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NCT DREAM - On The Way (별 밤)

Gabung dengan blog LIMAHAN PREMIUM, 25k Untuk Selamanya
Tanpa Iklan, Lebih Banyak Lirik Terjemahan, Lebih Update,
Pendaftaran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NCT DREAM - On The Way (별 밤)
Lyricist ZNEE & Fivio Foreign | Composer Matthew Henson, Tom Peyton & David Arkwright | Arranger Matthew Henson, Tom Peyton & David Arkwright | Release 30 Mei 2022
 
 
 [Verse 1 | Mark, Jisung, Haechan]
내일이 여전히 아득한데
naeiri yeojeonhi adeukhande
Perjalanan kita masih panjang besok
회색빛 하늘은 잠이 들지
hoesaekbit haneureun jami deulji
Langit keabu-abuan tidak akan tertidur
한숨을 떨구는 네 모습이 비친 듯해
hansumeul tteolguneun ne moseubi bichin deushae
Aku bisa melihat bayanganmu saat kau menghela nafas
환하게 비춘 달이
hwanhage bichun dari
Rembulan bersinar terang
그림자 뒤로 지친
geurimja dwiro jichin
Di balik bayangan yang usang
네 어둠에 스며들지
ne eodume seumyeodeulji
Itu meresap ke dalam kegelapanmu
I just wanna see you shinin', yeah
Aku hanya ingin melihatmu bersinar, ya

[Chorus | Renjun + All, Chenle + All, Jaemin, Jeno]
별이 가득히 뜨는 밤
byeori gadeukhi tteuneun bam
Malam penuh dengan bintang
이 밤을 향해 driving all night
i bameul hyanghae driving all night
Malam ini, melaju mengemudi sepanjang malam
I'm on the way (I'm on the way)
Aku sedang dalam perjalanan (aku sedang dalam perjalanan)
널 혼자 두지 않을 거니까
neol honja duji anheul geonikka
Aku tidak akan meninggalkanmu sendirian
하루 끝에 선 그런 날
haru kkeute seon geureon nal
Hari itu di penghujung hari
길 잃은 너를 데리러 가
gil ilheun neoreul derireo ga
Aku akan menjemputmu saat kau kalah
I'm on the way (I'm on the way)
Aku sedang dalam perjalanan (aku sedang dalam perjalanan)
긴 밤의 끝을 환히 비춰가
gin bameui kkeuteul hwanhi bichwoga
Menerangi penghujung malam yang panjang

[Verse 2 | Jaemin, Jeno]
Ne-ne-never gonna let you down
Tidak akan pernah mengecewakanmu
옆에 있는 나를 봐
yeope itneun nareul bwa
Lihat aku di sebelahmu
언제나처럼 내 어깨에 기대어
eonjenacheoreom nae eokkaee gidaeeo
Bersandarlah di bahuku sepanjang waktu
복잡한 생각을 지워봐
bokjaphan saenggageul jiwobwa
Singkirkan pikiran rumit mu
Navigation 없이 길 위를
Navigation eopsi gil wireul
Di jalan tanpa navigasi
끝이 없이 우리는 달리지
kkeuti eopsi urineun dalliji
Kami berlari tanpa henti
그 바람을 타고 휘날린
geu barameul tago hwinallin
Terbang di atas angin yang menanjak itu
걱정은 실어 보내지
geokjeongeun sireo bonaeji
Jangan biarkan kekhawatiranmu pergi

[Pre-Chorus | Mark, Renjun, Chenle & Haechan]
새벽길 울려 퍼진, yeah (퍼진)
saebyeokgil ullyeo peojin, yeah (peojin)
Jalur matahari terbit beresonansi, ya (Bergaung)
우리의 경적 소리, nah (경적 소리)
urieui gyeongjeok sori, nah (gyeongjeok sori)
Suara klakson kita, nah (Suara klakson)
자유로운 느낌이지
jayuroun neukkimiji
Aku merasa bebas
I just wanna make you shinin'
Aku hanya ingin membuatmu bersinar
 
[Chorus | Haechan + All, Renjun + All, Jisung, Mark]
별이 가득히 뜨는 밤
byeori gadeukhi tteuneun bam
Malam penuh dengan bintang
이 밤을 향해 driving all night
i bameul hyanghae driving all night
Malam ini, melaju mengemudi sepanjang malam
I'm on the way (I'm on the way)
Aku sedang dalam perjalanan (aku sedang dalam perjalanan)
널 혼자 두지 않을 거니까
neol honja duji anheul geonikka
Aku tidak akan meninggalkanmu sendirian
하루 끝에 선 그런 날 (그런 날)
haru kkeute seon geureon nal (geureon nal)
Hari itu di penghujung hari (Hari itu)
길 잃은 너를 데리러 가 (데리러 가)
gil ilheun neoreul derireo ga (derireo ga)
Aku akan menjemputmu saat kau kalah (Menjemputmu)
I'm on the way (I'm on the way)
Aku sedang dalam perjalanan (aku sedang dalam perjalanan)
긴 밤의 끝을 환히 비춰가
gin bameui kkeuteul hwanhi bichwoga
Menerangi penghujung malam yang panjang

