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ASTRO - Butterfly Effect

Gabung dengan blog LIMAHAN PREMIUM, 25k Untuk Selamanya
Tanpa Iklan, Lebih Banyak Lirik Terjemahan, Lebih Update,
Pendaftaran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ASTRO - Butterfly Effect
Lyricist 황유빈 (Hwang Yoo Bin) & JINJIN (진진) (ASTRO) | Composer $ÜN (썬) (KOR) & ROYAL DIVE | Arranger ROYAL DIVE | Released 5 April 2021
 

 [Verse 1]
Yeah, 어디쯤 나아온 걸까, eh
Yeah, eodijjeum naaon geolkka, eh
Dari mana aku berasal? eh
좌표 없는 허공 속을 헤매는 듯해, oh whoa, yeah yeah
jwapyo eomneun heogong sogeul hemaeneun deushae, oh whoa, yeah yeah
Ini seperti aku berkeliaran di udara tanpa koordinat, oh woah yeah-yeah
아득한 꿈일 뿐일까, eh
adeukhan kkumil ppunilkka, eh
Apakah itu hanya mimpi yang panjang?
현실보단 환상에 훨씬 가까운 채, yeah
hyeonsilbodan hwansange hwolssin gakkaun chae, yeah
Aku jauh lebih dekat dengan fantasi daripada kenyataan

[Refrain]
시야를 가리던 먹구름이 걷힐 때
 siyareul garideon meokgureumi geothil ttae
Saat gelap, awan, yang menghalangi pandangan, terangkat
쏟아지는 빛에 아찔한 높이의 열기를 실감해
ssodajineun biche ajjilhan nopieui yeolgireul silgamhae
Aku menyadari ketinggian panas yang memusingkan dalam cahaya yang mengalir
저 멀리 태양이 나를 환히 비추면
jeo meolli taeyangi nareul hwanhi bichumyeon
Saat matahari bersinar terang padaku di kejauhan
이 긴 비행 속의 의밀 다시 선명히 깨달아
i gin bihaeng sogeui euimil dasi seonmyeonghi kkaedara
Aku dengan jelas memahami pentingnya penerbangan panjang ini lagi

[Pre-Chorus]
단 한 번 쉴 새 없는 내 날갯짓에
dan han beon swil sae eomneun nae nalgaetjise
Di sayapku yang tak pernah patah
날 에워싼 바람이 작게 흔들릴 때 (Oh)
nal ewossan barami jakge heundeullil ttae (Oh)
Saat angin di sekitarku bergetar sedikit (Oh)
지구 반대편에 닿아 폭풍이 되지 않아도
jigu bandaepyeone daha pokpungi doeji anhado
Tidak harus mencapai sisi lain dunia dan menjadi badai
조금 더 날아오를 수만 있다면
jogeum deo naraoreul suman itdamyeon
Kalau saja aku bisa terbang sedikit lebih tinggi
I just (Fly)
Aku hanya terbang

[Chorus]
저 아름다운 빛을 향해
jeo areumdaun bicheul hyanghae
Menuju cahaya yang indah itu
더 높이 올라 fly high
deo nopi olla fly high
Aku mendaki lebih tinggi, terbang tinggi
늘 그려왔던 꿈을 향해
neul geuryeowatdeon kkumeul hyanghae
Menuju mimpi yang selalu kugambar
더 날갤 펼쳐 butterfly
deo nalgael pyeolchyeo butterfly
Sayapku lebih melebar, kupu-kupu

[Verse 2]

한계와 마주하며 fly up (Fly up)
hangyewa majuhamyeo fly up (Fly up)
Menghadapi batas, aku terbang (Terbang ke atas)
날 돌아보니 so high here (Higher)
nal doraboni so high here (Higher)
Ketika aku melihat ke belakang, sangat tinggi di sini (Lebih Tinggi)
하염없이 달리니
hayeomeopsi dallini
Aku berlari tanpa henti
저 끝에는 빛들이
jeo kkeuteneun bitdeuri
Menuju cahaya di ujung
기다리고 있어 꿈꿔오던
gidarigo isseo kkumkkwoodeon
Aku sudah menunggu dan memimpikan mereka
일들이 펼쳐져 내 눈앞에서
ildeuri pyeolchyeojyeo nae nunapeseo
Hal-hal terungkap tepat di depan mataku
꿈의 아름다움 속에서
kkumeui areumdaum sogeseo
Dalam keindahan mimpi
다시 발견한 나
dasi balgyeonhan na
Aku menemukan diriku lagi

