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ize - Things Are Going Well (일이 너무 잘 돼)

Gabung dengan blog LIMAHAN PREMIUM, 25k Untuk Selamanya
Tanpa Iklan, Lebih Banyak Lirik Terjemahan, Lebih Update,
Pendaftaran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Heize - Things Are Going Well (일이 너무 잘 돼)
Writter(s) HEIZE (헤이즈) | Released 10 Juni 2020
 
 
 [Chorus]
일이 너무 잘 돼
iri neomu jal dwae
Segalanya berjalan dengan baik
이럴 줄은 몰랐는데
ireol jureun mollatneunde
Tidak tahu akan seperti ini
네가 다른 사람 만나도
nega dareun saram mannado
Bahkan jika kau melihat orang lain
괜찮을 것 같은데
gwaenchanheul geot gateunde
Aku pikir aku akan baik-baik saja
넌 울고 있는데
neon ulgo itneunde
Tetapi sebenarnya kau menangis
난 딴 생각을 하는 게
nan ttan saenggageul haneun ge
Dan aku sedang memikirkan hal lain
지금도 난 사실 바빠서
jigeumdo nan sasil bappaseo
Sebenarnya, aku sedang sibuk sekarang
가야 할 것 같은데
gaya hal geot gateunde
Jadi aku harus pergi

[Verse 1]
쌓여있는 저 종이 더미 사이에
ssahyeoitneun jeo jongi deomi saie
Di antara tumpukan kertas
네 편지들, 사진들
ne pyeonjideul, sajindeul
Ada surat dan foto mu
어딘가 끼워져 있었는데
eodinga kkiwojyeo isseotneunde
Di suatu tempat di sana
너무 오래 방치해둔 듯해
neomu orae bangchihaedun deushae
Aku pikir aku sudah menyimpannya terlalu lama
지저분해 거슬리게
jijeobunhae geoseullige
Ini semakin berantakan, membuatku gelisah
책상을 정리해야 해 yeah
chaeksangeul jeongrihaeya hae yeah
Aku perlu mengatur meja ku
파쇄기에 다 넣어버릴까 그만
paswaegie da neoheobeorilkka geuman
Mungkin aku akan memasukkannya ke mesin penghancur
그 어떤 마음의 흔적도
geu eotteon maeumeui heunjeokdo
Jadi ada jejak perasaan itu
알아볼 수가 없게
arabol suga eopge
Tidak akan dikenali
조금 잔인하긴 해도
jogeum janinhagin haedo
Meski terlihat sedikit kejam
그런 추억 팔이 따위에
geureon chueok pari ttawie
Aku tidak punya waktu atau energi
쓸 시간과 여유가
sseul sigangwa yeoyuga
Untuk kenang-kenangan seperti itu
내겐 없는 것 같은데
naegen eomneun geot gateunde
Sama sekali

[Chorus]
일이 너무 잘 돼
iri neomu jal dwae
Segalanya berjalan dengan baik
이럴 줄은 몰랐는데
ireol jureun mollatneunde
Tidak tahu akan seperti ini
네가 다른 사람 만나도
nega dareun saram mannado
Bahkan jika kau melihat orang lain
괜찮을 것 같은데
gwaenchanheul geot gateunde
Aku pikir aku akan baik-baik saja
넌 울고 있는데
neon ulgo itneunde
Tetapi sebenarnya kau menangis
난 딴 생각을 하는 게
nan ttan saenggageul haneun ge
Dan aku sedang memikirkan hal lain
지금도 난 사실 바빠서
jigeumdo nan sasil bappaseo
Sebenarnya, aku sedang sibuk sekarang
가야 할 것 같은데
gaya hal geot gateunde
Jadi aku harus pergi

