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OMEGA X - DREAM

YANG MAU BANTU AGAR BLOG INI TETAP EXIST BISA KE BCA / 3251322323 / ANGGA WIDYA HANDHIKA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OMEGA X - DREAM
Lyricist HANGYEOM, JAEJUN, Kim Jun Tae (김준태), JAEHAN, HWICHAN (OMEGA X), SEBIN (OMEGA X), TAEDONG (OMEGA X), XEN (OMEGA X), JEHYUN (OMEGA X), KEVIN (OMEGA X), JUNGHOON (OMEGA X), HYUK (OMEGA X) & YECHAN (OMEGA X) | Composer HANGYEOM, JAEJUN, Kim Jun Tae (김준태) & JAYBLE (제이블) | released 24 April 2023
 

[Verse 1]
달려왔어
dallyeowasseo
Aku datang berlari
꿈과 별들 사이
kkumgwa byeoldeul sai
Antara mimpi dan bintang
홀로 있던 아이
hollo itdeon ai
Seorang anak yang kesepian,
노랠 하고 있어
norael hago isseo
Menyanyikan sebuah lagu
기억해 줘
gieokhae jwo
Ingatlah
흘려왔던 내 눈물들도 이제는
heullyeowatdeon nae nunmuldeuldo ijeneun
bahwa air mata ku yang aku tumpahkan
가슴속에 묻어둔 채
gaseumsoge mudeodun chae
Sekarang terkubur di bawah hati
환하게 나 웃고 있어
hwanhage na utgo isseo
Aku tersenyum cerah
부딪히고 상처 난 자국을 세어봐
budichigo sangcheo nan jagugeul seeobwa
Aku menghitung tanda dari pukulan dan luka
넘어지며 일어서는 법을 배워 나
neomeojimyeo ireoseoneun beobeul baewo na
Belajar untuk bangkit dari jatuh
조금만 더 다가가면
jogeumman deo dagagamyeon
Jika kau pernah mendapatkan sedikit lebih dekat
보일 것 같아 (보일 것 같아)
boil geot gata (boil geot gata)
Aku pikir mereka bisa melihatnya (aku pikir mereka bisa melihatnya)
손에 잡힐듯해 팔을 뻗어 봤지만 (봤지만)
sone japhildeushae pareul ppeodeo bwatjiman (bwatjiman)
Aku mencoba mengulurkan tangan tetapi
생각보다 쉽게 잡히지 않아
saenggakboda swipge japhiji anha
Aku pikir itu tangkapan yang mudah
거울 앞에서 웃는 내가
geoul apeseo unneun naega
Aku tersenyum di depan cermin
오늘따라 왜 미워 보이는 걸까
oneulttara wae miwo boineun geolkka
Mengapa aku terlihat menjijikkan hari ini?

[Pre-Chorus]

울고 웃는 이 영화 속에선
ulgo unneun i yeonghwa sogeseon
Kau menangis dan tertawa di film ini
장면마다 아름다워 보여 (아름다워 보여)
jangmyeonmada areumdawo boyeo (areumdawo boyeo)
Setiap adegan terlihat indah (Terlihat indah)
각자의 모습이 다르게 보여도
gakjaeui moseubi dareuge boyeodo
Bahkan jika setiap orang terlihat berbeda
주인공은 우리야
juingongeun uriya
Kita adalah karakter utama

[Chorus]
Just like a movie
Sama seperti sebuah film
그토록 바랬던 꿈이
geutorok baraetdeon kkumi
Mimpi yang sudah lama aku harapkan
눈앞에, oh-woah, oh-oh-oh
nunape, oh-woah, oh-oh-oh
Di depanku, oh-woah, oh-oh-oh
비춰져, oh-woah, oh-oh-oh
bichwojyeo, oh-woah, oh-oh-oh
Itu bersinar, oh-woah, oh-oh-oh
Just like a movie
Sama seperti sebuah film
빛을 향해서 계속 나아가
bicheul hyanghaeseo gyesok naaga
Terus bergerak menuju cahaya
눈이 부시게 선명해지는
nuni busige seonmyeonghaejineun
Sangat jelas
그 길을 따라 걸어갈래
geu gireul ttara georeogallae
Aku akan berjalan di sepanjang jalan itu
 
