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Lee Jong Suk - Come To Me (내게 와) While You Were Sleeping OST Part 9

Gabung dengan blog LIMAHAN PREMIUM, 25k Untuk Selamanya
Tanpa Iklan, Lebih Banyak Lirik Terjemahan, Lebih Update,
Pendaftaran WA (08974580605)

Lyrics Lee Ha-jin, Baek Mu-hyun, Kang Dae-ho
Music Baek Mu-hyun, Kang Dae-ho
 
TERJEMAHAN INDONESIA
 
Bingung dan memikirkan mu
Aku tersenyum mendengar kata-kata yang aku ucapkan kepada mu
Bahkan setelah waktu berlalu, aku ingin bersamamu
Hanya memikirkanmu sayang

Bahkan jika hujan deras melukai mu
Aku akan menahanmu sampai aku bisa menghadang semuanya
Bahkan jika kesulitan yang menyakitkan menghalangi mu
Aku akan melindungi senyuman mu

Datanglah padaku, datanglah padaku sekarang
Hanya kau yang ada di mataku
Percayai tanganku
Aku menutup mata ke waktu sekarang
Sayang, aku akan menjadi matamu

Bahkan ketika aku berjalan di jalanan yang sudah aku kenal
Ketika aku bersamamu, itu menjadi dunia yang sangat berbeda sayang
Ingat, aku sedang menulis surat
Jadi aku bisa menarik mu keluar

Bahkan jika matahari terbenam dan gelapnya malam menghalangi jalanmu
Aku akan mengumpulkan bintang-bintang dari ujung langit dan memberikannya kepadamu
Bahkan jika perasaan sedih membuatmu menangis beberapa kali
Aku akan merangkul semua momen itu

Datanglah padaku, datanglah padaku sekarang
Hanya kau yang ada di mataku
Percayai tanganku
Aku menutup mata ke waktu sekarang
Sayang, aku akan menjadi cintamu

ROMANIZATION
 
meonghani neoreul tteo.ollyeo nega haetdeon maldeure
keujeo useumman jitneun naneun
sigani gado ireohke
neowa itgo sipeun ma.eum
ne saenggakdeulppunin.geol Babe

geochin bitmuri neol apeuge haedo
magajul su isseul ttaekkaji anajul tenikka
apeun siryeoni ne apeul magado
neo.ui utneun moseubeul nan kkok jikyeojul tenikka

nega dagawa jigeum naege wa
nae nun soge neoman isseuni
nae soneul mideobwa
jigeum na sigan apeseo nuneul gama
Baby neo.ui du nuni doe.eojulke

iksukhan gireul georeodo neowa hamkke isseumyeon
jeonhyeo dareun sesangigo
ki.eokhae naneun ireohke jageun pyeonjireul jeogeo
neo.ui moseubeul geuryeonohne

haega jeomun bami apeul garyeodo
haneul kkeutui byeoldeureul moa nege jul tenikka
ttaeron seulpeun ma.eumi neoreul ullyeodo
keureon modeun sun.gandeulkkaji anajul tenikka

nega dagawa jigeum naege wa
nae nun soge neoman isseuni
nae soneul mideobwa
jigeum na sigan apeseo nuneul gama
Baby neo.ui sarangi doelke


HANGUL
 
멍하니 너를 떠올려 네가 했던 말들에
그저 웃음만 짖는 나는
시간이 가도 이렇게
너와 있고 싶은 마음
네 생각들뿐인걸 babe

거친 빗물이 널 아프게 해도
막아줄 수 있을 때까지 안아줄 테니까
아픈 시련이 네 앞을 막아도
너의 웃는 모습을 난 꼭 지켜줄 테니까

네가 다가와 지금 내게 와
내 눈 속에 너만 있으니
내 손을 믿어봐
지금 나 시간 앞에서 눈을 감아
baby 너의 두 눈이 되어줄게

익숙한 길을 걸어도 너와 함께 있으면
전혀 다른 세상이고
기억해 나는 이렇게 작은 편지를 적어
너의 모습을 그려놓네

해가 저문 밤이 앞을 가려도
하늘 끝의 별들을 모아 네게 줄 테니까
때론 슬픈 마음이 너를 울려도
그런 모든 순간들까지 안아줄 테니까

네가 다가와 지금 내게 와
내 눈 속에 너만 있으니
내 손을 믿어봐
지금 나 시간 앞에서 눈을 감아
baby 너의 사랑이 될게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