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Kim Jae Hwan - Someday (Crash Landing On You OST)

Gabung dengan blog LIMAHAN PREMIUM, 25k Untuk Selamanya
Tanpa Iklan, Lebih Banyak Lirik Terjemahan, Lebih Update,
Pendaftaran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Kim Jae Hwan - Someday
(Crash Landing On You OST)
Writer(s) Nam Hye Seung (남혜승)

[Verse 1]
어디쯤인 건지 그대와 나 있는 곳 이렇게
Eodijjeum-in geonji geudaewa na issneun gos ileohge
Dimanakah itu? sebuah tempat dimana kau dan aku jadi seperti ini
그저 떠올리기만 해도 나는 떨림을 느껴요
Geujeo tteoolligiman haedo naneun tteollim-eul neukkyeoyo
Hanya mengingatnya saja, itu membuatku merasa gemetar

[Pre-Chorus]
당겨 안을 수도 모질게 지울 수도 없는 내 맘
Dang-gyeo an-eul sudo mojilge jiul sudo eobsneun nae mam
Hatiku yang tidak bisa terhanyut dan dihapus dengan sekuat tenaga
사랑인 듯이 벅차다가 그리움에 자꾸 아파와요
Salang-in deus-i beogchadaga geulium-e jakku apawayo
Itu begitu meluap, seolah adalah cinta, aku terus merasa terluka karena kerinduan ini

[Chorus]
어떤 날엔 그대가 어떤 날엔 웃어요
Eotteon nal-en geudaega eotteon nal-en us-eoyo
Beberapa hari, beberapa hari kau tersenyum
멀리서 바라보는 일 너무 애가 타서 난
Meolliseo balaboneun il neomu aega taseo nan
Aku muak melihatnya dari kejauhan
한 번 더 그대 곁에 있고 싶어요 가까이
Han beon deo geudae gyeot-e issgo sip-eoyo gakkai
Aku ingin berada di sisi mu sekali lagi, lebih dekat

[Pre-Chorus]
크게 부를 수도 조용히 지울 수도 없는 내 맘
Keuge buleul sudo joyonghi jiul sudo eobsneun nae mam
Meskipun aku berteriak dengan keras, perasaanku yang bahkan tidak bisa aku hapus dengan perlahan ini
뭐든 다 할 듯 가쁘다가 주저앉아 눈물을 삼켜요
Mwodeun da hal deus gappeudaga jujeoanj-a nunmul-eul samkyeoyo
Apapun yang aku lakukan, aku seolah-olah merasa sesak karenanya, aku menelan air mataku yang berlinang ini

[Chorus]
어떤 날엔 그대가 어떤 날엔 울어요
Eotteon nal-en geudaega eotteon nal-en ul-eoyo
Beberapa hari, beberapa hari  kau menangis
행복을 빌어주는 일 너무 어려워서 난
Haengbog-eul bil-eojuneun il neomu eolyeowoseo nan
Sangat sulit untuk mengharapkan kebahagiaan
한 번 더 그대 곁에 가고 싶어요 그대여
Han beon deo geudae gyeot-e gago sip-eoyo geudaeyeo
Sekali lagi, aku ingin berada di sisimu, sayangku

[Bridge]
매일 다른 맘이라서 뭐라 말을 해야 할까
Maeil daleun mam-ilaseo mwola mal-eul haeya halkka
Karena perasaanku yang terasa berbeda setiap hari, jadi apa yang harus aku katakan
그대만 볼 수 있다면
Geudaeman bol su issdamyeon
Andai saja kau bisa melihatnya
언제라도 벅차오르는
Eonjelado beogchaoleuneun
Kenangan sedih yang menyesakkan setiap saat

[Chorus]
애틋한 기억 그런 사람 나이기를
Aeteushan gieog geuleon salam naigileul
Aku berharap aku adalah orang seperti itu
어떤 날엔 그대를 어떤 날엔 그려요
Eotteon nal-en geudaeleul eotteon nal-en geulyeoyo
Beberapa hari, beberapa hari aku membayangkanmu
모른 체 참아내는 일 너무 힘에 겨워 난
Moleun che cham-anaeneun il neomu him-e gyeowo nan
Sesuatu yang aku tahan seolah aku tidak mengetahuinya, itu melampaui batas kemampuanku
맘이 가는 대로 그렇게 맘껏 슬퍼져요
Mam-i ganeun daelo geuleohge mamkkeos seulpeojyeoyo
Aku menjadi sedih sebanyak yang aku inginkan
어떤 날엔 그대를 어떤 날엔 빌어요
Eotteon nal-en geudaeleul eotteon nal-en bil-eoyo
Beberapa hari, beberapa hari aku berharap
혼자서 사랑하는 일 조금 서러워져 난
Honjaseo salanghaneun il jogeum seoleowojyeo nan
Sesuatu yang aku cintai seorang diri, itu membuatku sedih
흐르는 눈물 닦아 주러 와줘요 그대여
Heuleuneun nunmul dakk-a juleo wajwoyo geudaeyeo
Datanglah untuk menghapus air mata yang mengalir, sayang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