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BongGu (GilguBonggu) - When I Close My Eyes (눈을 감고 있으면) River Where The Moon Rises OST Part 6

YANG MAU BANTU AGAR BLOG INI TETAP EXIST BISA KE BCA / 3251322323 / ANGGA WIDYA HANDHIKA (WA 08974580605)

BongGu (GilguBonggu) - When I Close My Eyes (눈을 감고 있으면)
 
Lyrics Good Choice, KZ, Kim Hye Gwang, Jung Soo Min
Music KZ, Kim Hye Gwang, Jung Soo Min, Apicks
Released 22 Maret 2021

TERJEMAHAN INDONESIA

Bahkan bunga yang setengah mekar pun memiliki aroma
Jadi aku tahu, dimanapun kau berada
Aku bisa menemukanmu

Aku bodoh jadi aku tidak tahu banyak tentang cinta
Aku hanya tahu bagaimana memberikan segalanya
Karena itu membuatku bahagia

Rasa sakit menjadi musim hujan
Mengunci ke dalam hatiku
Tetap saja, aku melihat mu

Ketika aku menutup mataku
Kecantikan dirimu semakin jelas
Aku tidak bisa memahami mu tetapi aku senang

Jika kau tahu hatiku
Tolong datang padaku sekali saja
Saat-saat cinta sulit untuk bertahan
Aku benci kenyataan di depanku ini

Hari pudar lainnya berlalu
Dan di udara yang berat ini
Aku akan melalui kenangan

Air mata menjadi angin
Saat itu meniup pipiku
Aku memanggilmu lagi hari ini

Ketika aku menutup mataku
Kecantikan dirimu semakin jelas
Aku tidak bisa memahami mu tetapi aku senang

Jika kau tahu hatiku
Tolong datang padaku sekali saja
Saat-saat cinta sulit untuk bertahan
Aku benci kenyataan di depanku ini

Di penghujung hari dengan matahari terbenam
Bintang-bintang di langit bermekaran
Jika itu bersinar pada mu, aku menunggu dengan mata tertutup

Hatiku penuh denganmu
Aku mencoba untuk menangkap mu tetapi kau menjauh

Jika kau merasakan hal yang sama
Tolong kembalilah padaku sekarang
Peluk aku dengan hangat dan tinggallah bersamaku
Aku semakin merindukanmu hari ini

ROMANIZATION

mot da pin kkochedo hyanggiga naseo
niga eodi itdeun al su isseo
naega neol chajagalke

babogateun naneun sarangeul molla
keujeo da juneun geot bakke
keunyang keugeollo nan joheunikka

apeumi jangmaga doeeo
nae maeumeun jamgigo
keuraedo neoreul barabonda

nuneul gamgo isseumyeon
areumdaun niga seonmyeonghaejyeoga
jabhijin anhjiman nan haengbokhae

nae mam algo isseumyeon
hanbeonjjeumeun dashi naege wajura
sarangieotdeon shigani gyeondigi himdeureo
nae ape hyeonshiri jeongmal shireunde

bitbaraen haruga ireohke gago
mugeo.un gonggi sok naneun jinan
kieogeul doejipeo bonda

nunmuri barami doeeo
naui boreul seuchimyeon
oneuldo neoreul bulleobonda

nuneul gamgo isseumyeon
areumdaun niga seonmyeonghaejyeoga
jabhijin anhjiman nan haengbokhae

nae mam algo isseumyeon
hanbeonjjeumeun dashi naege wajura
sarangieotdeon shigani gyeondigi himdeureo
nae ape hyeonshiri jeongmal nan shireunde

noeuri muldeuneun haru kkeute
deonggeureoni na honja seoseongida
haneurui byeori
hwaljjak pin kkot neoreul bichulkkabwa
nan kidaryeo du nuneul gamgoseo

naui maeumeun ontong neoro gadeukcha isseo
jabeuryeo hajiman deo meoreojyeo

neodo nawa gatdamyeon
jigeum dashi naege dorawajura
ttaseuhi nareul an.goseo nae yeope isseojwo
oneureun yunanhi niga bogopa

HANGUL

못 다 핀 꽃에도 향기가 나서
니가 어디 있든 알 수 있어
내가 널 찾아갈게

바보같은 나는 사랑을 몰라
그저 다 주는 것 밖에
그냥 그걸로 난 좋으니까

아픔이 장마가 되어
내 마음은 잠기고
그래도 너를 바라본다

눈을 감고 있으면
아름다운 니가 선명해져가
잡히진 않지만 난 행복해

내 맘 알고 있으면
한번쯤은 다시 내게 와주라
사랑이었던 시간이 견디기 힘들어
내 앞에 현실이 정말 싫은데

빛바랜 하루가 이렇게 가고
무거운 공기 속 나는 지난
기억을 되짚어 본다

눈물이 바람이 되어
나의 볼을 스치면
오늘도 너를 불러본다

눈을 감고 있으면
아름다운 니가 선명해져가
잡히진 않지만 난 행복해

내 맘 알고 있으면
한번쯤은 다시 내게 와주라
사랑이었던 시간이 견디기 힘들어
내 앞에 현실이 정말 난 싫은데

노을이 물드는 하루 끝에
덩그러니 나 혼자 서성이다
하늘의 별이
활짝 핀 꽃 너를 비출까봐
난 기다려 두 눈을 감고서

나의 마음은 온통 너로 가득차 있어
잡으려 하지만 더 멀어져

너도 나와 같다면
지금 다시 내게 돌아와주라
따스히 나를 안고서 내 옆에 있어줘
오늘은 유난히 니가 보고파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