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Jung Joonil (정준일) - Reminiscence (보고 싶다 널 가득 안고 싶다) May I Help You OST Part 2

YANG MAU BANTU AGAR BLOG INI TETAP EXIST BISA KE BCA / 3251322323 / ANGGA WIDYA HANDHIKA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Jung Joonil (정준일) - Reminiscence (보고 싶다 널 가득 안고 싶다)
Lyricists CR Kim (AIMING), Kim Soo Bin (AIMING), Yoon Kyung Won (ONCLASSA) | Composers CR Kim (AIMING), Kim Soo Bin (AIMING), Jo Se Hee (AIMING) | Arrangers Kim Soo Bin (AIMING), Im Soo Hyuk (AIMING) | Released 27 Oktober 2022
 

 

 두 눈을 감으면 떠오르는 너의 얼굴
du nuneul gameumyeon tteooreuneun neoeui eolgul
Wajahmu yang terbayang saat aku memejamkan mata
생각하면 할수록 더
saenggakhamyeon halsurok deo
Semakin aku memikirkannya wajahmu semakin terus muncul
겁이 나는 이유는 뭘까
geobi naneun iyuneun mwolkka
Mengapa aku harus merasa takut?
운명이라면 언젠가 우리 마주칠까
unmyeongiramyeon eonjenga uri majuchilkka
Jika itu adalah sebuah takdir, akankah kita bertemu suatu hari nanti
마치 아주 오래 전부터
machi aju orae jeonbuteo
Seperti dulu
이 자리에 있던 것처럼
i jarie itdeon geotcheoreom
Seolah-olah aku merasa berada di tempat ini

I’ll be there
Aku akan berada disana
그대 곁에 내가 있으니
geudae gyeote naega isseuni
Aku akan berada di sisimu
I’ll be there
Aku akan berada disana
그대 영원할 수 있길
geudae yeongwonhal su itgil
Aku berharap kau bisa menjadi selamanya

너를 바라보고 있어
neoreul barabogo isseo
Aku sedang melihat mu
가슴이 널 향해 있어
gaseumi neol hyanghae isseo
Hatiku tertuju padamu
언제나 널 지켜주고 싶어
eonjena neol jikyeojugo sipeo
Aku selalu ingin melindungimu
자꾸 눈물이 나는 건
jakku nunmuri naneun geon
Walau air mata terus mengalir
더욱 그리워지는 건
deouk geuriwojineun geon
Aku semakin merindukanmu
나의 모든 순간에
naeui modeun sungane
Di semua momenku
보고 싶다
bogo sipda
Aku merindukanmu
널 가득 안고 싶다
neol gadeuk ango sipda
Aku ingin memelukmu dengan erat

별빛처럼 내게 쏟아지는 너의 눈빛
byeolbitcheoreom naege ssodajineun neoeui nunbit
Air matamu mengalir padaku seperti cahaya bintang
바라보면 볼수록 더
barabomyeon bolsurok deo
Semakin aku melihatnya, semakin bersinar
알 수 없는 이유는 뭘까
al su eomneun iyuneun mwolkka
Aku tidak tahu mengapa
운명이라면 언젠가 우리 마주칠까
unmyeongiramyeon eonjenga uri majuchilkka
Jika itu adalah sebuah takdir, akankah kita bertemu suatu hari nanti
켜켜이 쌓인 그리움은
kyeokyeoi ssahin geuriumeun
Lapisan demi lapisan kerinduan
눈 녹듯이 없던 것처럼
nun nokdeusi eopdeon geotcheoreom
Seperti salju yang mencair, seolah-olah tidak ada yang pernah terjadi

I’ll be there
Aku akan berada disana
그대 곁에 내가 있으니
geudae gyeote naega isseuni
Aku akan berada di sisimu
I’ll be there
Aku akan berada disana
그대 영원할 수 있길
geudae yeongwonhal su itgil
Aku berharap kau bisa menjadi selamanya

너를 바라보고 있어
neoreul barabogo isseo
Aku sedang melihat mu
가슴이 널 향해 있어
gaseumi neol hyanghae isseo
Hatiku tertuju padamu
언제나 널 지켜주고 싶어
eonjena neol jikyeojugo sipeo
Aku selalu ingin melindungimu
자꾸 눈물이 나는 건
jakku nunmuri naneun geon
Walau air mata terus mengalir
더욱 그리워지는 건
deouk geuriwojineun geon
Aku semakin merindukanmu
나의 모든 순간에
naeui modeun sungane
Di semua momenku
보고 싶다
bogo sipda
Aku merindukanmu

너와 함께했던 모든 순간들
neowa hamkkehaetdeon modeun sungandeul
Semua momen bersamamu
변하지 않기를
byeonhaji angireul
Jangan pernah berubah
가슴에 영원히 남아
gaseume yeongwonhi nama
Tetaplah di hatiku untuk selamanya

너를 바라보고 있어
neoreul barabogo isseo
Aku sedang melihat mu
가슴이 널 향해 있어
gaseumi neol hyanghae isseo
Hatiku tertuju padamu
언제나 널 지켜주고 싶어
eonjena neol jikyeojugo sipeo
Aku selalu ingin melindungimu
자꾸 눈물이 나는 건
jakku nunmuri naneun geon
Walau air mata terus mengalir
더욱 그리워지는 건
deouk geuriwojineun geon
Aku semakin merindukanmu
나의 모든 순간에
naeui modeun sungane
Di semua momenku
보고 싶다
bogo sipda
Aku merindukanmu
널 가득 안고 싶다
neol gadeuk ango sipda
Aku ingin memelukmu dengan erat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