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TXT - Love Sight (널 보면 시간이 멈춰 어느 순간에도) Doom At Your Service OST Part 2

Gabung dengan blog LIMAHAN PREMIUM, 25k Untuk Selamanya
Tanpa Iklan, Lebih Banyak Lirik Terjemahan, Lebih Update,
Pendaftaran WA (08974580605)

TXT - Love Sight (널 보면 시간이 멈춰 어느 순간에도)
 
Lyrics  JYMON & AVGS
Music ​ JYMON & AVGS
Released 24 Mei  2021

TERJEMAHAN INDONESIA

 
Ketika aku melihatmu, ada sesuatu yang harus aku beritahukan kepadamu
Ketika aku melihat mu, aku memikirkan satu orang

Ketika aku pertama kali melihatmu suatu hari
Seperti sinar matahari, seperti takdir, kau menatapku
Orang itu di hari yang indah itu

Ketika aku melihatmu, bahkan pada malam musim gugur dengan cahaya rembulan yang gelap
Bintang yang tidak terhitung jumlahnya bersinar dengan sangat jelas

Ini adalah cinta yang seperti mimpi, apakah kau masih belum tahu?
Kau selalu mengubah ku
Aku senang karena dirimu
Aku semakin merindukanmu hari ini

Ketika aku melihatmu, aku terus tertawa
Ketika aku melihatmu, hatiku berdebar-debar

Aku tertutup awan
Tetapi kau melihat ku dengan hati mu, cinta begitu manis
Sangat indah, aku bisa merasakannya

Ketika aku melihatmu, perasaan di hatiku yang membeku
Mulailah mekar menjadi bunga-bunga indah seperti musim semi yang hangat

Ini adalah cinta yang seperti mimpi, apakah kau masih belum tahu?
Kau selalu mengubah ku
Aku senang karena dirimu

Selalu bersamaku dalam waktu yang sama
Hingga aku bisa melindungimu hingga kau tidak kesakitan lagi
Kau adalah satu-satunya cintaku dari surga

Sepanjang waktu aku berbicara dengan mu ketika aku melihat mu
Merasa seperti selamanya, itu membuatku berhenti di tempatnya

Ini adalah cinta yang seperti mimpi, tidakkah kau tahu hatiku?
Kau selalu mengubah ku
Aku senang karena dirimu
Aku semakin merindukanmu hari ini

ROMANIZATION


neol bomyeon haejul mal-i iss-eo
neol bomyeon saeng-gagnaneun han salam
cheoeum neoleul bon eoneu nal
haes-salcheoleom unmyeongcheoleom naleul balabodeon
aleumdaun geunal-ui han salam

neol bomyeon eoduwossdeon dalbich naelin gyeoulbamdo
sueobsneun byeolbichdeullo tumyeonghage bichna
kkumgat-eun salang ajig moleugessni
neul naleul bakkwo juneun neo
nega iss-eo haengboghada

lalalala lalalalala
oneulttala deo bogo sip-eo

neol bomyeon jakku us-eum-i na
neol bomyeon tteooleuneun seollem
guleum wie galiwojin
naleul boneun ne ma-eum-eul jogeumssig love so sweet
So beautiful nan neukkil su iss-eo

neol bomyeon eol-eobut-eun gaseumsog nae gamjeongdeul-i
ttaseuhaejin bomcheoleom yeppeun kkoch-eul piwo
kkumgat-eun salang ajig moleugessni
neul naleul bakkwo juneun neo
nega iss-eo haengboghada

gat-eun sigan sog-e (Oh)
eonjena meomulleojwo (Yeah)
apeuji anhge neol jikil su iss-eul ttaekkaji (su iss-eul ttaekkaji)
haneul-i naelyeojun dan hanaui salang-in geol

neol bomyeo yaegihaneun modeun sigan modeun sungan-i
yeong-woncheoleom neukkyeojyeo naleul meomchuge hae
kkumgat-eun salang nae mam moleugessni (ni)
neul naleul bakkwo juneun neo
nega iss-eo haengboghada (Ah)

lalalala lalalalala
oneulttala deo bogo sip-eo

HANGUL


널 보면 해줄 말이 있어
널 보면 생각나는 한 사람
처음 너를 본 어느 날
햇살처럼 운명처럼 나를 바라보던
아름다운 그날의 한 사람

널 보면 어두웠던 달빛 내린 겨울밤도
수없는 별빛들로 투명하게 빛나
꿈같은 사랑 아직 모르겠니
늘 나를 바꿔 주는 너
네가 있어 행복하다

라라라라 라라라라라
오늘따라 더 보고 싶어

널 보면 자꾸 웃음이 나
널 보면 떠오르는 설렘
구름 위에 가리워진
나를 보는 네 마음을 조금씩 love so sweet
So beautiful 난 느낄 수 있어

널 보면 얼어붙은 가슴속 내 감정들이
따스해진 봄처럼 예쁜 꽃을 피워
꿈같은 사랑 아직 모르겠니
늘 나를 바꿔 주는 너
네가 있어 행복하다

같은 시간 속에 (Oh)
언제나 머물러줘 (Yeah)
아프지 않게 널 지킬 수 있을 때까지 (수 있을 때까지)
하늘이 내려준 단 하나의 사랑인 걸

널 보며 얘기하는 모든 시간 모든 순간이
영원처럼 느껴져 나를 멈추게 해
꿈같은 사랑 내 맘 모르겠니 (니)
늘 나를 바꿔 주는 너
네가 있어 행복하다 (Ah)

라라라라 라라라라라
오늘따라 더 보고 싶어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