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Yang Da Il - Love (사랑이 이토록 어려운 말) (Romantic Doctor Teacher Kim 2 OST Part 5)

Gabung dengan blog LIMAHAN PREMIUM, 25k Untuk Selamanya
Tanpa Iklan, Lebih Banyak Lirik Terjemahan, Lebih Update,
Pendaftaran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Yang Da Il - Love (사랑이 이토록 어려운 말)
Writer(s) Ji Hoon, Jeon Chang-yeop

Romanized Lyrics

nan boiji anado neukkil su itjyo
geudaeui nuneul bomyeon seulpeo boineun gieokdeul
mwodeun gwaenchanayo geudae gyeote
jamsi itge haejundamyeon geugeollo doen geojyo naneun

sarang itorok eoryeoun mal
gakkai galsurok meoreojyeo ganeun
seulpeun maringeol algo itjyo
geudae
jikyeoya haneun naui han saram
yaksokhaejugo sipeo
geudael hyanghae nan gago sipeo
ije


geudae-egemaneun apeun sangcheo
boyeojugo sipji ana
chanranan haengbokman julge

sarang itorok eoryeoun mal
gakkai galsurok meoreojyeo ganeun
seulpeun maringeol algo itjyo
geudae

nan jikil suman itdamyeon
amugeotdo baraji ana
naege eotteon apeum wado
geudae gyeote isseul tende
sarang nunmuri naneun geu mal
ijeya algesseo gaseum apado
jikyeonael dan hanaui iyu
geudae
nan duryeoumbodan geudaeyeoya hanikka
jeolsilhan naui gido
geudae jigeum deutgo innayo love you


Terjemahan Indonesia

Meskipun aku tidak bisa melihat mu, aku bisa merasakan mu
Ketika aku melihat matamu, aku melihat kenangan sedih
Aku baik-baik saja dengan apa pun
Selama aku di sisimu
Cukup buat ku

Cinta adalah kata yang sulit
Semakin dekat aku, semakin jauh jaraknya
Aku tahu itu kata yang menyedihkan
Tetapi kaulah yang harus aku lindungi
Aku ingin berjanji padamu
Aku ingin pergi ke arah mu
Sekarang

Aku tidak pernah ingin menunjukkannya kepada mu
Salah satu bekas lukaku
Aku hanya ingin memberi mu kebahagiaan

Cinta adalah kata yang sulit
Semakin dekat aku, semakin jauh jaraknya
Aku tahu itu kata yang menyedihkan

Jika aku bisa melindungi mu
Aku tidak menginginkan yang lain
Tidak peduli rasa sakit apa yang datang
Aku akan tetap di sisimu

Cinta, kata itu membuat ku berlinang air mata
Sekarang aku akhirnya tahu
Meski hatiku sakit, hanya ada satu alasan untuk melindunginya
Itu kamu
Karena lebih dari rasa takutku, aku membutuhkanmu
Apakah kau mendengarkan doa ku yang sungguh-sungguh?
Cintai kamu

Hangul

난 보이지 않아도 느낄 수 있죠
그대의 눈을 보면 슬퍼 보이는 기억들
뭐든 괜찮아요 그대 곁에
잠시 있게 해준다면 그걸로 된 거죠 나는

사랑 이토록 어려운 말
가까이 갈수록 멀어져 가는
슬픈 말인걸 알고 있죠
그대
지켜야 하는 나의 한 사람
약속해주고 싶어
그댈 향해 난 가고 싶어
이제

그대에게만은 아픈 상처
보여주고 싶지 않아
찬란한 행복만 줄게

사랑 이토록 어려운 말
가까이 갈수록 멀어져 가는
슬픈 말인걸 알고 있죠
그대

난 지킬 수만 있다면
아무것도 바라지 않아
내게 어떤 아픔 와도
그대 곁에 있을 텐데
사랑 눈물이 나는 그 말
이제야 알겠어 가슴 아파도
지켜낼 단 하나의 이유
그대
난 두려움보단 그대여야 하니까
절실한 나의 기도
그대 지금 듣고 있나요 love you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