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Ku One Chan (구원찬) - Between Hearts (마음 사이) YUMI’s Cells S2 OST Part 5

Gabung dengan blog LIMAHAN PREMIUM, 25k Untuk Selamanya
Tanpa Iklan, Lebih Banyak Lirik Terjemahan, Lebih Update,
Pendaftaran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Ku One Chan (구원찬) - Between Hearts (마음 사이)
Lyricists 88KEYS | Composer 88KEYS | Arranger 88KEYS | Released 2 Juli 2022
 

 [Verse 1]
북적이는 사람들 가운데
bukjeogineun saramdeul gaunde
Di antara kerumunan
난 한눈에 너를 알아볼 수 있어
nan hannune neoreul arabol su isseo
Aku bisa mengenalimu sekilas
그대 마음사이에 내가 들어가려 해요
geudae maeumsaie naega deureogaryeo haeyo
Aku mencoba masuk ke hatimu
그댄 어떤가요 um
geudaen eotteongayo um
Bagaimana denganmu um
내 마음과 그대의 마음이 닿을 수 있다면 그럴 수 있다면
nae maeumgwa geudaeeui maeumi daheul su itdamyeon geureol su itdamyeon
Jika hatiku bisa mencapai hatimu, jika bisa
그대 하루에 돋아 날 꽃처럼
geudae harue doda nal kkotcheoreom
Hari-harimu akan mempesona seperti bunga
눈부신 날들이 될것 같은데
nunbusin naldeuri doelgeot gateunde
Yang akan mekar

[Chorus]

그댄 어떤 마음일까요
geudaen eotteon maeumilkkayo
Bagaimana perasaanmu?
어쩌면 그대도 나와 같은 마음일까요
eojjeomyeon geudaedo nawa gateun maeumilkkayo
Mungkin kau juga merasakan hal yang sama sepertiku
내 마음은 그런거에요
nae maeumeun geureongeoeyo
Itulah yang aku rasakan
그댈 웃게하는 그런 마음 일거에요
geudael utgehaneun geureon maeum ilgeoeyo
Itu adalah jenis perasaan yang membuatmu tersenyum

[Verse 2]
그댈 생각하는 순간엔 아무것도 안들려
geudael saenggakhaneun sunganen amugeotdo andeullyeo
Saat aku memikirkanmu, aku tidak bisa mendengar apapun
거리를 걷다보며는 모두 그대같아서
georireul geotdabomyeoneun modu geudaegataseo
Saat aku berjalan di jalan, semua orang terlihat sepertimu
바람이 불어오며는
barami bureoomyeoneun
Saat angin bertiup
내게 다가오는 소리같아서
naege dagaoneun sorigataseo
Kedengarannya seolah mendekatiku
또 그대에게로
tto geudaeegero
Jadi aku akan datang kepadamu lagi
하루의 끝자락에서 떠오르는 것은 어떤 마음일까요
harueui kkeutjarageseo tteooreuneun geoseun eotteon maeumilkkayo
Bagaimana perasaan di penghujung hari?
눈을 감아서 그댈 그려보며는
nuneul gamaseo geudael geuryeobomyeoneun
Aku memejamkan mata dan membayangkanmu,
나도 모르게 미소만
nado moreuge misoman
Tanpa menyadarinya, aku hanya tersenyum

[Chorus]
 그댄 어떤 마음일까요
geudaen eotteon maeumilkkayo
Bagaimana perasaanmu?
어쩌면 그대도 나와 같은 마음일까요
eojjeomyeon geudaedo nawa gateun maeumilkkayo
Mungkin kau juga merasakan hal yang sama sepertiku
내 마음은 그런거에요
nae maeumeun geureongeoeyo
Itulah yang aku rasakan
그댈 웃게하는 그런 마음 일거에요
geudael utgehaneun geureon maeum ilgeoeyo
Itu adalah jenis perasaan yang membuatmu tersenyum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