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Red Velvet - See The Stars (어떤 별보다) Hotel Del Luna OST Part 8

Gabung dengan blog LIMAHAN PREMIUM, 25k Untuk Selamanya
Tanpa Iklan, Lebih Banyak Lirik Terjemahan, Lebih Update,
Pendaftaran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Red Velvet - See The Stars (어떤 별보다) 
Writer(s) Park Se Joon (박세준) & Ji Hoon (지훈)

Romanized Lyrics

[Verse 1]
tto dugeungeoline naemam-i
nal boneun siseon-i neukkyeojyeo
neol bomyeon gwaenhi nan
us-eum-i naogoneun hae
issjanh-a joh-ahana bwa


[Verse 2]
nae simjangsoliga deullini?
seolleneun ma-eum-i boini?
sumgil su eobsneun nae jinsim-i
neoege meonjeo dagaga bolagohae


[Chorus]
eotteon byeolboda
jeo haes-salboda
nega bich-i naneun geol
mueosboda sojunghangeol
neodo geuleohni
naega joh-euni
geuleohdamyeon na-ege gobaeghaejwo

nae ma-eumsog-e
nae halusog-e
ontong neolo gadeughae neolo neomchindan mal-iya
neodo geuleohni
naega joh-euni
ajig yong-giga eobsdamyeon nan gidalilge


[Verse 3]
eoneusae nae mam-e kkochcheoleom
jalanabeolineun neonikka
nan maeil neoege
salang-ilaneun mul-eul jwo
neol wihan nae ma-eum-ui seonmul

[Verse 4]
neon daeche eodiseo wassgillae
ileohge geulibge mandeuni
eonjena nae gyeot-e issdamyeon
nan haengboghaeman jiltende geuleohdamyeon

[Chorus]
eotteon byeolboda
jeo haes-salboda
nega bich-i naneun geol
mueosboda sojunghangeol
neodo geuleohni
naega joh-euni
geuleohdamyeon na-ege neo gobaeghaejwo


[Bridge]
hogsi nawa daleulkka
geogjeongseuleoun ma-eum-e
bam-eul tto jisaego ne jeonhwal gidalyeo
ileon chojohan nal neoneun molla


[Chorus]
kkumsog-e nega
sangsang-ui nega
natana jugil balae
naega baladeon neoingeol
neodo geuleohni
naega joh-euni
geuleohdamyeon na-ege gobaeghaejwo

nae ma-eumsog-e
nae halusog-e
ontong neolo gadeughae neolo neomchindan mal-iya
neodo geuleohni
naega joh-euni
ajig yong-giga eobsdamyeon nan gidalilge


Terjemahan Indonesia

[Verse 1]
Jantungku berdebar-debar lagi
Aku bisa merasakan matamu tertuju padaku
Ketika aku memandangmu
Aku tertawa tanpa alasan
Hei, sepertinya aku menyukaimu

[Verse 2]
Bisakah kau mendengar suara hatiku?
Bisakah kamu melihat hatiku yang berdebar-debar?
Aku tidak bisa menyembunyikannya
Jadi aku akan menemui mu dulu

[Chorus]
Lebih dari bintang manapun
Lebih dari matahari
Kau bersinar
Lebih berharga dari apapun
Apakah kau merasakan hal yang sama?
Apakah kau menyukaiku?
Jika demikian, tolong beritahu aku

Hatiku
Dan hari-hariku
Diisi dengan dirimu, kau meluap
Apakah kau merasakan hal yang sama?
Apakah kau menyukaiku?
Jika kau masih belum memiliki keberanian, aku akan menunggu mu

[Verse 3]
Seperti bunga
Kau telah tumbuh di hati ku
Setiap hari, aku menyirami mu dengan cinta
Itu adalah hadiah dari hatiku untukmu

[Verse 4]
Darimana asalmu
Bahwa kau membuatku merindukanmu seperti ini?
Jika kau selalu bisa tetap di sisiku
Aku akan sangat bahagia

[Chorus]
Lebih dari bintang manapun
Lebih dari matahari
Kau bersinar
Lebih berharga dari apapun
Apakah kau merasakan hal yang sama?
Apakah kau menyukaiku?
Jika demikian, tolong beritahu aku

[Bridge]
Bagaimana jika kau tidak merasakan hal yang sama?
Dengan hati yang cemas
Aku terjaga sepanjang malam, menunggu panggilan mu
KAu tidak tahu betapa cemasnya aku

[Chorus]
Di dalam mimpiku
Dalam imajinasi ku
Aku selalu ingin kau berada di sana
Kaulah yang kuinginkan
Apakah kau merasakan hal yang sama?
Apakah kau menyukaiku?
Jika demikian, tolong beritahu aku

Hatiku
Dan hari-hariku
Diisi dengan dirimu, kau meluap
Apakah kau merasakan hal yang sama?
Apakah kau menyukaiku?
Jika kau masih belum memiliki keberanian, aku akan menunggu mu

Hangul

[Verse 1]
또 두근거리네 내맘이
날 보는 시선이 느껴져
널 보면 괜히 난
웃음이 나오고는 해
있잖아 좋아하나 봐

[Verse 2]
내 심장소리가 들리니?
설레는 마음이 보이니?
숨길 수 없는 내 진심이
너에게 먼저 다가가 보라고해

[Chorus]
어떤 별보다
저 햇살보다
네가 빛이 나는 걸
무엇보다 소중한걸
너도 그렇니
내가 좋으니
그렇다면 나에게 고백해줘

내 마음속에
내 하루속에
온통 너로 가득해 너로 넘친단 말이야
너도 그렇니
내가 좋으니
아직 용기가 없다면 난 기다릴게

[Verse 3]
어느새 내 맘에 꽃처럼
자라나버리는 너니까
난 매일 너에게
사랑이라는 물을 줘
널 위한 내 마음의 선물

[Verse 4]
넌 대체 어디서 왔길래
이렇게 그립게 만드니
언제나 내 곁에 있다면
난 행복해만 질텐데 그렇다면

[Chorus]
어떤 별보다
저 햇살보다
네가 빛이 나는 걸
무엇보다 소중한걸
너도 그렇니
내가 좋으니
그렇다면 나에게 너 고백해줘

[Bridge]
혹시 나와 다를까
걱정스러운 마음에
밤을 또 지새고 네 전활 기다려
이런 초조한 날 너는 몰라

[Chorus]
꿈속에 네가
상상의 네가
나타나 주길 바래
내가 바라던 너인걸
너도 그렇니
내가 좋으니
그렇다면 나에게 고백해줘

내 마음속에
내 하루속에
온통 너로 가득해 너로 넘친단 말이야
너도 그렇니
내가 좋으니
아직 용기가 없다면 난 기다릴게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