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ADORA feat. NATTY - dusk twilight (밤이 되니까)

YANG MAU BANTU AGAR BLOG INI TETAP EXIST BISA KE BCA / 3251322323 / ANGGA WIDYA HANDHIKA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ADORA feat. NATTY - dusk twilight (밤이 되니까)
Lyricist 지훈 (Ji Hoon) (Songwriter) | Composer Rocoberry (로코베리) | Arranger 이유진 (Lee Yu Jin) (FNC STUDIO) | Release Date March 1, 2024
 

 
[Chorus | ADORA]
오늘도 난 술을 마셔 우울하니까
oneuldo nan sureul masyeo uulhanikka
Hari ini, aku minum karena aku merasa sedih
네가 또 생각나니까
nega tto saenggangnanikka
Karena aku memikirkanmu lagi
침대 위에 놓인 전활 꺼 둬야만 해
chimdae wie nohin jeonhwal kkeo dwoyaman hae
Aku harus mematikan ponsel ku sambil berbaring di tempat tidur
내일 후회할 것 같아서
naeil huhoehal geot gataseo
Karena jika tidak aku mungkin akan menyesalinya besok

[Verse 1 | ADORA]
찬 바람이 불어 오면
chan barami bureo omyeon
Saat angin dingin bertiup
왠지 술 한 잔이 생각나
waenji sul han jani saenggangna
Entah bagaimana, aku berpikir untuk minum
너도 옆에 있으면 좋겠어
neodo yeope isseumyeon jokesseo
Aku berharap kau ada di sini juga
파도처럼 내게 밀려와
padocheoreom naege millyeowa
Rasanya seperti ombak menerjang ke arahku
나를 어지럽게 만드는
nareul eojireopge mandeuneun
Membuatku pusing
네가 오늘따라 더 생각이 나, alright
nega oneulttara deo saenggagi na, alright
Aku lebih memikirkanmu hari ini, oke

[Chorus | ADORA]
오늘도 난 술을 마셔 밤이 되니까
oneuldo nan sureul masyeo bami doenikka
Malam ini, aku minum karena hari sudah larut
네가 또 생각나니까
nega tto saenggangnanikka
Karena aku memikirkanmu lagi
침대 위에 놓인 전활 꺼 둬야만 해
chimdae wie nohin jeonhwal kkeo dwoyaman hae
Aku harus mematikan telepon ku sambil berbaring di tempat tidur
내일 후회할 것 같아서
naeil huhoehal geot gataseo
Karena jika tidak aku mungkin akan menyesalinya besok

[Verse 2 | ADORA]
나에게 읽어 주던 시
naege ilgeo judeon si
Puisi yang kau bacakan untukku
너와 살던 집
neowa saldeon jip
Rumah yang kita tinggali
모든 게 다 생각이 나
modeun ge da saenggagi na
Aku memikirkan segalanya
파란 지붕 밑 강이 보이는 곳
paran jibung mit gangi boineun got
Tempat di mana aku melihat sungai di bawah atap biru
한강 위에 비친 달빛이
hangang wie bichin dalbichi
Cahaya bulan terpantul di Sungai Han
네가 있는 곳을 안다면
nega itneun goseul andamyeon
Jika ia tahu di mana kau berada
그곳을 비춰준다면 좋겠어, alright
geugoseul bichwojundamyeon jokesseo, alright
Aku harap itu juga bersinar di sana, oke

[Chorus | ADORA]
시간은 저녁을 지나 긴 새벽인데
siganeun jeonyeogeul jina gin saebyeoginde
Waktu telah lewat malam, sudah larut malam
왜 자꾸 네가 생각나
wae jakku nega saenggangna
Kenapa aku terus memikirkanmu?
쓸쓸한 네 빈자리가 날 외롭게 해
sseulsseulhan ne binjariga nal oeropge hae
Tempat kosongmu yang sepi membuatku merasa kesepian
아직 많이 사랑하나 봐
ajik manhi saranghana bwa
Sepertinya aku masih sangat mencintaimu

[Bridge | ADORA]
아직은 힘들 것 같아
ajigeun himdeul geot gata
Rasanya masih sulit
너의 번호를 지운단 건
neoeui beonhoreul jiundan geon
Menghapus nomor mu
너를 모두 지우는 것 같아서
neoreul modu jiuneun geot gataseo
Rasanya sama seperti menghapusmu sepenuhnya
오늘 밤은 너를 찾아가
oneul bameun neoreul chajaga
Malam ini, aku ingin menemuimu
이 말을 전하고 싶어
i mareul jeonhago sipeo
Aku ingin menyampaikan pesan
너를 정말 많이 사랑했다고
neoreul jeongmal manhi saranghaetdago
Bahwa aku sangat mencintaimu

[Chorus | ADORA]
오늘도 난 술을 마셔 비가 오니까
oneuldo nan sureul masyeo biga onikka
Hari ini, aku minum karena sedang hujan
네가 또 생각나니까
nega tto saenggangnanikka
Karena aku memikirkanmu lagi
침대 위에 놓인 전활 꺼 둬야만 해
chimdae wie nohin jeonhwal kkeo dwoyaman hae
Aku harus mematikan telepon ku sambil berbaring di tempat tidur
내일 후회할 것 같아서
naeil huhoehal geot gataseo
Karena jika tidak aku mungkin akan menyesalinya besok

[Outro | NATTY]
이 밤에 술을 한 잔 하는 건
i bame sureul han jan haneun geon
Minum malam ini
모두 그렇지만 나 결국 너를 잊을 걸
modu geureotjiman na gyeolguk neoreul ijeul geol
Semua orang melakukannya, tapi pada akhirnya, aku akan melupakanmu
알면서도 헤어지려는 마음이 이렇게 슬프기
almyeonseodo heeojiryeoneun maeumi ireoke seulpeugi
Apa karena hatiku terasa sangat sedih
때문일까 내 탓일까
ttaemunilkka nae tasilkka
Meski aku tahu aku ingin putus
지금은 너도 혹시 내 생각 하다
jigeumeun neodo hoksi nae saenggak hada
Apakah kau mungkin sedang memikirkanku saat ini?
잠 못들지 않는지
jam motdeulji anneunji
Apakah kau kesulitan tidur?
너무나 보고 싶어 1분이라도
neomuna bogo sipeo 1bunirado
Aku sangat merindukanmu, meski hanya satu menit
네가 또 보고 싶어
nega tto bogo sipeo
Aku merindukanmu lagi
보고 싶어
bogo sipeo
Aku merindukanmu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