[Refrain]
한계에 닿아도 난 늘 멈추진 않을래
hangyee dahado nan neul meomchujin anheullae
Bahkan jika aku mencapai batas, aku tidak akan berhenti
멈춘 두 발밑은 아찔한 높이의 추락이기에
meomchun du balmiteun ajjilhan nopieui churagigie
Karena jatuhnya pusing di tengah kakiku
바람이 더 이상 밀어주지 않아도
barami deo isang mireojuji anhado
Bahkan jika angin tidak mendorongku lagi
더는 떠밀리지 않고 난 내 방향대로 날아, ooh whoa
deoneun tteomilliji ango nan nae banghyangdaero nara, ooh whoa
Tanpa dorongan lebih lanjut, aku terbang ke arah diriku sendiri, oh woah

[Pre-Chorus]
조금 더 강해진 나의 날갯짓에 (I'll fly away, yeah)
jogeum deo ganghaejin naeui nalgaetjise (I'll fly away, yeah)
Sayap ku menjadi sedikit lebih kuat (aku akan terbang jauh ya)
날 에워싼 바람이 크게 흔들릴 때 (Oh)
nal ewossan barami keuge heundeullil ttae (Oh)
Saat angin yang mengelilingiku bergetar hebat (Oh)
지구 반대편에 닿아 역풍이 되어 온대도
jigu bandaepyeone daha yeokpungi doeeo ondaedo
Bahkan jika itu menyentuh sisi lain bumi dan menjadi badai
조금 더 날아오를 수만 있다면
jogeum deo naraoreul suman itdamyeon
Kalau saja aku bisa terbang sedikit lebih tinggi
I just (Fly)
Aku hanya terbang

[Chorus]
저 아름다운 빛을 향해
jeo areumdaun bicheul hyanghae
Menuju cahaya yang indah itu
더 높이 올라 fly high
deo nopi olla fly high
Aku mendaki lebih tinggi, terbang tinggi
늘 그려왔던 꿈을 향해
neul geuryeowatdeon kkumeul hyanghae
Menuju mimpi yang selalu kugambar
더 날갤 펼쳐 butterfly
deo nalgael pyeolchyeo butterfly
Sayapku lebih melebar, kupu-kupu

[Bridge]
날 이끈 저 태양이
nal ikkeun jeo taeyangi
Bahkan jika matahari yang menuntunku
오히려 날 태우고 삼킨대도
ohiryeo nal taeugo samkindaedo
Membakarku dan menelanku
그보다 더 뜨거워진 심장으로
geuboda deo tteugeowojin simjangeuro
Dengan hati yang lebih panas dari itu
태양 속을 향해 가
taeyang sogeul hyanghae ga
Aku akan pergi menuju matahari,
(Fly)
(Terbang)

[Chorus]
저 아름다운 빛을 향해 (Ay)
jeo areumdaun bicheul hyanghae (Ay)
Menuju cahaya yang indah itu (Ay)
더 높이 올라 fly high
deo nopi olla fly high
Aku mendaki lebih tinggi, terbang tinggi
늘 그려왔던 꿈을 향해 (Ay)
neul geuryeowatdeon kkumeul hyanghae (Ay)
Menuju mimpi yang selalu kugambar (Ay)
더 날갤 펼쳐 butterfly
deo nalgael pyeolchyeo butterfly
Sayapku lebih melebar, kupu-kupu
저 아름다운 빛을 향해 (Ay)
jeo areumdaun bicheul hyanghae (Ay)
Menuju cahaya yang indah itu (Ay)
더 높이 올라 fly high
deo nopi olla fly high
Aku mendaki lebih tinggi, terbang tinggi
늘 그려왔던 꿈을 향해 (Ay)
neul geuryeowatdeon kkumeul hyanghae (Ay)
Menuju mimpi yang selalu kugambar (Ay)
더 날갤 펼쳐 butterfly
deo nalgael pyeolchyeo butterfly
Sayapku lebih melebar, kupu-kupu
I just (Fly)
Aku hanya terbang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