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K.Will (케이윌) - Beautiful Moment (내 생에 아름다운) The Beauty Inside OST Part 4

Gabung dengan blog LIMAHAN PREMIUM, 25k Untuk Selamanya
Tanpa Iklan, Lebih Banyak Lirik Terjemahan, Lebih Update,
Pendaftaran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K.Will (케이윌) - Beautiful Moment (내 생에 아름다운) 
Lyricist Hana | Composer Jin Min Ho | Arranger Jin Min Ho | Released 23 OKtober 2018
 
 
 Don’t walk away I’m falling down
Jangan pergi aku jatuh cinta
Don’t walk away I’m falling down
Jangan pergi aku jatuh cinta
깊어져만 가는 밤하늘 별빛은 여전히
gipeojyeoman ganeun bamhaneul byeolbicheun yeojeonhi
Cahaya bintang semakin dalam di langit malam
그 자리 그대를 기다리죠
geu jari geudaereul gidarijyo
Aku masih menunggumu di tempat itu

한참을 말하지 않아도
hanchameul malhaji anhado
Bahkan jika kau tidak berbicara untuk sementara waktu
그대 두 눈 들여다보면
geudae du nun deuryeodabomyeon
Hanya menatap matamu
나는 알아요 그대를 느끼죠
naneun arayo geudaereul neukkijyo
Aku mengenalmu, aku merasakanmu

햇살 안은 밤하늘 수평선 멀리
haetsal aneun bamhaneul supyeongseon meolli
Jauh ke cakrawala langit malam yang menyelimuti matahari
그대의 별 되어 늘 그대를 지킬게요
geudaeeui byeol doeeo neul geudaereul jikilgeyo
Aku akan menjadi bintangmu dan selalu melindungimu
내 생에 가장 아름다운 시간들
nae saenge gajang areumdaun sigandeul
Saat-saat terindah dalam hidupku
나 그댈 위해 간직해온 짙은 숨결 그대에게
na geudael wihae ganjikhaeon jiteun sumgyeol geudaeege
Dan tidur nyenyak yang kusimpan untukmu
닿기를 바래요
dakireul baraeyo
Aku berharap itu sampai kepada mu

Don’t walk away I’m falling down
Jangan pergi aku jatuh cinta
Don’t walk away I’m falling down
Jangan pergi aku jatuh cinta
점점 멀어지는
jeomjeom meoreojineun
Lebih dalam

한동안 그대 외로이
handongan geudae oeroi
Untuk sementara, kau menghabiskan hari-hari yang sepi
힘없이 지나간 나날들
himeopsi jinagan nanaldeul
Tanpa kekuatan
나는 아파요 그대를 느끼죠
naneun apayo geudaereul neukkijyo
Sakit, aku merasakanmu

햇살 안은 밤하늘 수평선 멀리
haetsal aneun bamhaneul supyeongseon meolli
Jauh ke cakrawala langit malam yang menyelimuti matahari
그대의 별 되어 늘 그대를 지킬게요
geudaeeui byeol doeeo neul geudaereul jikilgeyo
Aku akan menjadi bintangmu dan selalu melindungimu
내 생에 가장 아름다운 시간들
nae saenge gajang areumdaun sigandeul
Saat-saat terindah dalam hidupku
나 그댈 위해 간직해온 짙은 숨결 전해지길
na geudael wihae ganjikhaeon jiteun sumgyeol jeonhaejigil
Dan tidur nyenyak yang aku simpan untukmu
바래요 오직 나 그대가
baraeyo ojik na geudaega
Aku berharap itu mencapai mu, hanya kamu

내 맘 흐르는 하늘을 바라봐줘요
nae mam heureuneun haneureul barabwajwoyo
Lihatlah langit yang mengalir ke dalam hatiku
한걸음 다가와 멀어지진 말아줘요
hangeoreum dagawa meoreojijin marajwoyo
Mendekatlah selangkah, jangan semakin jauh
하루하루 같은 이곳에 남겨져
haruharu gateun igose namgyeojyeo
Hari demi hari, aku di tempat yang sama
나 그대에게 머물게요
na geudaeege meomulgeyo
Aku akan tinggal bersamamu
내 생에 가장 아름다운 그대와 영원히
nae saenge gajang areumdaun geudaewa yeongwonhi
 Dengan kamu yang paling cantik selamanya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