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Baekhyun – Happy (Do You Like Brahms? OST)

Gabung dengan blog LIMAHAN PREMIUM, 25k Untuk Selamanya
Tanpa Iklan, Lebih Banyak Lirik Terjemahan, Lebih Update,
Pendaftaran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Baekhyun – Happy
(Do You Like Brahms? OST)
Writer(s) -

 
 널 향한 마음은 항상 그대로인걸
neol hyanghan maeumeun hangsang geudaeroingeol
Perasaanku padamu selalu sama
언제나 뒤에서 이렇게 서있어
eonjena dwieseo ireohge seoisseo
Aku selalu berdiri tepat di belakang mu
간절한 기도가 너에게 꼭 닿기를
ganjeolhan gidoga neoege kkok dahgireul
Aku sangat berharap doa ku yang tulus sampai kepada mu
오늘도 바라는 걸
oneuldo baraneun geol
Sekali lagi hari ini
 
우우우우우우
uuuuuu
 
나의 전부이니까
naui jeonbuinikka
Karena kau segalanya bagiku
지금 고백하는 그 말
jigeum gobaekhaneun geu mal
Aku mengakui kata-kata ini kepada mu
너를 위한 멜로디
neoreul wihan mellodi
Melodi ini untukmu
너를 향한 멜로디
neoreul hyanghan mellodi
Melodi ini tentang mu
아름다운 나의 영원한 마음이
areumdaun naui yeongwonhan maeumi
Hatiku yang indah dan abadi
또 어떤 누가 물어도
tto eotteon nuga mureodo
Akan selalu menjawab bahwa itu adalah dirimu
나의 대답은 너인 걸
naui daedabeun neoin geol
Tidak peduli siapa yang bertanya
사랑해 온 맘 다해
saranghae on mam dahae
Aku mencintaimu sepenuh hati
내 맘에 담을게
nae mame dameulge
Biarkan aku menempatkan mu di hati ku
 
또 계절이 변해도
tto gyejeori byeonhaedo
Bahkan ketika musim berganti
난 여기 있을 거야
nan yeogi isseul geoya
Aku akan berada di sini
나는 변하지 않을게
naneun byeonhaji anheulge
Aku tidak akan berubah
우우우우우우
uuuuuu
 
슬퍼지려고 할 땐
seulpeojiryeogo hal ttaen
Ketika kau akan bersedih
눈을 감아 떠올려봐
nuneul gama tteoollyeobwa
Tutup matamu dan pikirkanlah aku
너를 위한 멜로디
neoreul wihan mellodi
Melodi ini untukmu
너를 향한 멜로디
 neoreul hyanghan mellodi
Melodi ini tentang mu
아름다운 나의 영원한 마음이
areumdaun naui yeongwonhan maeumi
Hatiku yang indah dan abadi
또 어떤 누가 물어도
tto eotteon nuga mureodo
Akan selalu menjawab bahwa itu adalah dirimu
나의 대답은 너인 걸
naui daedabeun neoin geol
Tidak peduli siapa yang bertanya
오직 세상에 하나
ojik sesange hana
Satu-satunya di dunia
바로 너뿐인 걸
baro neoppunin geol
Itulah dirimu
 
다른 건 모른다 해도
dareun geon moreunda haedo
Bahkan jika kau tidak tahu apa-apa lagi 
이것만 알아줘
igeosman arajwo
Ketahuilah satu hal ini
진심이었단 걸
jinsimieossdan geol
Bahwa aku sungguh-sungguh
너 하나만 나 바라보고 원했다는 걸
neo hanaman na barabogo wonhaessdaneun geol
Bahwa aku hanya menginginkanmu sendiri
 
언젠가 세월 흘러 나의 손을 잡아줄 사람
eonjenga sewol heulleo naui soneul jabajul saram
Orang yang memegang tanganku bahkan setelah waktu berlalu
바로 내 앞의 너 네가 돼줬으면
baro nae apui neo nega dwaejwosseumyeon
Aku berharap itu dirimu, yang tepat di depan ku
내가 바라던 세상은
naega baradeon sesangeun
Dunia yang aku inginkan
오직 너로 가득했어
ojik neoro gadeukhaesseo
Hanya diisi denganmu
그것만으로 행복한
geugeosmaneuro haengbokhan
Kau tahu itu saja
나라는 걸 알죠
naraneun geol aljyo
 Membuat aku sangat bahagia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