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Apink (에이핑크) - I Want You To Be Happy (나만 알면 돼)

YANG MAU BANTU AGAR BLOG INI TETAP EXIST BISA KE BCA / 3251322323 / ANGGA WIDYA HANDHIKA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Apink (에이핑크) - I Want You To Be Happy (나만 알면 돼)
Lyricist Chorong (APINK), BOMI, Jeong Eun Ji (정은지), Kim NamJoo (김남주) & OH HAYOUNG | Composer KZ (KOR), 김태영 (Kim Tae Yeong) & DINT (HIGHBRID) | Arranger KZ (KOR) & 김태영 (Kim Tae Yeong) | Release 19 April 2022
  

 [Verse 1 | Hayoung, Chorong, Namjoo]
여리게 피어있던 잎이
yeorige pieoitdeon ipi
Bahkan jika daun yang mekar
봄비에 흔들려도
bombie heundeullyeodo
terguncang lembut oleh hujan musim semi
아프게 피워낸 잎들은 마치
apeuge piwonaen ipdeureun machi
Ini adalah keajaiban dari daun itu
기적 같은 걸
gijeok gateun geol
mekar dengan menyakitkan
끝없이 달려왔던 시간이
kkeuteopsi dallyeowatdeon sigani
Waktu yang aku jalani tanpa henti
차가웠던 바람에 또 무너지고
chagawotdeon barame tto muneojigo
Aku roboh oleh angin dingin
한 번 더 버텨내도
han beon deo beotyeonaedo
Tidak semudah yang aku rasakan
내 맘처럼 쉽질 않아
nae mamcheoreom swipjil anha
bahkan jika aku menahannya sekali lagi

[Chorus | Bomi, Eunji, Namjoo]
나만 알면 돼
naman almyeon dwae
Aku bukan satu-satunya yang perlu tahu
나 홀로 흘린 눈물은
na hollo heullin nunmureun
air mata yang aku tumpahkan sendirian
삼킨 감정은 널 만나기 전
samkin gamjeongeun neol mannagi jeon
Perasaan yang aku peluk kembali ke pertemuan pertama kita
천천히 조금씩 사라져
cheoncheonhi jogeumssik sarajyeo
Secara bertahap memudar
항상 네 앞에선 언제나
hangsang ne apeseon eonjena
Selalu, di depanmu
웃고 싶은 걸 난 no matter you want
utgo sipeun geol nan no matter you want
Aku ingin tersenyum tidak peduli kau mau
흔들리지 않고
heundeulliji ango
Tidak ada bunga seperti itu
피는 꽃이라는 건 없잖아
pineun kkochiraneun geon eopjanha
yang mekar tanpa bergeming

[Verse 2 | Chorong, Hayoung, Namjoo]
흐르는 시간 속에 우리
heureuneun sigan soge uri
Iman yang akan abadi
영원할 거라는 믿음
yeongwonhal georaneun mideum
Dalam waktu yang mengalir
무너져도 날 보며 일어나줘, baby
muneojyeodo nal bomyeo ireonajwo, baby
Berdirilah dengan menatapku ketika kau jatuh, sayang
내 어깨에 잠시 기대도 돼
nae eokkaee jamsi gidaedo dwae
Kau bisa bersandar di bahuku sebentar saja
너와 난 매일 또 다른 시작인걸
neowa nan maeil tto dareun sijagingeol
Kau dan aku menghadapi hari-hari baru setiap hari
끝없는 결말이 남아있을 뿐이야
kkeuteomneun gyeolmari namaisseul ppuniya
Hanya ada akhir tanpa akhir yang tersisa
나 이제 약속할게 영원히 놓지 않을게
na ije yaksokhalge yeongwonhi notji anheulge
Aku akan berjanji padamu, aku tidak akan membiarkanmu pergi selamanya