[Post-Chorus | Renjun + All, Chenle, Jaemin + All]
Oh, oh
끝없는 밤을 함께 달려가
kkeuteomneun bameul hamkke dallyeoga
Mari kita berlari bersama melewati malam yang tak berujung
Oh, oh
긴 밤의 끝을 환히 비춰가
gin bameui kkeuteul hwanhi bichwoga
Menerangi penghujung malam yang panjang

[Bridge | Jisung, Chenle, Renjun, Haechan]
따스한 온기가 두 뺨을 스쳐가
ttaseuhan ongiga du ppyameul seuchyeoga
Kehangatan hangat melewati pipiku
I'm baby here and now
Sekarang aku disini sayang
같은 길을 걷는 너와 나
gateun gireul geonneun neowa na
Kau dan aku berjalan di jalan yang sama
좀 헤맬 땐 걸음 사이
jom hemael ttaen georeum sai
Ketika aku sedikit tersesat di antara langkah-langkah ku
별 헤아리며 가볼까, yeah-eh
byeol hearimyeo gabolkka, yeah-eh
Haruskah kita menghitung bintang? ya-eh

[Chorus | Chenle + All, Haechan + All, Haechan, Chenle, *Mark*, **Renjun**]
별이 가득히 뜨는 밤 (뜨는 밤)
byeori gadeukhi tteuneun bam (tteuneun bam)
Malam penuh dengan bintang (Penuh)
이 밤을 향해 driving all night (향해 driving all night)
i bameul hyanghae driving all night (hyanghae driving all night)
Malam ini, melaju mengemudi sepanjang malam (melaju mengemudi sepanjang malam)
I'm on the way (I'm on the way; On the way, on the way)
Aku sedang dalam perjalanan (aku sedang dalam perjalanan, Dalam perjalanan, dalam perjalanan)
널 혼자 두지 않을 거니까 (않을 거니까)
neol honja duji anheul geonikka (anheul geonikka)
Aku tidak akan meninggalkanmu sendirian (Tidak akan)
하루 끝에 선 그런 날 (그런 날)
haru kkeute seon geureon nal (geureon nal)
Hari itu di penghujung hari (Hari itu)
길 잃은 너를 데리러 가 (너를 데리러 가)
gil ilheun neoreul derireo ga (neoreul derireo ga)
Aku akan menjemputmu saat kau kalah (Menjemputmu)
I'm on the way (*I'm on the way*; **On the way, on the way**)
Aku sedang dalam perjalanan (*aku sedang dalam perjalanan*; **Dalam perjalanan, dalam perjalanan**)
긴 밤의 끝을 환히 비춰가 (끝을 비춰가, ah)
gin bameui kkeuteul hwanhi bichwoga (kkeuteul bichwoga, ah)
Menerangi akhir malam yang panjang (Menerangi ujungnya, ah)

[Outro | Chenle + All, Renjun + All, Haechan + All]
너와 함께 길을 밝혀가 (밝혀가)
neowa hamkke gireul balkhyeoga (balkhyeoga)
Aku menerangi jalan bersamamu (Menerangi)
여기 손을 잡은 너와 나, ah-ah (너와 나)
yeogi soneul jabeun neowa na, ah-ah (neowa na)
Kau dan aku berpegangan tangan di sini, ah-ah (Kau dan aku )
날 놓지 마 놓지 않아 (놓지 않아)
nal notji ma notji anha (notji anha)
Jangan lepaskan aku (Jangan lepaskan)
끝없는 밤을 함께 달려가
kkeuteomneun bameul hamkke dallyeoga
Mari kita jalani malam tanpa akhir bersama
너와 함께 길을 밝혀가 (밝혀가)
neowa hamkke gireul balkhyeoga (balkhyeoga)
Aku menerangi jalan bersamamu (Menerangi)
여기 손을 잡은 너와 나, ah-ah (너와 나)
yeogi soneul jabeun neowa na, ah-ah (neowa na)
Kau dan aku berpegangan tangan di sini, ah-ah (Kau dan aku )
날 놓지 마 놓지 않아 (놓지 않아)
nal notji ma notji anha (notji anha)
Jangan lepaskan aku (Jangan lepaskan)
긴 밤의 끝을 환히 비춰가
gin bameui kkeuteul hwanhi bichwoga
Terangi akhir malam yang panjang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