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NMIXX - Kiss

YANG MAU BANTU AGAR BLOG INI TETAP EXIST BISA KE BCA / 3251322323 / ANGGA WIDYA HANDHIKA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NMIXX - Kiss 
Lyricist 박정민 (Park Jeong Min) & Kim Boa (김보아) | Composer 이주형 (Lee Ju Hyung) | Arranger Moonkyo & 이주형 (Lee Ju Hyung) | Released 30 Juli 2022


 [Chorus | Haewon, Sullyoon]
Everyday, 레몬티처럼 달콤한 입술
Everyday, remonticheoreom dalkomhan ipsul
Setiap hari, bibir manis seperti teh lemon
오직 너에게만 주는 나의 선물
ojik neoegeman juneun naeui seonmul
Hadiahku hanya untukmu
아무도 모르게 네 품 안에서
amudo moreuge ne pum aneseo
Tanpa ada yang tahu, dalam pelukanmu
너와 함께 하고 싶어, oh, 언제까지
neowa hamkke hago sipeo, oh, eonjekkaji
Aku ingin bersamamu, oh, selamanya

[Post-Chorus | Kyujin]
I wanna be your babe, ah, ah
Aku ingin menjadi kekasihmu, ah, ah
I wanna be your girl
Aku ingin menjadi gadismu

[Verse 1 | Jinni, Bae, (Kyujin)]
아침 햇살 가득한 오늘
achim haetsal gadeukhan oneul
Hari ini penuh dengan sinar matahari pagi
널 만날 생각에 난 눈 뜨고 (Oh, my love)
neol mannal saenggage nan nun tteugo (Oh, my love)
Aku terbangun memikirkan bertemu denganmu (Oh, cintaku)
니가 예쁘다던 옷 입고
niga yeppeudadeon ot ipgo
Aku membayangkan diri ku mengenakan pakaian yang kau katakan 'kau cantik'
네 앞에 있는 나를 그려
ne ape itneun nareul geuryeo
Dan berdiri di sampingmu

[Pre-Chorus | Kyujin, Jiwoo, (Sullyoon)]
너와 함께 걷는 이 길에 (Shining day)
neowa hamkke geonneun i gire (Shining day)
Di jalan yang aku jalani bersamamu (Hari yang cerah)
우리 발걸음 맞추다가 (다가와)
uri balgeoreum matchudaga (dagawa)
Kita mencocokkan langkah kaki kita (Mendekatlah)
네 눈빛에 마법에 취해
ne nunbiche mabeobe chwihae
Dan aku dimabuk oleh sihir matamu
너의 입술에 살짝, oh, my lips
neoeui ipsure saljjak, oh, my lips
Lembut di bibirmu, oh, bibirku

[Chorus | Haewon, Lily]
Everyday, 레몬티처럼 달콤한 입술
Everyday, remonticheoreom dalkomhan ipsul
Setiap hari, bibir manis seperti teh lemon
오직 너에게만 주는 나의 선물
ojik neoegeman juneun naeui seonmul
Hadiahku hanya untukmu
아무도 모르게 네 품 안에서
amudo moreuge ne pum aneseo
Tanpa ada yang tahu, dalam pelukanmu
너와 함께 하고 싶어, oh, 언제까지
neowa hamkke hago sipeo, oh, eonjekkaji
Aku ingin bersamamu, oh, selamanya

[Post-Chorus | Bae]
I wanna be your babe, ah, ah
Aku ingin menjadi kekasihmu, ah, ah
I wanna be your girl
Aku ingin menjadi gadismu

[Verse 2 | Jinni, Jiwoo, (Kyujin)]
너의 그늘 안에 날 숨긴
neoeui geuneul ane nal sumgin
Menyembunyikan diriku dalam bayanganmu
모든게 멈추어 버린 이 순간 (Oh, my girl)
modeunge meomchueo beorin i sungan (Oh, my girl)
Saat ini semuanya berhenti (Oh, cintaku)
밝게 비추는 저 햇살도
bakge bichuneun jeo haetsaldo
Sinar matahari yang bersinar terang
환하게 웃어 날 향하고
hwanhage useo nal hyanghago
Tersenyum cerah padaku