[Chorus | Bomi, Eunji, Namjoo]
나만 알면 돼
naman almyeon dwae
Aku bukan satu-satunya yang perlu tahu
나 홀로 흘린 눈물은 (흘린 눈물은)
na hollo heullin nunmureun (heullin nunmureun)
Air mata yang aku tumpahkan sendirian
삼킨 감정은 널 만나기 전 (은)
samkin gamjeongeun neol mannagi jeon (eun)
Perasaan yang aku peluk kembali ke pertemuan pertama kita
천천히 조금씩 사라져
cheoncheonhi jogeumssik sarajyeo
Secara bertahap memudar
항상 네 앞에선 언제나
hangsang ne apeseon eonjena
Selalu, di depanmu
웃고 싶은 걸 난 no matter you want
utgo sipeun geol nan no matter you want
Aku ingin tersenyum tidak peduli kau mau
흔들리지 않고
heundeulliji ango
Tidak ada bunga seperti itu
피는 꽃이라는 건 없잖아
pineun kkochiraneun geon eopjanha
yang mekar tanpa bergeming

[Bridge | Hayoung, Bomi, Chorong]
내가 널 기억할게 어두워진 순간, oh
naega neol gieokhalge eoduwojin sungan, oh
Aku akan mengingatmu ketika saat menjadi gelap
우리란 이름으로 있을 거야
uriran ireumeuro isseul geoya
Kita akan berada di bawah nama kita
마음에 파도가 밀려와도
maeume padoga millyeowado
Bahkan jika gelombang melonjak di hati
뜨거웠던 날 분홍빛처럼
tteugeowotdeon nal bunhongbitcheoreom
Sama seperti cahaya merah muda di hari yang panas
멈추지 않아 너와 나 이 길
meomchuji anha neowa na i gil
Kita tidak akan berhenti di jalan kita
언제나 함께 이 시간 속에
eonjena hamkke i sigan soge
Selamanya bersama saat ini

[Chorus | All, Namjoo, Eunji]
나만 알면 돼 (Oh, oh, oh)
naman almyeon dwae (Oh, oh, oh)
Aku bukan satu-satunya yang perlu tahu (Oh, oh, oh)
어둠이 내린 시간은
eodumi naerin siganeun
Saat kegelapan turun
삼킨 감정은 널 만나기 전 (만나기 전)
samkin gamjeongeun neol mannagi jeon (mannagi jeon)
Perasaan yang aku peluk kembali ke pertemuan pertama kita
천천히 조금씩 사라져
cheoncheonhi jogeumssik sarajyeo
Secara bertahap memudar
항상 네 앞에선 언제나 (언제나)
hangsang ne apeseon eonjena (eonjena)
Selalu di depanmu
웃고 싶은 걸 난 no matter you want
utgo sipeun geol nan no matter you want
Aku ingin tersenyum tidak peduli kau mau
흔들리지 않고
heundeulliji ango
Aku akan berdiri
한 번 더 일어나 볼게, oh, yeah, yeah, yeah, yeah
han beon deo ireona bolge, oh, yeah, yeah, yeah, yeah
Sekali lagi tanpa mengalah, oh, ya, ya, ya, ya

[Outro | Bomi, Namjoo, Hayoung, Hayoung & Eunji, *Eunji*]
나를 믿어줘
nareul mideojwo
Percayalah padaku
변치 않을게 지금 이 자리에 있을게
byeonchi anheulge jigeum i jarie isseulge
Aku akan berdiri di sini tanpa berubah
시간 만이 만들 수 있는
sigan mani mandeul su itneun
Itu hanya bisa dibuat oleh waktu
너무 닮은 우리 no matter we want (No matter we want)
neomu dalmeun uri no matter we want (No matter we want)
Kita terlalu mirip apapun yang kita mau (Tidak peduli kita mau)
닳고 헤진 만큼 너무도 소중한 걸 나에겐
dalgo hejin mankeum neomudo sojunghan geol naegen
Saat itu aus dan binasa, itu sangat berharga bagiku
*행복해야 돼 넌*
*haengbokhaeya dwae neon*
*Kau harus bahagia*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