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Xiumin (EXO) - To My Only You (나의 유일한 너에게) Mr. Queen OST Part 7

Gabung dengan blog LIMAHAN PREMIUM, 25k Untuk Selamanya
Tanpa Iklan, Lebih Banyak Lirik Terjemahan, Lebih Update,
Pendaftaran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Xiumin (EXO) - To My Only You (나의 유일한 너에게)

Lyrics Choi Soo-in, Kim A-hyun
Music
Choi Soo-in
Released
31 Januari 2021

TERJEMAHAN INDONESIA

Tidak peduli apa yang aku katakan sekarang
Itu tidak akan berarti apa-apa besok
Itu sebabnya aku mengatakan aku tidak ingin kau tahu
Kau melihat ku dengan senyum cerah
Bahkan hari ini, aku kesakitan seperti biasa
Bahkan jika aku berteriak, satu-satunya pengakuan akan tetap ada pada diri ku sendiri seperti gema

Kau tahu, kapan pun kau bernapas dengan lembut
Aku ingin memelukmu
Tidak apa-apa jika aku tidak bisa
Kau adalah alasan mengapa aku ingin bermimpi
Kau tidur di pundak ku sekarang

Ketika kau pertama kali datang kepada ku
Semua garis digambar seperti dirimu
Hari-hariku tanpamu tidak berarti apa-apa
Itu seperti laut tanpa angin
Bahkan hari ini, kau bersinar seperti biasanya
Aku mencoba untuk berbaring tetapi aku tidak bisa menghubungi mu
Satu-satunya pengakuan yang aku miliki untuk mu

Kau tahu, kapan pun kau bernapas dengan lembut
Aku ingin memelukmu
Tidak apa-apa jika aku tidak bisa
Kau adalah alasan mengapa aku ingin bermimpi
Kau tidur di pundak ku sekarang

Kau membuka mata mu dengan hati-hati
Aku tidak bisa mengatakan apa-apa
Lihat saja aku
Seperti biasa, mataku seperti mata anak kecil
Kau bahkan tidak tahu bagaimana perasaan hatiku
Lihat saja aku

Kau tahu, kapanpun kau melihatku seperti itu
Aku ingin menahan nafas
Tahukah kau betapa hancurnya hatiku?
Kau adalah alasan ku ingin membuka mata ku
Sekarang bersandar di bahuku

Aku menyampaikan hati lama ku
Aku mencintaimu
Untuk ku satu-satunya dirimu

ROMANIZATION

jigeum naega eotteon mareul haedo
naeil neo.egen eopdeon mari dwae
keuraeseo malhaneun geoya
moreurago haneun geoya
neon haemalkge nareul useumyeo bogo itjiman

oneuldo nan eogim eopshi manhi apa
woechyeobwado mearicheoreom
naegeman nameul yuilhan gobaek

itjanha naneun nega
yeorin sumeul swil ttaemada
pume gadeuk an.go shipjiman

keureol su eopdaedo kwaenchana
neoneun naega
kkumeul kkugo shipeun iyuya
jigeum nae eokkaee kidae
jamdeun neo.ege

cheo.eum nega naege watdeon sun.gan
modeun seoneun neoro geuryeojigo
amu uimi eopdeon geoya
nega eopdeon naui naldeureun
barami eopneun badawa gatatdeon geoya

oneuldo neon eogim eopshi banjjagyeoseo
ppeodeobwado daheul su eopseo
neo.ege haneun yuilhan gobaek

itjanha naneun nega
yeorin sumeul swil ttaemada
pume gadeuk an.go shipjiman

keureol su eopdaedo kwaenchana
neoneun naega
kkumeul kkugo shipeun iyuya
jigeum nae eokkaee kidae
jamdeun neo.ege

joshimseure nega nuneul tteunda
naneun amu maldo mot hago
gamanhi barabwa
neul keuraetdeut ai gateun du nuneun
nae maeum hana moreun chae keunyang
nareul barabonda

itjanha naneun nega
keureohke nal bol ttaemada
sumichage an.go shipeojyeo
muneojineun nae mameul alkka
neoneun naega nuneul tteugo shipeun iyuya
ijen nae eokkaee kidae
oraen nae maeumeul jeonhae
saranghae
naui yuilhan neo.ege

HANGUL

지금 내가 어떤 말을 해도
내일 너에겐 없던 말이 돼
그래서 말하는 거야
모르라고 하는 거야
넌 해맑게 나를 웃으며 보고 있지만

오늘도 난 어김없이 많이 아파
외쳐봐도 메아리처럼
내게만 남을 유일한 고백

있잖아 나는 네가
여린 숨을 쉴 때마다
품에 가득 안고 싶지만

그럴 수 없대도 괜찮아
너는 내가
꿈을 꾸고 싶은 이유야
지금 내 어깨에 기대
잠든 너에게

처음 네가 내게 왔던 순간
모든 선은 너로 그려지고
아무 의미 없던 거야
네가 없던 나의 날들은
바람이 없는 바다와 같았던 거야

오늘도 넌 어김없이 반짝여서
뻗어봐도 닿을 수 없어
너에게 하는 유일한 고백

있잖아 나는 네가
여린 숨을 쉴 때마다
품에 가득 안고 싶지만

그럴 수 없대도 괜찮아
너는 내가
꿈을 꾸고 싶은 이유야
지금 내 어깨에 기대
잠든 너에게

조심스레 네가 눈을 뜬다
나는 아무 말도 못 하고
가만히 바라봐
늘 그랬듯 아이 같은 두 눈은
내 마음 하나 모른 채 그냥
나를 바라본다

있잖아 나는 네가
그렇게 날 볼 때마다
숨이차게 안고 싶어져
무너지는 내 맘을 알까
너는 내가 눈을 뜨고 싶은 이유야
이젠 내 어깨에 기대
오랜 내 마음을 전해
사랑해
나의 유일한 너에게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