieokhagil barae
Ingat itu

더 이상 더 이상
deo isang deo isang
Tidak lagi, tidak lagi
또 슬픔은 없어
tto seulpeumeun eopseo
Tidak ada lagi kesedihan

세상이 아프게 널 속여도
sesangi apeuge neol sogyeodo
Bahkan jika dunia menyakitimu dan menipumu
내가 널 감쌀게
naega neol gamssalge
Aku akan memelukmu, kau tidak pernah menangis

내 꿈을 향해서 힘차게 내 온몸을 던져
nae kkumeul hyanghaeseo himchage nae onmomeul deonjyeo
Aku akan melemparkan seluruh tubuhku menuju mimpiku
저 넓은 바다 위로 겁 없이 다이빙해 첨벙
jeo neolbeun bada wiro geop eopsi daibinghae cheombeong
Aku akan menyelam ke lautan luas tanpa rasa takut
I’m not afraid I’m not afraid
Aku tidak takut aku tidak takut
I’m not afraid
Aku tidak takut

두 눈에 고인 그 눈물
du nune goin geu nunmul
Air mata di matamu
내가 닦아 줄게
naega dakga julge
Aku akan menghapusnya
비가 올 땐 너의 우산이 되어 줄게
biga ol ttaen neoeui usani doeeo julge
Saat hujan, aku akan menjadi payungmu
날개를 활짝 펴
nalgaereul hwaljjak pyeo
Bentangkan sayapmu
You’ve got to fly high
Kau harus terbang tinggi

시간이 지나고 슬픔이 지나면
sigani jinago seulpeumi jinamyeon
Setelah waktu berlalu, setelah kesedihan berlalu
상처도 사라져
sangcheodo sarajyeo
Bekas luka akan menghilang
 
 I believe I believe
Aku percaya aku percaya
또 넘어지지 않아
tto neomeojiji anha
Aku tidak akan jatuh cinta lagi

I believe I believe
Aku percaya aku percaya
또 눈물은 없어
tto nunmureun eopseo
Tidak ada lagi air mata

내일의 태양이 뜰 거란 걸 너도 알고 있어
naeireui taeyangi tteul georan geol neodo algo isseo
Kau tahu bahwa matahari esok akan terbit
You never cry
Kau tidak pernah menangis
You never cry
Kau tidak pernah menangis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