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Jeon Mi Do - I Knew I Love (Hospital Playlist OST)

Gabung dengan blog LIMAHAN PREMIUM, 25k Untuk Selamanya
Tanpa Iklan, Lebih Banyak Lirik Terjemahan, Lebih Update,
Pendaftaran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Lagu
Jeon Mi Do - I Knew I Love
Writer(s) Lee Sang Kyu (이상규)
 
TERJEMAHAN INDONESIA
 
Hari pertama aku melihat foto mu
31 Januari 1999
Setelah momen itu dan hingga sekarang
Kau hanya menunggu ku

Sekali lagi hari ini, aku memanggil mu seperti biasanya
Kau menjawab dengan sangat hangat
Kau membuat ku menjadi orang paling bahagia di dunia
Aku sangat mencintaimu

Aku tahu aku akan jatuh cinta padamu
Hari pertama kita bertemu
Bahkan jika kau mulai gemetar
Dari cinta kita yang memudar seiring waktu
Kemudian aku akan berpegangan pada mu, seperti yang kau lakukan untuk ku

Kau tidak ingin terlalu nyaman
Kau bergumul dengan cinta yang terlalu tua
Jadi kau meneteskan air mata yang menyakitkan
Tetapi aku berbalik tetapi kau masih menungguku

Aku tahu aku akan jatuh cinta padamu
Hari pertama kita bertemu
Bahkan jika kau mulai gemetar
Dari cinta kita yang memudar seiring waktu
Kemudian aku akan berpegangan pada mu, seperti yang kau lakukan untuk ku

Pasti sulit bagimu
Kau dengan hangat memeluk air mata egois ku
Aku tahu aku akan jatuh cinta padamu

Hari pertama kita bertemu
Bahkan jika kau mulai gemetar
Dari cinta kita yang memudar seiring waktu
Kalau begitu aku akan menahanmu
Jangan khawatir, pegang tanganku
Sama seperti hari pertama itu 
 
ROMANIZATION
 
 [Verse 1]
neol cheoeum sajin-eulo bon geunal
gusibgunyeon il-wol samsib-il-il
geunal ihu jigeum i sungankkaji
na hanaman gidalyeojun neoleul


[Verse 2]
oneuldo seubgwan gat-eun nae jeonhwa
ttaseuhi bad-a juneun neoege
sesang gajang haengboghan salam-eulo
mandeul-eo jun neoleul neomu salanghae

[Chorus]
salanghage doel jul al-ass-eo
uli cheoeum mannan geunal-e
sigan sog-e huimihaejineun salang-e
geudaega heundeullindaedo
geuttaen naega jab-eulgeyo geudaecheoleom


[Verse 3]
neomu pyeonhan saiga silh-eoseo
neomu olaen salang himdeul-eoseo
apeun nunmul heullineun neol dol-aseon
mosdoen nae ma-eumdo gidalyeojun neoleul

[Chorus]
salanghage doel jul al-ass-eo
uli cheoeum mannan geunal-e
sigan sog-e huimihaejineun salang-e
geudaega heundeullindaedo
geuttaen naega jab-eulgeyo geudaecheoleom


[Bridge]
eolmana himdeul-eoss-eulkka mosnan nae nunmuldo
ttaseuhi gamssajun neoleul
o- salanghage doel jul al-ass-eo

[Chorus]
uli cheoeum mannan geunal-e
sigan sog-e huimihaejineun salang-e
geudaega heundeullindaedo naega jab-eulgeyo
amu geogjeong mayo nae son-eul jab-ayo
cheoeum geunalcheoleom uli

 

HANGUL
 
[Verse 1]
널 처음 사진으로 본 그날
구십구년 일월 삼십일일
그날 이후 지금 이 순간까지
나 하나만 기다려준 너를

[Verse 2]
오늘도 습관 같은 내 전화
따스히 받아 주는 너에게
세상 가장 행복한 사람으로
만들어 준 너를 너무 사랑해

[Chorus]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
우리 처음 만난 그날에
시간 속에 희미해지는 사랑에
그대가 흔들린대도
그땐 내가 잡을게요 그대처럼

[Verse 3]
너무 편한 사이가 싫어서
너무 오랜 사랑 힘들어서
아픈 눈물 흘리는 널 돌아선
못된 내 마음도 기다려준 너를
 
[Chorus]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
우리 처음 만난 그날에
시간 속에 희미해지는 사랑에
그대가 흔들린대도
그땐 내가 잡을게요 그대처럼

[Bridge]
얼마나 힘들었을까 못난 내 눈물도
따스히 감싸준 너를
오-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

[Chorus]
우리 처음 만난 그날에
시간 속에 희미해지는 사랑에
그대가 흔들린대도 내가 잡을게요
아무 걱정 마요 내 손을 잡아요
처음 그날처럼 우리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