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Kyuhyun - On A Starry Night (별이 빛나는 밤에)

YANG MAU BANTU AGAR BLOG INI TETAP EXIST BISA KE BCA / 3251322323 / ANGGA WIDYA HANDHIKA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Kyuhyun - On A Starry Night (별이 빛나는 밤에)
Lyricist 박경진 (Park Kyung Jin) & 류재현 (Ryu Jae Hyun) | Composer 류재현 (Ryu Jae Hyun) | Arranger 류재현 (Ryu Jae Hyun) | Released 1 September 2021



 [Verse 1]
좋아한다는 쉬운 한 마디
johahandaneun swiun han madi
Kata-kata sederhana itu, aku menyukaimu
끝내 말로 할 수 없어서
kkeunnae mallo hal su eopseoseo
Aku tidak bisa mengatakannya pada akhirnya
그 마음 전해보려고 애써 준비했었어
geu maeum jeonhaeboryeogo aesseo junbihaesseosseo
Jadi aku mencoba mengungkapkan hati ku dengan cara lain
별이 빛나는 밤에
byeori binnaneun bame
Di malam yang berbintang itu
예쁜 엽서 위로 써 내려갔어
yeppeun yeopseo wiro sseo naeryeogasseo
Aku menulis ini di alat tulis yang cantik
내겐 너무나도 아픈 사연들
naegen neomunado apeun sayeondeul
Hal-hal yang sangat menyakitkan bagiku
색색깔의 볼펜들로 내 마음 엮어갔었지
saeksaekkkareui bolpendeullo nae maeum yeokgeogasseotji
Aku menulis dengan pena warna yang berbeda
네가 알아주기를
nega arajugireul
Aku harap kau tahu
내 마음 알아주기를
nae maeum arajugireul
Aku harap kau tahu hati ku

[Chorus]

별이 빛나는 밤에 라디오를 켰을 때
byeori binnaneun bame radioreul kyeosseul ttae
Di malam yang berbintang, jika kau menyalakan radio
어디선가 네가 이 노래를 듣게 된다면
eodiseonga nega i noraereul deutge doendamyeon
Jika kau bisa mendengar lagu ini dari suatu tempat
내 마음 안다면 돌아오면 돼
nae maeum andamyeon doraomyeon dwae
Jika kau tahu hatiku, kembalilah padaku
별이 빛나는 밤에
byeori binnaneun bame
Di malam berbintang

[Verse 2]
어떤 지우개로 지워내 봐도
eotteon jiugaero jiwonae bwado
Tidak peduli penghapus apa yang aku gunakan untuk menghapus
내겐 지워질 수 없는 기억들
naegen jiwojil su eomneun gieokdeul
Ada kenangan yang tak bisa dihapus
내 마음속에 엉켜있는 너를 풀어내 봐도
nae maeumsoge eongkyeoitneun neoreul pureonae bwado
Aku mencoba untuk mengungkap padamu isi hati ku tetapi
보낼 수가 없어서
bonael suga eopseoseo
Aku tidak bisa membiarkanmu pergi
보내기 싫었어
bonaegi silheosseo
Aku tidak ingin membiarkanmu pergi

[Chorus]
별이 빛나는 밤에 라디오를 켰을 때
byeori binnaneun bame radioreul kyeosseul ttae
Di malam yang berbintang, jika kau menyalakan radio
어디선가 네가 이 노래를 듣게 된다면
eodiseonga nega i noraereul deutge doendamyeon
Jika kau bisa mendengar lagu ini dari suatu tempat
너 들린다면 돌아오면 돼
neo deullindamyeon doraomyeon dwae
Jika kau tahu hatiku, kembalilah padaku
별이 빛나는 밤에
byeori binnaneun bame
Di malam yang berbintang

[Bridge]

아직도 모르니
ajikdo moreuni
Apakah kau tidak tahu?
너 정말 모르니 내 마음
neo jeongmal moreuni nae maeum
Apakah kau benar-benar tidak tahu bagaimana perasaan ku?
여전히 내 고백은 널 기다리는데
yeojeonhi nae gobaegeun neol gidarineunde
Pengakuanku masih menunggumu
아직 별이 빛나는 밤에 사연을 써 내려가
ajik byeori binnaneun bame sayeoneul sseo naeryeoga
Di malam yang berbintang, aku masih menuliskan cerita ku
스치는 사연에 네가 나를 떠올릴까 봐
seuchineun sayeone nega nareul tteoollilkka bwa
Jika kau mendengarnya dan memikirkan ku
나를 찾아올까 봐
nareul chajaolkka bwa
Jika kau datang menemukan ku

[Chorus]

혹시 별이 빛나는 밤에 라디오를 켰을 때
hoksi byeori binnaneun bame radioreul kyeosseul ttae
Di malam berbintang, jika kau menyalakan radio
어디선가 네가 이 노래를 듣게 된다면
eodiseonga nega i noraereul deutge doendamyeon
Jika kau bisa mendengar lagu ini dari suatu tempat
너 들린다면 정말 듣고 있다면
neo deullindamyeon jeongmal deutgo itdamyeon
Jika kau mendengarkan, jika kau benar-benar mendengarkannya
그냥 돌아오면 돼
geunyang doraomyeon dwae
Kembalilah padaku

[Outro]
별이 빛나는 밤에
byeori binnaneun bame
Di malam yang berbintang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