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ASTRO - Light The Sky (하늘빛)

YANG MAU BANTU AGAR BLOG INI TETAP EXIST BISA KE BCA / 3251322323 / ANGGA WIDYA HANDHIKA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ASTRO  - Light The Sky (하늘빛)
Lyricist MJ (엠제이) (ASTRO), 박상민 (Park Sang Min), JinJin (진진) (ASTRO) & Rocky (라키) (ASTRO) | Composer MJ (엠제이) (ASTRO), 박상민 (Park Sang Min) & 박용현 (Park Yong Hyun) | Arranger 박용현 (Park Yong Hyun) | Release 16 Mei 2022
 
 
 [Verse 1]
따뜻한 햇살
ttatteushan haessal
Sinar matahari yang hangat
구름 사이 지나
gureum sai jina
Menembus awan
밝게 빛나는
balkge biccnaneun
Bersinar terang
그 포근한 바람
geu pogeunhan baram
Angin yang hangat itu
우리 곁을 맴돌던
uri gyeoteul maemdoldeon
Terus berhembus di sekitar kita
그때 그 순간
geuttae geu sungan
Pada saat itu

[Pre-Chorus]
외롭던 나에게 웃어주며
oeropdeon naege useojumyeo
Tersenyumlah padaku saat aku merasa kesepian
빛으로 나를 감싸주던
bicceuro nareul gamssajudeon
Cahayamu  menyelimutiku
내 곁에 있어 준 너
nae gyeote isseo jun neo
Kau telah berada di sisiku
캄캄한 어둠이 가득한
kamkamhan eodumi gadeukhan
Aku penuh dengan kegelapan
밤 속에 갇혔던 날들이
bam soge gathyeossdeon naldeuri
Hari-hari ketika aku terperangakap di gelapnya malam
널 만나 난 변했어
neol manna nan byeonhaesseo
Aku telah berubah sejak aku bertemu denganmu

[Chorus]
Gonna make you fly high
Aku akan membuatmu terbang tinggi
하늘 높이 날아 걸을래
haneul nopi nara georeullae
Aku akan terbang tinggi di langit
You're my starlight
Kau adalah cahaya bintangku
빛나는 너에게 닿을래
biccnaneun neoege daheullae
Aku ingin mencapai mu dan bersinar.
나도 모르게 어두웠던 순간
nado moreuge eoduwossdeon sungan
Ketika tanpa tersadar hari mulai gelap
너로 채워 널 가득히
neoro chaewo neol gadeukhi
Isi dengan dirimu. Isi dengan dirimu
Gonna make you fly high
Aku akan membuatmu terbang tinggi
밤하늘 빛나는 별처럼
bamhaneul biccnaneun byeolcheoreom
Seperti bintang yang bersinar di langit malam
You're my starlight
Kau adalah cahaya bintangku
날 보며 미소 짓는 너
nal bomyeo miso jisneun neo
Kau melihat ku dan tersenyum
겁이 많아 두려웠던 지난 순간 잊고
geobi manha duryeowossdeon jinan sungan ijgo
Aku juga adalah seorang penakut, Lupakan masa lalu yang menakutkan
모두 너와 함께면 날아갈 수 있어
modu neowa hamkkemyeon naragal su isseo
Semua orang bisa terbang jika bersamamu.

[Verse 2]
널 마주하면 온몸이 가벼워져
neol majuhamyeon onmomi gabyeowojyeo
Ketika aku menghadapmu, seluruh tubuhku terasa ringan.
하늘 높이 떠올라 가리어져 더 이상
haneul nopi tteoolla garieojyeo deo isang
Naik tinggi ke atas langit, tidak menutupinya lagi
보이지 않아 내 어지러운 세상
boiji anha nae eojireoun sesang
Aku tidak bisa melihat duniaku yang memusingkan
구름 아래 일들은 이제 다
gureum arae ildeureun ije da
Di bawah awan, semuanya sudah berakhir sekarang.
잊어버리게 돼 너만 보이게 돼, uh
ijeobeorige dwae neoman boige dwae, uh
Aku akan melupakannya. Sampai jumpa, eh.
눈을 마주하는 것만으로도
nuneul majuhaneun geosmaneurodo
Hanya saling memandang
밤하늘이 느껴지는 건 넌 아마도
bamhaneuri neukkyeojineun geon neon amado
Kau mungkin merasakan langit malam.
내 마음속엔 이미
nae maeumsogen imi
Itu sudah ada di pikiranku.
날 지키는 힘이 되어버린 것 같아
nal jikineun himi doeeobeorin geot gata
Aku pikir kau telah menjadi kekuatan untuk melindungi ku
내 바탕에 되어줘 그림이
nae batange doeeojwo geurimi
Tolong jadilah latar belakangku

[Pre-Chorus]
지치고 힘들었던 지난날
jichigo himdeureossdeon jinannal
Hari terakhir yang melelahkan dan berat
나에게 웃으며 손 내밀던
naege useumyeo son naemildeon
Dia tersenyum padaku dan mengulurkan tangannya.
너에게 난 물들어
neoege nan muldeureo
Aku diwarnai oleh mu

[Chorus]
Gonna make you fly high
Aku akan membuatmu terbang tinggi
하늘 높이 날아 걸을래
haneul nopi nara georeullae
Aku akan terbang tinggi di langit
You're my starlight
Kau adalah cahaya bintangku
빛나는 너에게 닿을래
biccnaneun neoege daheullae
Aku ingin mencapai mu, bersinar.
나도 모르게 어두웠던 순간
nado moreuge eoduwossdeon sungan
Ketika tanpa tersadar hari mulai gelap
너로 채워 널 가득히
neoro chaewo neol gadeukhi
Isi dengan dirimu. Isi dengan dirimu
Gonna make you fly high
Aku akan membuatmu terbang tinggi
밤하늘 빛나는 별처럼
bamhaneul biccnaneun byeolcheoreom
Seperti bintang yang bersinar di langit malam
You're my starlight
Kau adalah cahaya bintangku
날 보며 미소 짓는 너
nal bomyeo miso jisneun neo
Kau melihat ku dan tersenyum
겁이 많아 두려웠던 지난 순간 잊고
geobi manha duryeowossdeon jinan sungan ijgo
Aku juga adalah seorang penakut, Lupakan masa lalu yang menakutkan
모두 너와 함께면 날아갈 수 있어
modu neowa hamkkemyeon naragal su isseo
Semua orang bisa terbang jika bersamamu.

[Outro]
Oh-oh-oh
나나나 난나나나 (Sky)
nanana nannanana (Sky)
Nanana Nannanana (Langit)
Oh-oh-oh
나나나 난나나나 (Sky, I)
nanana nannanana (Sky, I)
Nanana Nannanana (Langit, aku)
Oh-oh-oh
나나나 난나나나 (Fly high, I)
nanana nannanana (Fly high, I)
Nannana Nannanana (Terbang tinggi, aku)
Oh-oh-oh
나는 너와 함께면 날아갈 수 있어
naneun neowa hamkkemyeon naragal su isseo
Aku bisa terbang bersamamu.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