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Kihyun (Monsta X) & Seola (Cosmic Girls) - Love Virus (What's Wrong With Secretary Kim OST Part 1)

Gabung dengan blog LIMAHAN PREMIUM, 25k Untuk Selamanya
Tanpa Iklan, Lebih Banyak Lirik Terjemahan, Lebih Update,
Pendaftaran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Kihyun (Monsta X) & Seola (Cosmic Girls) - Love Virus


Lyrics ZigZag Note, Kim Myeong-shin
Music ZigZag Note, Kim Myeong-shin
Released 14 Juni 2018

TERJEMAHAN INDONESIA 

Oh Oh Cinta
Oh, Ini Cinta

Aku sangat ingin tahu
Aku bersikap agak aneh akhir-akhir ini
Aku tetap memikirkan mu

Belum lama ini, aku masih belum terbiasa
Perasaan yang belum pernah aku rasakan sebelumnya

Cinta datang kepadaku
Seperti keajaiban yang tidak diketahui

Kau dan aku
Antara kita
Perasaan ini menyebar seperti aroma

Kau membuat jantung ku berdebar kencang
Kau membuat ku merasa pusing
Apakah ini cinta?

Oh Oh Cinta
Oh, Ini Cinta
Oh Oh hatiku menyebar ke arahmu

Oh Oh Cinta
Oh, Ini Cinta
Oh Oh dalam getaran manis, Virus Cinta

Kenapa aku tidak tahu itu kamu?
Orang yang mencuri hatiku
Sekarang aku akhirnya tahu setelah sekian lama

Sebenarnya, setiap kali aku melihatmu
Tanpa alasan, aku terus bersembunyi

Takdir itu seperti petak umpet
Ini menghindari mu seperti itu menggoda mu

Kau dan aku
Antara kita
Perasaan ini menyebar seperti aroma

Kau membuat jantung ku berdebar kencang
Kau membuat ku merasa pusing
Apakah ini cinta?

Hari-hariku hanya diisi denganmu
Seperti flu yang kuat, itu tidak akan berakhir
Maukah kau memelukku

Kau dan aku
Antara kita
Perasaan berdebar ini datang seperti nafas

Aku hanya bisa mendengarmu
Aku hanya bisa melihatmu
Aku pikir aku menemukan cinta terakhir ku

Oh Oh Cinta
Oh, Ini Cinta
Oh Oh hatiku menyebar ke arahmu

Oh Oh Cinta
Oh, Ini Cinta
Oh Oh dalam getaran manis, Virus Cinta

ROMANIZATION

Oh Oh Love
Oh It’s Love

nan cham algo sipeo yojeume naega
jogeum isanghadan marya
jakkuman niga tteo.oreuneun geol nan

oraedoejido iksukhajido
anha cheo.eum neukkineun kibunin geol na

sarangiraneun geon al su eopneun
gijeokcheoreom naege onabwa

neowa na sai
uri dul sai
hyanggicheoreom peojyeoganeun i neukkimi

nal gaseum ttwige hae
nal eojireobke hae
ireon ge baro sarangin geolkka

Oh Oh Love
Oh It’s Love
Oh Oh
nae mami neoreul hyanghae beonjyeogana bwa

Oh Oh Love
Oh It’s Love
Oh Oh dalkomhan tteollim soge
Love Virus

nan wae mollasseulkka neoyeotdaneun geol
nae mameul gajyeogan saram
keutorok manheun siganeul geonneo ijeya

na sasil marya neol bol ttaemada
waenji moreuge jakku sumgo marasseo

unmyeongiraneun geon sumbakkokjil
jangnancheoreom pihaegana bwa

neowa na sai
uri dul sai
hyanggicheoreom peojyeoganeun i neukkimi

nal gaseum ttwige hae
nal eojireobke hae
ireon ge baro sarangin geolkka

nae harun ontong neo hanaro gadeukhae
cham jidokhan keu gamgicheoreom
kkeutnaji anheul geot gata
anajullae ireon nal

neowa na sai
uri dul sai
sumgyeolcheoreom dagaoneun i seollemi

neomaneul deudke hae
neoman boige hae
chajeun geot gata majimak sarang

Oh Oh Love
Oh It’s Love
Oh Oh
nae mami neoreul hyanghae beonjyeogana bwa

Oh Oh Love
Oh It’s Love
Oh Oh dalkomhan tteollim soge
Love Virus

HANGUL

Oh Oh Love
Oh It’s Love

난 참 알고 싶어 요즘에 내가
조금 이상하단 말야
자꾸만 니가 떠오르는걸 난

오래되지도 익숙하지도
않아 처음 느끼는 기분인걸 나

사랑이라는 건 알 수 없는
기적처럼 내게 오나 봐

너와 나 사이
우리 둘 사이
향기처럼 퍼져가는 이 느낌이

날 가슴 뛰게 해
날 어지럽게 해
이런 게 바로 사랑인 걸까

Oh Oh Love
Oh It’s Love
Oh Oh
내 맘이 너를 향해 번져가나 봐

Oh Oh Love
Oh It’s Love
Oh Oh 달콤한 떨림 속에
Love Virus

난 왜 몰랐을까 너였다는 걸
내 맘을 가져간 사람
그토록 많은 시간을 건너 이제야

나 사실 말야 널 볼 때마다
왠지 모르게 자꾸 숨고 말았어

운명이라는 건 숨바꼭질
장난처럼 피해가나 봐

너와 나 사이
우리 둘 사이
향기처럼 퍼져가는 이 느낌이

날 가슴 뛰게 해
날 어지럽게 해
이런 게 바로 사랑인 걸까

내 하룬 온통 너 하나로 가득해
참 지독한 그 감기처럼
끝나지 않을 것 같아
안아줄래 이런 날

너와 나 사이
우리 둘 사이
숨결처럼 다가오는 이 설렘이

너만을 듣게 해
너만 보이게 해
찾은 것 같아 마지막 사랑

Oh Oh Love
Oh It’s Love
Oh Oh
내 맘이 너를 향해 번져가나 봐

Oh Oh Love
Oh It’s Love
Oh Oh 달콤한 떨림 속에
Love Virus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