[Pre-Chorus | Bae, Haewon, (Lily)]
시원한 바람에 날 실어 (날 실어)
siwonhan barame nal sireo (nal sireo)
Aku menempatkan diri ku dalam angin yang sejuk (aku menempatkan diri ku)
나의 미소에 너를 실어 (다가와)
naeui misoe neoreul sireo (dagawa)
Aku menempatkanmu dalam senyumanku (Mendekatlah)
너의 사랑을 느끼면서
neoeui sarangeul neukkimyeonseo
Aku merasakan cintamu
우리 둘만의 특별한 kiss time
uri dulmaneui teukbyeolhan kiss time
Dua dari waktu ciuman spesial kami

[Chorus | Sullyoon, Bae]
Everyday, 레몬티처럼 달콤한 입술
Everyday, remonticheoreom dalkomhan ipsul
Setiap hari, bibir manis seperti teh lemon
오직 너에게만 주는 나의 선물
ojik neoegeman juneun naeui seonmul
Hadiahku hanya untukmu
아무도 모르게 네 품 안에서
amudo moreuge ne pum aneseo
Tanpa ada yang tahu, dalam pelukanmu
너와 함께 하고 싶어, oh, 언제까지
neowa hamkke hago sipeo, oh, eonjekkaji
Aku ingin bersamamu, oh, selamanya

[Bridge | Kyujin, Lily]
내 입술 위에 작은 떨림
nae ipsul wie jageun tteollim
Getaran ringan di bibirku
부드런 햇살 너의 느낌
budeureon haetsal neoeui neukkim
Sinar matahari yang lembut, perasaanmu
가슴 속 깊이 너의 사랑이
gaseum sok gipi neoeui sarangi
Cintamu, terdalam di hatiku
꿈결처럼 다가와, 아
kkumgyeolcheoreom dagawa, a
Mendekati seperti mimpi, oh

[Chorus | Sullyoon, Haewon, (Lily)]
Everyday, 레몬티처럼 달콤한 입술 (Oh, oh, oh)
Everyday, remonticheoreom dalkomhan ipsul (Oh, oh, oh)
Setiap hari, bibir manis seperti teh lemon (Oh, oh, oh)
오직 너에게만 주는 나의 선물 (나의 선물)
ojik neoegeman juneun naeui seonmul (naeui seonmul)
Hadiahku hanya untukmu (Hadiahku)
아무도 모르게 네 품 안에서 (네 품 안에서)
amudo moreuge ne pum aneseo (ne pum aneseo)
Tanpa ada yang tahu, dalam pelukanmu
너와 함께 하고 싶어, oh, 언제까지
neowa hamkke hago sipeo, oh, eonjekkaji
Aku ingin bersamamu, oh, selamanya

[Post-Chorus | Lily, Haewon, (Sullyoon)]
Everyday, 내사랑 네게만 주고싶어 (언제나)
Everyday, naesarang negeman jugosipeo (eonjena)
Setiap hari, aku ingin memberikan cintaku hanya untukmu (Selalu)
언제나 곁에서 이렇게 영원히
eonjena gyeoteseo ireoke yeongwonhi
Selalu di sisimu seperti ini selamanya
Everyday, 내사랑 꿈속에서도
Everyday, naesarang kkumsogeseodo
Setiap hari, cintaku, bahkan dalam mimpiku
너와 함께 하고 싶어, forever with you
neowa hamkke hago sipeo, forever with you
Aku ingin bersamamu, selamanya bersamamu

[Outro | Jiwoo]
I wanna be your babe, ah, ah
Aku ingin menjadi kekasihmu, ah, ah
I wanna be your girl
Aku ingin menjadi gadismu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