[Post-Chorus]
(Oh-woah, oh-oh, oh-woah, oh-oh-oh)
저 하늘 위로 높이 날아가자
jeo haneul wiro nopi naragaja
Ayo terbang tinggi di langit
(Oh-woah, oh-oh, oh-woah, oh-oh-oh)
이 영화 속에 주인공은 우리야
i yeonghwa soge juingongeun uriya
Kita adalah karakter utama dalam film ini

[Verse 2]
가끔 지쳐 뒤를 돌아보면
gakkeum jichyeo dwireul dorabomyeon
Menengok ke belakang terkadang melelahkan
걸어왔던 발자국이 보여
georeowatdeon baljagugi boyeo
Aku melihat jejak kaki yang telah aku jalani
선택의 갈림길에 멈춰있던 그 길로 돌아가
seontaegeui gallimgire meomchwoitdeon geu gillo doraga
Kembali berputar, terjebak di persimpangan pilihan
어른이 되면 다 얼음이 돼
eoreuni doemyeon da eoreumi dwae
Ketika kau tumbuh dewasa, kau menjadi es
망설이는 시간이 늘어만 간대 (늘어만 간대)
mangseorineun sigani neureoman gandae (neureoman gandae)
Keragu-raguan waktu terus meningkat (Meningkat)
희망을 안고 두려움은 throw away
heuimangeul ango duryeoumeun throw away
Dengan harapan, ketakutan akan tersingkirkan
아픔은 다 지나가고
apeumeun da jinagago
Semua rasa sakit hilang
행복해져 가
haengbokhaejyeo ga
Aku semakin bahagia
조명 가득한 무대에서
jomyeong gadeukhan mudaeeseo
Di panggung yang penuh dengan lampu
이렇게 노랠 부르고 있어
ireoke norael bureugo isseo
Menyanyikan lagu seperti ini
꿈꿔 왔지 이 순간이
kkumkkwo watji i sungani
Aku telah bermimpi tentang momen ini
그저 좋아 난
geujeo joha nan
Aku hanya menyukainya
날 보며 웃어주는 니가 보여
nal bomyeo useojuneun niga boyeo
Aku bisa melihatmu tersenyum padaku

[Pre-Chorus]
울고 웃는 이 영화 속에선
ulgo unneun i yeonghwa sogeseon
Kau menangis dan tertawa di film ini
장면마다 아름다워 보여 (아름다워 보여)
jangmyeonmada areumdawo boyeo (areumdawo boyeo)
Setiap pemandangan terlihat indah (Terlihat indah)
각자의 모습이 다르게 보여도
gakjaeui moseubi dareuge boyeodo
Bahkan jika setiap orang terlihat berbeda
주인공은 우리야
juingongeun uriya
Kita adalah karakter utama

[Chorus]
Just like a movie
Sama seperti sebuah film
그토록 바랬던 꿈이
geutorok baraetdeon kkumi
Mimpi yang sudah lama aku harapkan
눈앞에, oh-woah, oh-oh-oh
nunape, oh-woah, oh-oh-oh
Di depanku, oh-woah, oh-oh-oh
비춰져, oh-woah, oh-oh-oh
bichwojyeo, oh-woah, oh-oh-oh
Itu bersinar, oh-woah, oh-oh-oh
Just like a movie
Sama seperti sebuah film
빛을 향해서 계속 나아가
bicheul hyanghaeseo gyesok naaga
Terus bergerak menuju cahaya
눈이 부시게 선명해지는
nuni busige seonmyeonghaejineun
Sangat jelas
그 길을 따라 걸어갈래
geu gireul ttara georeogallae
Aku akan berjalan di sepanjang jalan itu
 
[Outro]
뚝 뚝 눈물이 흘러
ttuk ttuk nunmuri heulleo
Tetes-menetes, air mata berjatuhan
이 꿈의 끝에서 홀로
i kkumeui kkeuteseo hollo
Sendirian di akhir mimpi ini
영화를 끝내야 할 거 같아요
yeonghwareul kkeunnaeya hal geo gatayo
Aku pikir aku harus mengakhiri film ini
꼭 기억해 줘요
kkok gieokhae jwoyo
Harap diingat bahwa
멀리 돌아가도
meolli doragado
Bahkan jika aku kembali jauh
우릴 잊지 말아 줘요
uril itji mara jwoyo
Jangan lupakan kita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