[Verse 2]
눈 뜨는 게 무서웠지
nun tteuneun ge museowotji
Dulu aku takut membuka mata
이불 속에서 하룰 보낸 적도
ibul sogeseo harul bonaen jeokdo
Ada hari-hari yang aku habiskan di bawah selimut ku
오늘은 해가 뜬 줄도 모르고
oneureun haega tteun juldo moreugo
Tetapi hari ini, aku bahkan tidak tahu matahari terbit
할 일이 많아 밤을 꼬박 샜어
hal iri manha bameul kkobak saesseo
Aku begadang semalaman bekerja
You don't know
Kau tidak tahu
희미했던 내 미래와 행복은
heuimihaetdeon nae miraewa haengbogeun
Masa depan dan kebahagiaanku yang dulu memudar
사랑을 보낸 후에 더 선명해진 걸
sarangeul bonaen hue deo seonmyeonghaejin geol
Sekarang menjadi lebih jelas setelah aku melepaskan cinta
이제 그만 들어가 볼게
ije geuman deureoga bolge
Aku harus kembali sekarang
하는 일 다 잘 되길 바래
haneun il da jal doegil barae
Semoga semuanya berhasil untuk mu
다시는 보는 일 없게
dasineun boneun il eopge
Semoga kita tidak pernah bertemu lagi
네 맘 알 것 같긴 해도
ne mam al geot gatgin haedo
Sepertinya aku tahu bagaimana perasaanmu saat ini
의미도 없는 대화에
euimido eomneun daehwae
Tetapi aku tidak punya waktu atau energi
쓸 시간과 여유가
sseul sigangwa yeoyuga
Untuk melakukan percakapan yang tidak berguna
내겐 없는 것 같은데
naegen eomneun geot gateunde
Sama sekali

[Chorus]
일이 너무 잘 돼
iri neomu jal dwae
Segalanya berjalan dengan baik
이럴 줄은 몰랐는데
ireol jureun mollatneunde
Tidak tahu akan seperti ini
네가 다른 사람 만나도
nega dareun saram mannado
Bahkan jika kau melihat orang lain
괜찮을 것 같은데
gwaenchanheul geot gateunde
Aku pikir aku akan baik-baik saja
넌 울고 있는데
neon ulgo itneunde
Tetapi sebenarnya kau menangis
난 딴 생각을 하는 게
nan ttan saenggageul haneun ge
Dan aku sedang memikirkan hal lain
지금도 난 사실 바빠서
jigeumdo nan sasil bappaseo
Sebenarnya, aku sedang sibuk sekarang
가야 할 것 같은데
gaya hal geot gateunde
Jadi aku harus pergi

[Bridge]
많이 변했단 그 말
manhi byeonhaetdan geu mal
Kau bilang aku banyak berubah
믿고 싶지 않은 듯한 표정은
mitgo sipji anheun deushan pyojeongeun
Dengan wajah yang tidak percaya
나는 단 한 번도 내색하지 못 한
naneun dan han beondo naesaekhaji mot han
Tetapi aku selalu hanya seseorang
참아야 했던 사람
chamaya haetdeon saram
Yang harus menahannya dan tidak menunjukkannya sekali pun
참 바보 같던 사랑
cham babo gatdeon sarang
Itu adalah cinta yang bodoh
이젠 네가 하고 있지만
ijen nega hago itjiman
Meskipun kau melakukan itu sekarang

[Chorus] 
일이 너무 잘 돼
iri neomu jal dwae
Segalanya berjalan dengan baik
이럴 줄은 몰랐는데
ireol jureun mollatneunde
Tidak tahu akan seperti ini
네가 다른 사람 만나도
nega dareun saram mannado
Bahkan jika kau melihat orang lain
괜찮을 것 같은데
gwaenchanheul geot gateunde
Aku pikir aku akan baik-baik saja
넌 울고 있는데
neon ulgo itneunde
Tetapi sebenarnya kau menangis
난 딴 생각을 하는 게
nan ttan saenggageul haneun ge
Dan aku sedang memikirkan hal lain
지금도 난 사실 바빠서
jigeumdo nan sasil bappaseo
Sebenarnya, aku sedang sibuk sekarang
가야 할 것 같은데
gaya hal geot gateunde
Jadi aku harus pergi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