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LYn - One and Only (알아요) The King’s Affection OST Part 2

Gabung dengan blog LIMAHAN PREMIUM, 25k Untuk Selamanya
Tanpa Iklan, Lebih Banyak Lirik Terjemahan, Lebih Update,
Pendaftaran WA (08974580605)

LYn - One and Only (알아요)

Lyrics Han Seong Ho  
Composer Park Geun Tae, Kang Eun Kyung, Kim Do Hoon (RBW)
Arranger  Lee Hyun Seung, Hwang Tae Young
Released 19 Oktober 2021 

TERJEMAHAN INDONESIA

Seperti sinar matahari, kau datang kepadaku dengan sangat mempesona
Ketik kau memelukku, seperti biasa
Jika kau tersenyum untukku, aku juga akan tersenyum
Dari beberapa titik, kau menjadi cintaku

Apakah kau akan mengingat ku?
Bahkan jika kita mengucapkan selamat tinggal?

Aku tahu, ada satu hal yang tidak diperbolehkan untuk ku
Aku tahu kau adalah cinta yang tidak bisa kau miliki
Aku tahu, bahkan jika kau memiliki seluruh dunia
Aku tahu aku bukan orang yang tepat untukmu
Itulah takdir
Untuk kita

Jangan sakit karena aku
Aku yakin kau akan mengkhawatirkanku seperti biasanya
Jika kau berjuang, kau merasa seperti kau bisa mati
Dari beberapa titik, kau menjadi cintaku

Jangan lupakan aku
Bahkan jika kita berpisah

Aku tahu, ada satu hal yang tidak diperbolehkan untuk ku
Aku tahu kau adalah cinta yang tidak bisa kau miliki
Aku tahu, bahkan jika kau memiliki seluruh dunia
Aku tahu aku bukan orang yang tepat untukmu
Sekarang

Aku akan mengukir kalian semua
Di dalam hatiku

Aku bisa mendengarmu, kau adalah cinta yang kembali seperti gema
Tetapi itu cinta sepihak, kau yakin kau tidak tahu
Aku bisa melihat, bahkan jika kegelapan menutupi mataku
Hanya kamu

Ini adalah takdir
Nasib yang menyakitkan
Ini adalah jenis cinta
Untuk kita

ROMANIZATION

haessalcheoreom nunbushige dagawa
eonjena keureohdeut nal gamssajueotjyo
keudaega useo jundamyeon nado utke doejyo
eonjebuteon.ga keudaeneun naege sarangin geojyo

nal kieokhae jullaeyo
hokshi uriga heeojinda haedo

arayo na.egen
heorakdoeji annheun hanaga itjyo
gajil sudo eopneun sarang
keudaein geol jal arayo
arayo haneuri sesangeul da junda haedo
keudaeege
naneun an doeneun geol nado algo isseoyo
keuge unmyeongiran geol
urin

na ttaemune apahajin mayo
eonjena keuraetdeut nal keokjeonghagetjyo
keudaega himdeureohamyeon nan jugeul geot gata
eonjebuteon.ga keudaeneun naege sarangin geojyo

nal ijjineun marayo
hokshi inyeonui kkeuni kkeunheojyeodo

arayo na.egen
heorakdoeji annheun hanaga itjyo
gajil sudo eopneun sarang
keudaein geol jal arayo
arayo haneuri sesangeul da junda haedo
keudaeege an doendaneun geol
ijen

na keudaeui modeun geol
nae maeume saegyeo dulkeyo

deullyeoyo na.egen
mearichyeo doraon sarangijyo
honjaseoman haneun sarang
keudaen ama moreugetjyo
boyeoyo eodumi nae du nuneul garyeo beoryeodo
keudaemaneun

ireon unmyeongigetjyo
apeun inyeonigetjyo
keureon sarangigetjyo
urin

HANGUL

햇살처럼 눈부시게 다가와
언제나 그렇듯 날 감싸주었죠
그대가 웃어 준다면 나도 웃게 되죠
언제부턴가 그대는 내게 사랑인 거죠

날 기억해 줄래요
혹시 우리가 헤어진다 해도

알아요 나에겐
허락되지 않은 하나가 있죠
가질 수도 없는 사랑
그대인 걸 잘 알아요
알아요 하늘이 세상을 다 준다 해도
그대에게
나는 안 되는 걸 나도 알고 있어요
그게 운명이란 걸
우린

나 때문에 아파하진 마요
언제나 그랬듯 날 걱정하겠죠
그대가 힘들어하면 난 죽을 것 같아
언제부턴가 그대는 내게 사랑인 거죠

날 잊지는 말아요
혹시 인연의 끈이 끊어져도

알아요 나에겐
허락되지 않은 하나가 있죠
가질 수도 없는 사랑
그대인 걸 잘 알아요
알아요 하늘이 세상을 다 준다 해도
그대에게 안 된다는 걸
이젠

나 그대의 모든 걸
내 마음에 새겨 둘게요

들려요 나에겐
메아리쳐 돌아온 사랑이죠
혼자서만 하는 사랑
그댄 아마 모르겠죠
보여요 어둠이 내 두 눈을 가려 버려도
그대만은

이런 운명이겠죠
아픈 인연이겠죠
그런 사랑이겠죠
우린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