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GOTCHA ! - Today I Wanna Say That I Love You Lyrics (오늘은 꼭) Extraordinary You OST Part 5

Gabung dengan blog LIMAHAN PREMIUM, 25k Untuk Selamanya
Tanpa Iklan, Lebih Banyak Lirik Terjemahan, Lebih Update,
Pendaftaran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GOTCHA ! - Today I Wanna Say That I Love You Lyrics (오늘은 꼭)
Writer(s) Han Joon, Park Se-jun

Romanized Lyrics

wae jakku naege neon daleun salamgwa
dalli boineun geolkka
maeil boado neul cheoeum

mannaneun geoscheoleom neukkyeojyeo

amuleohji anh-assdeon mam-i
nado moleuge tteollineun geos gat-a
gwaenhi han beon deo neoui eolgul-eul bogo
sungan ginjanghaneun nae mam

oneul-eun kkog neoui ap-e dagaga
nae mam-eul malhago sip-eunde
neoleul majuhal ttaemyeon meolis-sog-i
hayahge meonghaejyeo
eol-eo but-eun simjang-eul eotteoghae

wae jakku naege neon gakkaun deus
meolgeman neukkyeojin geolkka
son-e dah-eul deus dahjiga anhneun geon
dodaeche waeilkka

seolleineun i mam-eul nege eotteohge pyohyeonhana
jujeohalsulog meol-eojil geos gat-eunde
bal-i tteol-eojiji anh-a

oneul-eun kkog neoui ap-e dagaga
nae mam-eul malhago sip-eunde
neoleul majuhal ttaemyeon eol-eobut-eun simjang-eul

eotteoghaeya halkka jinjja na babonga bwa
dajimhago tto haedo geob-i naneun geon
jeongmal neol joh-ahana bwa

neoui ap-e dagaga
nae mam-eul malhago sip-eunde
neoleul maju hal ttaemyeon meolis-sog-i hayahge
jigeum neoui ap-e dagaga
nae mam-eul malhago sip-eunde
huhoe eobsneun salang-eul
hal su issneun sigan-i bujoghae

Terjemahan Indonesia
Mengapa kau tampak sangat berbeda dari yang lain?
Aku melihat mu setiap hari tetapi rasanya seperti pertama kali setiap saat

Hati ku dulu baik-baik saja tetapi sekarang, tanpa sadar, itu bergetar
Aku melihat wajahmu sekali lagi tanpa alasan
Lalu aku gugup sejenak

Hari ini, aku sangat ingin pergi kepada mu
Dan beri tahu mu bagaimana perasaan ku
Tetapi setiap kali aku melihatmu, kepalaku menjadi putih
Hati ku membeku, apa yang harus aku lakukan?

Mengapa kau merasa sangat jauh bahkan ketika kau berada di dekatnya?
Mengapa aku merasa seperti aku dapat menghubungi mu tetapi aku tidak bisa?

Bagaimana aku bisa mengungkapkan hati ku yang berdebar-debar kepada mu?
Semakin aku ragu, semakin jauh jarak yang kau tuju
Tetapi kakiku tidak bisa bergerak

Hari ini, aku sangat ingin pergi kepada mu
Dan katakan bagaimana perasaanku
Tetapi setiap kali aku melihatmu, kepalaku menjadi putih
Hati ku membeku, apa yang harus aku lakukan?

Mungkin aku benar-benar bodoh
Aku berkata pada diriku sendiri berulang kali tetapi aku masih takut
Aku pikir aku benar-benar menyukai mu

Aku sangat ingin pergi kepadamu
Dan beri tahu mu bagaimana perasaan ku
Tetapi setiap kali aku melihatmu, kepalaku menjadi putih

Aku ingin pergi kepadamu sekarang
Dan katakan bagaimana perasaanku
Tetapi tidak ada cukup waktu
Untuk mencintaimu tanpa penyesalan

Hangul

왜 자꾸 내게 넌 다른 사람과
달리 보이는 걸까
매일 보아도 늘 처음

만나는 것처럼 느껴져

아무렇지 않았던 맘이
나도 모르게 떨리는 것 같아
괜히 한 번 더 너의 얼굴을 보고
순간 긴장하는 내 맘

오늘은 꼭 너의 앞에 다가가
내 맘을 말하고 싶은데
너를 마주할 때면 머릿속이
하얗게 멍해져
얼어 붙은 심장을 어떡해

왜 자꾸 내게 넌 가까운 듯
멀게만 느껴진 걸까
손에 닿을 듯 닿지가 않는 건
도대체 왜일까

설레이는 이 맘을 네게 어떻게 표현하나
주저할수록 멀어질 것 같은데
발이 떨어지지 않아

오늘은 꼭 너의 앞에 다가가
내 맘을 말하고 싶은데
너를 마주할 때면 얼어붙은 심장을

어떡해야 할까 진짜 나 바본가 봐
다짐하고 또 해도 겁이 나는 건
정말 널 좋아하나 봐

너의 앞에 다가가
내 맘을 말하고 싶은데
너를 마주 할 때면 머릿속이 하얗게
지금 너의 앞에 다가가
내 맘을 말하고 싶은데
후회 없는 사랑을
할 수 있는 시간이 부족해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